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리오, 구달 덕에 기초 카테고리 확대…목표가·투자의견↑"-상상인 2024-02-16 07:48:17
기존에 실적을 이끌던 색조 카테고리뿐 아니라 기초 카테고리에서도 성과가 보이고 있다면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모두 기존보다 높였다. 김혜미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4분기 연결 실적은 매출액 897억원, 영업이익 116억원으로 전년과 전 분기 대비 모두 성장세를 지속했고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며 "질적으로도...
설 연휴, 전남 민간정원에서 '힐링'하세요 2024-02-09 09:53:55
되는 파스텔 색조의 꿈꾸는 숲 선유원, 후손에게 남기고 싶은 넉넉함을 품은 골망태 요리사의 정원을 만날 수 있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아름다움을 전하는 해남 문가든, 언덕과 푸른 평야를 품고 있는 함평 함평천지 몽베르, 서해 바다와 소나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안 파인 클라우드 정원도 아름답다. 문미란 전라남도...
K식품·뷰티, 印尼 할랄시장에 꽂힌 까닭 2024-02-07 17:58:15
2013년 자카르타에 화장품 공장을 준공하고 색조 제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 5일엔 자카르타의 한 호텔에서 콘퍼런스를 열고 인도네시아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취향에 맞춰 개발한 여덟 가지 향수 키트를 선보였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이르면 올해 3분기 제품을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슬람 율법에 따라...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등 색조 화장품을 주로 판매한다. 클리오의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 쿠션’(오른쪽)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올리브영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클리오 전체 매출에서 올리브영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5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린컴퍼니가 운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인 라운드랩도 지난해...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원을 기록한 브랜드도 등장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와 선크림으로 유명한 라운드랩 등이다 특히 '100억 클럽'의 절반 이상(51%)이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로 집계됐다. 지난 2020년 39%와 비교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이다. 중소 브랜드들이 올리브영에서 올리는 매출 규모 자체도 커졌다. 2020년 매출 상위 10대...
CJ올리브영 "입점 중소기업 연매출 1천억원…상생경영 강화" 2024-02-06 09:01:42
특히 색조 브랜드 클리오, 선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 라운드랩은 연 매출 1천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 지난해 올리브영의 매출 상위 브랜드 중 7개가 신진·중소 브랜드였다. 올리브영은 전국 1천3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오늘드림' 서비스 등이 국내 중소브랜드의 성장 발판이 됐다고 자부했다....
화장품 빅2 '실적 반전' 美·日에 달렸다 2024-02-04 18:44:28
내 자국 색조 화장품 브랜드 점유율은 14%에서 28%로 확대됐다. 프랑스 일본 등 경쟁국 고급 브랜드의 중국 내 약진도 한국 화장품 입지 축소의 원인으로 꼽힌다. 올해 ‘탈(脫)중국’ 속도LG생건과 아모레는 올해 시장 다변화에 속도를 낸다. 지난해부터 중국 대체 시장 확보에 나선 아모레는 북미와 일본 시장에서 매출이...
"아! 옛날이여" 황제주의 굴욕…'포스트 차이나' 찾아나선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04 16:17:37
색조 화장품 브랜드 점유율은 14%에서 28%로 확대됐다. 프랑스·일본 등 경쟁국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내 약진도 한국 화장품 입지 축소의 원인으로 꼽힌다. 올해 ‘탈(脫)중국’ 속도LG생건과 아모레는 올해 시장 다변화에 속도를 낸다. 지난해부터 중국 대체 시장 확보에 나선 아모레는 북미와 일본 시장에서 매출이 각각...
"꽃미남 후배 그놈, 죽을 만큼 싫었어"…男 결국 벌인 일이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2-03 07:05:46
완성품으로 만들면서 미묘한 색조로 배경을 처리했습니다. 이 둘의 첫 합작품은 ‘그리스도의 죽음을 비통해하는 성모마리아’. 미켈란젤로는 자신의 작품 ‘피에타’를 닮은 예수의 몸과 성모의 모습을 통해 극적인 요소를, 세바스티아노는 배경에 있는 안개가 자욱한 밤공기의 색조를 통해 비극적인 요소를 강조했습니다....
[강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가족회사 CEO] 유기농 화장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 ‘다럼앤바이오’ 2024-02-03 01:27:23
하는 소망을 이루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제품, 자외선 차단제, 세정제 등 다양한 250여가지 제품군이 출시되어 있다. 2024년에 출시 예정인 FLEX POWER 3종 SET는 피부 재생, 탄력, 주름 개선에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다럼앤바이오는 천연으로부터 생명공학에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