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몬드' 6개월간 매일 먹었더니…깜짝 놀랄 결과 나왔다 [건강!톡] 2024-01-06 09:41:48
C 및 레티노이드 성분이 든 항산화 세럼을 사용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니라는 그의 주장을 뒷받침할 연구 결과가 있다고 덧붙였다. 캘리포니아 대학 데이비스 연구팀이 49명의 폐경 여성을 대상으로 24주간 임상 연구한 기록에 따르면, 하루에 약 400칼로리(kcal)의 아몬드 세줌을 6개월간...
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4년 새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4-01-02 11:32:34
‘바이탈라이징 세럼’과 ‘퍼펙팅 토너’가 포함되어 있다.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리바이탈리징 샴푸’와 ‘너리싱 컨디셔너’, 유산균 발효액이 함유된 불소 프리 치약인 ‘바이오 화이트 치약’으로 구성된 ‘일상 건강 다행다복 팩’을 선보인다.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번 새해맞이...
"12살부터 보톡스 맞았어요"…'노화 예방'에 빠진 Z세대 2023-12-25 10:44:54
효과가 있다는 고가의 세럼이나 레티놀 크림을 바르고,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 얼굴에 테이프를 붙이는 등 피부 관리에 집중하는 모습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뉴욕포스트는 "틱톡에 '안티에이징(노화방지)'이라는 해시태그를 단 영상의 총조회수가 79억회에 달한다"며 "보톡스는...
유리코스, 신제품 '르비엘 인텐스 크리스탈 라이트닝 크림' 출시 2023-12-20 14:17:52
장미화(산마김치 대표이사) 아들인 김형준 작가의 스튜디오(호야하우스)에서 화보촬영을 했다. 한편, 유리코스는 2021년 ‘YURICO5’ 브랜드로 트러블케어 제품인 ‘데일리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세럼‘을 출시했고 2년여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올해 3월 특허등록을 완료한 BTS Complex(제10-2510978호)를 핵심원료로 ‘르...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슈퍼 개인의 시대…콘텐츠로 세상을 바꿔보라 2023-12-18 10:00:20
높은 연예인만 등용하던 랑콤도 제니피끄 세럼 광고에 인플루언서 5인(리정, 하누, 조은, 다샤, 김다인)을 모델로 내세웠다. 우선 ‘세상이 너무 바뀌어 적응하기 힘들다’는 탄식보다 ‘구독자에 그칠 게 아니라 나의 콘텐츠로 세상을 바꿔보자’는 각오로 를 읽기를 권한다. 어쨌든 이 책은 세상이 바뀌었고, 바뀐 세상에...
'창립 10주년' 메디어스, 신제품 출시하고 글로벌 진출 본격화 2023-12-05 17:13:32
밝혔다. 신제품 ‘텐텐 미스트 세럼(GF Cos Prebiotics Mist Serum)’은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항산화 화장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항균·항염증·항바이러스 효과를 내고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메디어스는 메디어스코리아와 닥터스킨코리아 등을 관계사로...
롯데온, '2023 판타지 어워즈'…인기 브랜드 총결산 2023-12-04 06:00:02
순위를 보면, 크림 부문은 '설화수 탄력크림', 에센스·세럼 부문은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쿠션·파우더 부문은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김장규 롯데온 영업본부장은 "롯데온은 브랜드 쇼핑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며 "이번 '판타지 어워즈'...
30살 K뷰티 클리오 "올 매출 3000억 돌파" 2023-12-01 17:41:40
전략에 영향을 미쳤다. 성과도 거뒀다. 청귤비타C세럼이라는 히트 제품으로 유명한 클리오의 기초 브랜드 구달은 지난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불어났다. 윤 부사장은 “이익의 많은 부분을 기초 화장품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재투자해 기초에서 적어도 연간 50% 성장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색조...
"비수기가 뭐죠?"…10분기 연속 성장 기염 토한 '30돌' 클리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1 13:38:18
세럼’이라는 히트 제품으로 유명한 기초 브랜드 ‘구달’의 경우 3분기 기준 전년대비 120% 성장했다. 윤 부사장은 “‘색조회사’라는 수식어에서 벗어나 글로벌 종합화장품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이익의 많은 부분의 기초의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재투자해 기초에서 적어도 연간 50%, 많으면 ‘배’의 성장을...
VIG 품에서 '폭풍성장'…쿤달 샴푸 2년새 매출 50%↑ 2023-11-19 19:11:55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을 집중적으로 공략했다. K팝 스타를 앞세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치고 연관 기업을 인수해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해 1월에는 ‘욕세럼’으로 유명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 운영사인 에이빌코리아 지분 100%를 인수, 해외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쿤달의 해외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