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델3 vs 모델Y… 5000만원 결재받은 동탄男의 고민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04-06 07:00:16
이번 모델3에 새로 추가된 ‘울트라 레드’ 색상입니다. 이미 다른 리뷰어에게 배정됐다는 말에 아쉽게 눈을 돌렸습니다. 하이랜드의 외관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지난 10년간 테슬라가 유지했던 기존 모델S·X·3·Y 라인의 디자인 코드와 결이 다릅니다. 가장 확연하게 바뀐 건 전조등 부분입니다. 기존의 통통하고 동글한...
전소미 "바지사장 아냐"…'고가 화장품 논란' 해명 들어보니 2024-04-05 22:33:53
수 체크해가면서 색상을 신경 썼다. 직접 바르면서 지속력도 체크했다"며 "나 정말 바지사장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전소미는 최근 자신의 뷰티 브랜드 글맆 론칭을 앞두고 "지나치게 고가에 판매되는 게 아니냐"는 가격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브랜드 론칭 하루 전, 제품이 소개됐는데 하이라이터 가격이 4만3000원이었기...
오쿠, 아침앤 두유 제조기 '올스텐' 신제품 출시 2024-04-05 14:51:47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크림베이지 색상과 라벤더, 스카이블루 총 3가지 색상으로 봄을 맞아 주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꾸밀 수 있는 포인트 인테리어로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30% 할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새틴 라이트베이지 색상 출시 2024-04-05 11:00:03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새틴 라이트베이지 색상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봄을 맞아 신규 색상인 '새틴 라이트베이지'를 적용한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세라젬, '마스터 V9 시그니처' 사전계약 시작 2024-04-05 10:01:44
보강했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브라운 총 3종이다. 세라젬은 출시 전까지 전국 130여개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스터 V9 사전계약을 진행한다. 사전계약자에게는 일시불 기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9은 최근 5년간 국내에서만 40만대 이상 출고된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의...
예고된 AI의 역습…“더 이상 디자이너가 필요 없는 시대?” 2024-04-04 22:07:18
단순히 형태와 색상을 조합하는 사람이 아니라, AI와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전문가가 될 것이다. 디자이너는 인간적인 감성과 창의성을 AI가 생성한 결과물에 녹여내는 역할을 할 것이다. 인공지능과 인간지능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다면 최고의 결과물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디자이너가...
'100만 커뮤니티' 이더리움 레이어2 타이코…"올해 2분기 메인넷 출시" [웹3 피플] 2024-04-04 19:49:06
디자인과 색상(핑크색)을 결정하게 된 것입니다. 이처럼 저희가 하는 모든 일은 커뮤니티와 함께 진행됩니다. Q. 거대한 개발자 커뮤니티로 유명한데 맞습니다. 타이코는 디스코드 이용자 100만 명, 엑스(옛 트위터) 팔로워 87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가장 큰 암호화폐 디스코드 커뮤니티이자 세계 최고 규모의 디스코드...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메이크업 제품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고,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셰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설명이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된다.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쉐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람보르기니, 브랜드 새 로고와 기업 정체성 발표 2024-04-04 11:27:07
화이트를 기본 색상으로 사용했다. 여기에 포인트 컬러로 새로운 옐로우와 골드 컬러를 사용해 람보르기니 특유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리뉴얼 된 로고는 향후 출시하는 모든 람보르기니 차에 적용한다. 또 디지털 접점에서 중앙의 황소는 클래식한 방패 문양에서 분리돼 개별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