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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가족회사 CEO] 유기농 화장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업 ‘다럼앤바이오’ 2024-02-03 01:27:23
하는 소망을 이루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제품, 자외선 차단제, 세정제 등 다양한 250여가지 제품군이 출시되어 있다. 2024년에 출시 예정인 FLEX POWER 3종 SET는 피부 재생, 탄력, 주름 개선에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다럼앤바이오는 천연으로부터 생명공학에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
[단독] 佛 간판 백화점 뚫은 '비건 화장품' 디어달리아 매물로 2024-02-02 09:46:31
냈다. 디어달리아는 중동 화장품 유통채널인 페이시스 색조화장품 순위에서 매출 1위 '디올'에 이어 2위에 올랐다. 페이시스는 아랍에미리트(UAE), 쿠웨이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지역 최대 럭셔리 화장품 유통업체다. 다른 화장품 업체들이 현지 총판·벤더를 끼고 해외 진출하는 것과 달리 직접 해외 유통사...
中 힘빼는 K뷰티..."북미서 반전 노린다" 2024-02-01 11:33:03
색조화장품 브랜드 '힌스'를 보유한 비바웨이브를 인수한 만큼 일본시장에서도 성과를 낸다는 방침입니다. 이렇게 미국을 비롯해 여타 해외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면서 여전히 중국시장 매출 비중이 높은 만큼 중국에서도 재도약의 기회를 엿본다는 계획입니다. <앵커>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산업2부 지수희...
그린알로에, ‘202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7년 연속 선정 2024-02-01 08:30:00
색조제품 등 전제품에 라벤더수와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 중이다. 알로에스테는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방부시스템을 바탕으로 화장품 시장에 자연주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기업이다.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해 원료를 차별화하고 항산화 성분의 친환경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인수한 화장품업체 비바웨이브를 앞세워 미국 현지 색조 화장품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비바웨이브 색조 브랜드인 힌스가 미국 아마존을 시작으로 본격 미국 진출에 나선다. 힌스는 도쿄 신주쿠 지역에 직영점을 운영하는 등 일본에서는 이미 온·오프라인 사업을 펼치는 중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아직도 바닥 아니다"…'매수' 사라진 LG생활건강 2024-02-01 07:53:05
대한 리브랜딩에 나섰고, 일본 시장은 중저가 색조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출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방문판매 중심이었던 에이본 사업을 효율화하고 멀티브랜드숍 채널 위주로 중저가 브랜드인 '더페이스샵'과 '빌리프'의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허제나 연구원은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코스맥스, 평택 2공장 가동…"글로벌 색조시장 공략 거점" 2024-01-29 17:55:49
2공장에서 파우더 제형 중심의 색조 제품을, 화성 공장에서는 립, 마스카라 등을 주로 생산함으로써 고객사 대응 속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평택 2공장 준공으로 코스맥스는 국내에 여섯 곳의 화장품 생산 공장을 확보했다. 코스맥스의 국내 기초·색조 화장품 연간 생산능력은 약 7억8000만 개다. 여기에 중국(상하이 등)...
코스맥스 "평택 2공장 정식 가동…총생산능력 27억개로 확대" 2024-01-29 09:05:10
색조 파우더 제품을 각각 주로 생산할 계획이다. 색조 전용 공장인 평택 2공장의 생산능력은 월 약 1천100만개로 연 환산 시 약 1억3천만개 이상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로봇을 이용해 팔레트 성형물을 자동으로 공급하는 등 주요 공정에 자동화 설비를 적용해 생산 효율을 기존 대비 약 20% 이상 높였다. 평택 2공장...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색조 화장품이 유행이다. 보통 가을과 겨울은 무광의 매트(matt) 립스틱을 많이 쓰는데, 최근 아이돌 팬덤과 틱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광택을 강조한 윤기 있는 입술 화장법이 주목을 끌면서 트렌드가 바뀌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촉촉하고 광택 있는 제형으로 입술에 입체감을 더한 색조 화장품...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고성장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착용이 늘어나자 색조 화장품이 타격을 입은 대신 '스타일의 완성'으로 향수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2020년 매출은 496.9%나 폭증했다. 이듬해에도 매출은 성장세를 이어가 64.9%, 2022년에도 44.8% 늘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