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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셀러·무단판매로 골머리 앓는 유통 업계..브랜드 자구책 마련 박차 2024-04-17 13:00:01
같다”고 전했다.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rom&nd)의 경우,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해외에서 발생하는 저가 리셀 문제로 고충을 겪었다. 박현준 롬앤 글로벌 콘텐츠 본부장은 “베트남 내에서 상품을 저가로 판매하는 리셀러 때문에 공식 셀러들이 큰 피해를 보고 있었다”며, “마크커머스를 활용해 가격...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8회 선정 2024-04-17 08:50:00
운영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색조라인인 커버제품에도 라벤더수와 자연유래 방부성분을 적용했고 보석파우더와 발효추출물 같은 식물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대표브랜드로 친환경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할 것”이며 “착한 품질력으로 사원 중심의 여성 일...
[오늘시장 특징주] 클리오(237880) 2024-04-16 10:16:28
기업들이 색조 화장품 분야에서 미국과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데 성공적인 계기를 마련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다이소와 같은 유통 채널에서의 화장품 판매 증가도 주목할 만한 현상입니다. 다이소는 지난해 매출이 17%나 급증했으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클리오를 포함한 여러...
알리 공세에도…다이소, 매출 3조 돌파 2024-04-14 18:57:40
초저가 공세를 정면으로 돌파한다는 계획이다. 여러 개로 흩어져 있던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하고 익일배송을 도입해 온라인 사업 강화에 나섰다. 또 중국 e커머스가 취약한 화장품 구색을 강화해 26개 브랜드 260여 종까지 늘렸다. 지난해 다이소의 색조 및 기초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급증했다. 안재광 기자...
'가성비 맛집'...매출 3조원 돌파 2024-04-12 17:50:39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다. 가성비 제품이 많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지난해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 다이소는 작년 12월 중순 기존 다이소몰과 샵다이소를 통합한 새로운...
아성다이소 작년 매출 3조원 돌파…"가성비 제품·화장품 인기" 2024-04-12 17:40:10
260여종을 판매 중이며 지난해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고 전했다. 다이소는 작년 12월 중순 기존 다이소몰과 샵다이소를 통합한 새로운 다이소몰을 열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익일배송 서비스 등 온라인 영업도 강화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가슴 풀어 헤친 수녀님?…"신성모독" 여가수 화보 '논란 폭발' 2024-04-11 19:10:25
푸른색 아이섀도와 붉은색 립스틱으로 강렬한 색조 화장을 했고, 옷의 단추를 풀어 헤쳐 가슴 일부와 어깨 한쪽을 드러내는 모습이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리한나는 표지 사진보다도 셔츠를 더 많이 풀었다. 이에 전 세계 다수의 네티즌은 불쾌감을 숨기지 않았다. 한 네티즌은 "나는 무슬림이지만 이 게시물이 매우 무례...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익 19억원에서 지난해 1050억원과 159억원을 기록했다. 4년 만에 각각 280.4%, 736.8% 뛰었다. 급변...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7일 출시된 색조화장품 브랜드 손앤박의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이하 컬러밤) 제품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초도물량이 2주 만에 완판됐다. 지난해 대표 히트상품인 기초화장품 브이티지엠피(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의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하 리들샷)'에 이어...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색조 브랜드 M&A 검토” 그는 “올해 200억원대 공격 마케팅으로 韓·美·日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경쟁력 있는 색조 브랜드를 M&A(인수합병) 해서 덩치를 키우겠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방안으로는 유통 채널을 다각화한다. 올리브영, 네이버스토어, 쓱닷컴 등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아마존, 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