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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가구 시대…몸값 높아진 수혜주 2015-06-01 07:01:37
이 밖에 밥솥과 로봇 청소기 등을 만드는 소형 가전 제조사와 모바일 게임주, 여행주, 반려동물 관련주 등도 1인 가구주로 묶인다. 과시성 소비보다 자신을 위한 보상에 돈을 아끼지 않는 1인 가구의 특성상 해외여행이나 취미생활에 대한 씀씀이가 크다는 분석이다. 정훈석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1인 가구의 증가...
[포커스] 음식·영화 포스터·패션·광고…거세지는 복고바람 2015-05-29 19:44:41
제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복고풍은 음식·가전·패션용품 등 생활 전반으로 확대돼 대한민국을 90년대로 돌려놓았다. 온라인 쇼핑몰 ak몰의 상반기 매출에서도 복고풍의 뜨거운 열기를 알 수 있다. 토토가 방송 후 다음달 복고 패션 아이템 매출은 전년 대비 195배 증가했다. 청청패션의 부활하면서 데님...
청호나이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생활가전 부문 1위 2015-05-29 16:33:20
환경가전 산업부문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끊임없는 혁신활동으로 다져온 우수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가치를 증대함으로써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존경을 받고 있는 기업을 선정하는 조사이다. kmac가 지난 2004년부터 진행해온...
수익형부동산 마포구 신공덕동... 호텔식 서비스·인테리어 갖춘 ‘블루마리 오피스텔’ 분양 2015-05-29 10:30:01
부족에 공항철도 개통이후 교통이 좋아지면서 생활 인프라가 좋은 마포구 선호도가 높아졌다. 지하 1층에는 호텔식 조식뷔페 서비스, 주차요원배치, 크린룸(세탁실)이 들어선다. 지상 1층에는 호텔식 현관로비, 스튜어디스·KTX 승무원의 스케줄 관리와 편의를 위한 초고속 인터넷 시설, 최신형PC, 복합기(팩스, 복사기,...
휴롬, 에이즈 퇴치 운동 `레드 캠페인(RED Campaign)` 동참 2015-05-29 10:13:21
프리미엄 생활가전 ㈜휴롬이 에이즈 퇴치 운동인 `레드 캠페인(RED Campaig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는 에이즈 퇴치를 목적으로 개인과 기업들의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 록그룹 U2의 보노(Bono)와 보비 슈라이버(Bobby Shriver)에 의해 2006년 시작된 글로벌 에이즈 퇴치 운동이다. 특히 6월 한 달 간 진행되는...
[구글I/O] 모바일 넘어 IoT 진격 선언…끝없는 안드로이드 야심 2015-05-29 09:48:31
브릴로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일상 가전 뿐만 아니라 주변 모든 물건을 구글의 iot 생태계 내로 연결하는 역할을 맡는다.예를 들어 특정 냉장고가 구글의 브릴로를 탑재하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명령을 주고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글의 다양한 클라우드 서버와 연결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위메프, 파격가로 `P&G 브랜드전` 진행 2015-05-29 09:40:57
등 생활용품과 유아기저귀, 가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1박스를 위메프 판매가 5만2800원에서 쿠폰 적용 시 4만7800원에 판매한다. `질레트 플렉스볼 파워 면도기 1UP, 파워면도날 4입과 사은품 2개(이어폰 거치대, 휴대용 스피커)`는 2만원에서 3000원 할인된...
최윤슬, 저소득 장애인 위해 `사랑해 바자회` 참여 2015-05-28 19:00:01
행사에는 유아용품, 식품류, 주방용품, 소형가전, 생활용품, 의류, 건강식품 등이 참여하며 분식류(떡볶이, 소시지, 순대), 음료, 식사 등의 먹거리 장터도 마련된다.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 중증 장애인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영화배우 최윤슬은 "작은 재능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도울...
임동욱·백서재 대표,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금탑산업훈장 2015-05-27 21:15:32
직원 8명과 함께 제조업을 시작했다. 이후 22년간 생활가전 제품과 부품사업에 주력했다. 핵심 부품인 전원솔루션과 발광다이오드(led) 등을 생산하고 있다. 완제품으로는 자체 브랜드로 공기청정기를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대영전자가 만든 로봇청소기는 삼성전자 브랜드로 팔리고 있다. 2006년 95억원이던 매출은...
빨래 삶는 통·벌레 청소기·죽 제조기…매출 쑥쑥…회사 살린 '틈새 가전' 2015-05-27 21:10:35
한경희생활과학에 이 제품은 큰 위안거리다.죽 제조기는 재료를 넣기만 하면 알아서 불 세기를 조절하고 눌어붙지 않게 저어주는 제품이다. “요리하기 번거로운 죽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나 판매가 늘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기능을 세분화해 틈새시장을 공략한 생활가전 제품들이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