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콤부차·녹차·단백질 음료…건강을 위하여 다함께 茶茶茶 2021-01-26 15:33:21
제품은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다. 셀렉스는 홈쇼핑 방송 때마다 매진되는 등 인기가 높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매출 700억원을 돌파했다. 셀렉스는 단백질 분말 형태인 ‘코어프로틴 플러스’ 등 기능별로 세분화한 14종의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액상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씨리얼바...
우유 넘어 국민영양식…저출산 타격 매일유업을 '1등 기업'으로 2020-12-08 17:09:36
특히 성인영양식이라는 ‘전에 없던’ 새로운 시장을 만들기도 했다. 그는 분유와 우유 중심으로 1세부터 10세까지 영유아, 어린이 소비자만 바라보던 매일유업을 0세에서 100세까지 끌어안는 종합식품기업으로 탈바꿈시켰다. 식품업계에서 김 사장은 ‘경쟁의 룰을 바꿔버린 여전사’로 부른다. “고령화는 위기 아닌...
혁신과 개척의 아이콘…글로벌 시장 사로잡아 2020-12-08 17:06:33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다. 2014년 최고경영자(CEO)로 취임한 후 유가공 전문회사였던 회사를 종합식품·영양전문 기업으로 탈바꿈시키는 대혁신을 진두지휘했다. 유업계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해 20~80대까지 즐기는 단백질 식품시장을 조성한 것이 대표적인 성과다. 용기와 라벨을 친환경 소재로 교체하는 등의...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 성공…식품기업 도약 2020-10-11 15:52:04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성공을 거둬 유제품에서 벗어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매일유업은 셀렉스를 출시한 후 국내외 영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중국 시장에도 진출했다. 중국 온라인몰 티몰 글로벌에 셀렉스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연 7조원 규모로 매년 빠르게...
[금주신상] 오리온, 별모양 스낵 '오!감자 미니별' 출시 2020-07-04 10:30:05
화장이 묻어날 걱정을 덜어준다고 소개했다. ▲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는 근육과 장 건강도 고려한 신제품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코어 프로틴 플러스'에 장내 유익균 증가 효과가 있는 '썬화이버'를 보강한 제품이다. 썬화이버는 장 환경을...
롯데푸드, 성인영양식 '파스퇴르 케어푸드' 내놓는다 2020-06-03 13:53:43
롯데푸드가 '파스퇴르' 브랜드로 성인영양식과 환자 맞춤식 등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한다. 롯데푸드는 2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케어푸드연구회와 협약식을 맺었다.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사진 왼쪽)와 김성철 케어푸드연구회 회장 등은 생애주기 맞춤형 케어푸드를 공동 개발, 올 하반기 제품을 본격...
롯데푸드, 케어푸드에 진출…케어푸드연구회와 협약 2020-06-03 09:35:49
성인영양식·심혈관 계열 기능성 제품 출시 예정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롯데푸드가 케어푸드에 진출한다. 롯데푸드는 지난 2일 케어푸드연구회와 '파스퇴르 케어푸드' 공동 연구 및 개발협약을 맺고 케어푸드 사업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케어푸드란 건강상 이유로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매일유업 연구소, 아주대의료원과 MOU…"근감소증 공동 연구" 2020-05-19 10:28:10
기술 협력 등을 실시한다.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는 지난 2018년 2월 출범한 연구 조직으로, 시니어의 주요 질환으로 주목받는 근감소증을 연구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2018년 성인영양식 '셀렉스'를 출시했으며, 셀렉스는 출시 1년 만에 400억 매출을 돌파했다....
[대학생이 뽑은 닮고 싶은 CEO]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김기남 삼성전자 부회장,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이재명 경기도지사 등 첫... 2020-05-15 21:51:00
제품군 매출을 늘렸다. 성인영양식, 가정간편식(HMR) 등 새로운 영역으로 사업을 성공적으로 확장하면서 실적 증가를 끌어냈다. 내부적으로도 가족친화적 제도들을 도입하면서 사내문화 쇄신에서도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함영준 오뚜기 회장은 2000년 3월부터 오뚜기의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된 이후 2007년 오뚜기 매출...
매일유업 셀렉스, 중국 시장 본격 진출 2020-04-27 15:27:21
밀크 프로틴바’ 2종,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25’ 등 5종이다. 셀렉스는 매일유업이 2018년 국내 출시해 1년여 만에 매출 3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중국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는 반면 성인영양식 시장은 빠르게 성장해 지난해 7조원에 달했다”며 “기존 영유아식 중심의 수출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