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말했다. 유로모니터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내 색조화장품 매출 중 중국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7년 14%에서 지난해 26%로 상승했다. 플로라시스, 프로야 등의 브랜드가 현지에서 인기다. 혁신제품 찾거나 해외로 나가거나글로벌 뷰티 시장은 성숙기에 접어들었다. 기업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는 과제를 안고...
연준 피벗 기대 지속..다우 사상 최고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18 08:34:41
다이소의 경우 올해 1∼10월 기준 기초·색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0%나 증가 #CJ대한통운 #현대무벡스 #동방 #한진 #현대무벡스 #푸른기술 2. 전일 미국.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37305.16 (+56.81p, 0.15%) - S&P500 : 4719.19 (-0.36p, -0.01%) - 나스닥 : 14813.92 (+52.36p, 0.35%) - 영국 FTSE100 :...
화장품 입소문 나더니 익일배송까지…다이소 '승부수' 통할까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7 15:00:01
색조화장품 매출은 50%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유통가에서는 다이소가 인디브랜드와 함께 성장한 헬스앤드뷰티(H&B) CJ올리브영의 아성에 도전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다이소가 물가 상승 구간부터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 중"이라며 "최근 초저가 전략이 추가적으로 침투할 수...
CJ올리브영에 쿠팡·다이소까지 '화장품 배송' 전쟁 2023-12-17 07:03:01
1∼10월 기준 기초·색조 화장품 매출은 작년 대비 180% 증가했다. 다이소는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과 협업한 화장품을 5천원 이하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VT코스메틱이 다이소 판매용으로 만든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앰플(3천원)이 품절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다이소몰에서 화장품을 평일 오후...
뷰티 브랜드 메리쏘드,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CF 공개 2023-12-14 11:01:00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메리쏘드가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며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메리쏘드는 소비자가 자신만의 컬러와 무드를 찾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이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이다. 고민시와 함께한 이번 광고에서 틴트를...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높은 인지도를 가진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힌스(hince)의 모회사인 비바웨이브의 경영권을 인수하기도 했다. 업계는 K-팝 인기, 일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의 가성비 추구 경향 등이 맞물리며 한국 중저가 브랜드가 일본에서 약진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일본이 잃어버린 30년을 겪으며 시세이도 등...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색조 화장품 등 중저가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 기업들이 존재력을 키우고 있다. 10일 일본수입화장품협회에 따르면 작년 일본의 한국산 화장품 수입액은 775억엔으로, 처음으로 프랑스산을 누르고 1위에 올랐으며 올해 상반기까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를 운영 중인 라카코스메틱스의...
피렐리, 2024년 피렐리 캘린더 'Timeless' 런던에서 공개 2023-12-06 15:21:22
같은 색조를 배치한다. 이러한 대담한 미적 감각은 관람자로 하여금 디지털적으로 향상된 화려한 현실을 제공하며, 공감각적인 현상을 통해 나타나는 그의 세계적 경험을 반영하기도 한다. 즉 감각 간의 비전통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누군가는 모양을 체험하거나 색상을 인식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지야시는 자신의 작업을...
추위·숏패딩이 살렸다…백화점 세일 오랜만에 '깜짝실적' 2023-12-03 06:15:01
아이템 매출도 20∼80%씩 늘었다. 연말 모임을 앞두고 색조 화장품(15%)을 찾는 고객도 많았고, 추운 날씨에 실내 매장으로 인파가 몰리면서 식음료 매출도 15%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매출이 23.1% 늘었다. 본격적인 추위에 패션 매출이 강세를 보였고, 세일 초반 사흘간은 신세계그룹의 연중 최대 할인 행...
30살 K뷰티 클리오 "올 매출 3000억 돌파" 2023-12-01 17:41:40
맞은 ‘색조 화장품 명가’ 클리오가 사상 최초로 연매출 3000억원 돌파를 노린다. 올 3분기까지 ‘10분기 연속 매출 증가’라는 기록도 이어갔다. 탄탄한 색조화장품 포트폴리오에 기초화장품의 성장세까지 더해 내년에도 두 자릿수 성장을 지속한다는 게 클리오의 목표다. ◆‘신무기’ 장착한다1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