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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美 유력 건설사에 키친 패키지 공급…"B2B 적극 공략" 2024-04-23 08:27:24
건설사에 키친 패키지 공급…"B2B 적극 공략" 클레이턴과 생활가전 공급 계약…스마트싱스로 기기 간 연결·에너지 절약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미국 유력 건설사인 '클레이턴 홈 빌딩 그룹'과 생활가전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삼성전자는 클레이...
경기도 성남시 일원 ‘분당 금호어울림 그린파크’ 이달 22~24일 계약 진행 2024-04-22 09:51:09
통풍 효율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생활공간 내부는 타입별로 팬트리를 필두로, 파우더룸, 드레스룸 ‘ㄱ, ㄷ’ 자형 주방 등 각종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이밖에 피트니스센터, 돌봄센터, 맘스스테이션, 어린이놀이터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단지 곳곳에 마련된다. 또한, 음성 및 스마트폰으로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LG전자, '구독 경제'로 초개인화 시대 가전 트렌드 이끈다 2024-04-22 09:00:08
것을 이용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생활의 다양한 영역에서 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구독 서비스는 자신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채널을 구독하며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에서 나아가 월 이용 요금을 지불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고 경험하는 생활 방식으로 확장되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SK케미칼, '차이나플라스'서 플라스틱 순환재활용 기술 공개 2024-04-22 08:56:30
재활용 코폴리에스터 '에코트리아 CR'를 적용한 화장품, 가전, 생활용품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순환 재활용 페트(PET) '스카이펫 CR', 사용 후 페트로 재활용할 수 있는 코폴리에스터 '클라로' 등 다양한 재활용 소재 라인업을 소개한다. 아울러 스판덱스, 인조가죽, 우레탄 탄성소재 등...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한 에너지 절감도 비스포크 AI 제품들의 강점이다. 전진규 삼성전자 생활가전(DA)사업부 상무는 "삼성전자가 강점을 가진 AI 기반의 스마트한 연결 경험과 에너지 고효율 제품을 바탕으로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月 90만원 유치원비 걱정하던 직장인…3조 '잭팟' [조아라의 IT's fun] 2024-04-19 16:44:43
3조4000억원)의 글로벌 부호로 떠올랐다. 당시 그가 직장생활을 했던 곳은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 중국 텐센트 등 업계 최고 회사였으나 '경제적 자유'는 누릴 수 없었다. 그랬던 그의 인생이 달라질 수 있었던 것은 2014년 청소기기 제조업체를 설립하면서부터다. 최근 가전 시장에서 '미친 존재감'을...
"이렇게 만드니 살 수 밖에"…요즘 '인기 제품'으로 뜬 LG가전 2024-04-19 10:00:01
가전 구독 서비스’도 LG전자 공감지능 에어컨의 인기 비결 중 하나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제품과 서비스를 구독하는 데 익숙한 YG(Young Generation)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용자는 정수기,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스타일러 등 생활가전은 물론 TV, 노트북 등 홈엔터테인먼트와 정보기술(IT)...
노후 아파트가 주택시장에 미치는 영향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4-19 09:46:41
리모델링한 적이 없고 주요 가전제품을 교체한 사실도 없으며 그럴 계획도 없다고 합니다. 미국의 부동산중개 플랫폼인 레드핀(Redfin)의 최근 연구에 의하면 베이비부머는 밀레니얼 세대보다 두 배나 많은 대형주택을 소유하고 있는데 그 비중이 각각 28% 대 14%라고 합니다. 일부 밀레니얼 세대는 늘어나는 가족을 수용할...
손톱사진 보고 휴식 권하는 AI…월드IT쇼서 '이색제품' 눈길 [현장+] 2024-04-18 15:02:10
2일 차를 맞은 WIS 2024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우리 생활 속에 녹아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들이 전시됐다. WIS 2024 주제인 '인공지능(AI)이 만드는 일상의 혁신'에 맞게 건강 관련 헬스케어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건강 관심↑…카카오헬스케어 초개인화 혈당 관리 '파스타' 전시카카오헬스케어...
'언어장벽' 허문 삼성 갤S24…'공감지능' 탑재한 LG 미래차 2024-04-17 18:54:00
기술이 적용된 가전제품과 웨어러블 기기도 관람객의 눈을 사로잡았다. 전시장 벽면은 AI TV 시대를 연 2024년형 Neo QLED 8K가 채웠다. 그 옆엔 비스포크 AI 스팀, 비스포크 무풍갤러리 등 가전제품이 전시됐다. 선불식 충전카드, 티켓, 선물하기 등 새로워진 삼성월렛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LG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