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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알로에, ‘202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7년 연속 선정 2024-02-01 08:30:00
부문에 선정됐다. 7년 연속 알로에화장품 부문 선정에 대해 알로에스테는 화장품 원료배합의 베이스로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한 게 인정 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알로에스테는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 라인, 색조제품 등 전제품에 라벤더수와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 중이다. 알로에스테는...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지난해 말 425억원에 인수한 화장품업체 비바웨이브를 앞세워 미국 현지 색조 화장품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비바웨이브 색조 브랜드인 힌스가 미국 아마존을 시작으로 본격 미국 진출에 나선다. 힌스는 도쿄 신주쿠 지역에 직영점을 운영하는 등 일본에서는 이미 온·오프라인 사업을 펼치는 중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아직도 바닥 아니다"…'매수' 사라진 LG생활건강 2024-02-01 07:53:05
LG생활건강이 판매하는 화장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수요가 온전히 회복된 것은 아니라고 판단한다"고 했다. LG생활건강은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체질 개선에 나섰다. 작년 하반기부터 스킨케어 브랜드 '후'에 대한 리브랜딩에 나섰고, 일본 시장은 중저가 색조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출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코스맥스, 평택 2공장 가동…"글로벌 색조시장 공략 거점" 2024-01-29 17:55:49
기초·색조 화장품 연간 생산능력은 약 7억8000만 개다. 여기에 중국(상하이 등) 인도네시아(자카르타) 태국(방플리) 미국(뉴저지) 공장까지 포함하면 연간 화장품 생산능력은 27억 개가 넘는다. 지난해 말 기준 코스맥스의 누적 고객사는 1300여 곳이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자동화 설비를 도입한 평택 2공장 건립으로...
코스맥스 "평택 2공장 정식 가동…총생산능력 27억개로 확대" 2024-01-29 09:05:10
맞춤형 화장품을, 2공장에서 색조 파우더 제품을 각각 주로 생산할 계획이다. 색조 전용 공장인 평택 2공장의 생산능력은 월 약 1천100만개로 연 환산 시 약 1억3천만개 이상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로봇을 이용해 팔레트 성형물을 자동으로 공급하는 등 주요 공정에 자동화 설비를 적용해 생산 효율을 기존 대비 약 20%...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입술 화장품을 밀고 있다.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어뮤즈는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을 내세워 '젤핏 틴트'를 대표 제품으로 띄웠다. '장원영 틴트'라는 애칭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10월 전략상품으로 내놓은 '립세린'은 립밤과 립마스크의 효과를 살린 제품으로 각...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고성장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착용이 늘어나자 색조 화장품이 타격을 입은 대신 '스타일의 완성'으로 향수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2020년 매출은 496.9%나 폭증했다. 이듬해에도 매출은 성장세를 이어가 64.9%, 2022년에도 44.8% 늘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그린알로에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11년 연속 화장품 부문 대상 2024-01-23 16:45:29
커버하는 색조제품에도 자연성분의 방부제로 피부를 안정화하는 등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는 “알로에스테는 현대여성의 피부고민을 반영한 친환경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피부건강을 위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시장을 리드하는 대표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설립했다. 코스맥스는 2015년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화장품 ODM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다. 글로벌 상위 20대 화장품 기업 중 15개 기업에 코스맥스가 자체 개발한 쿠션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등 색조 화장품을 공급한다. 지난해에는 인디 브랜드 119곳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했다. 전체 고객사 수는 1300여 곳에 달한다....
코디, 경영권 피인수 소식에 '상한가' 2024-01-09 10:49:17
코디는 상한가로 직행했다. 코디는 색조 화장품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한다. 코디는 전날 공시를 통해 시너지파트너스가 자사 지분 매각과 관련해 지피클럽과 경영권 인수 계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 타법인 증권 취득 자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