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드 충전해 파리바게트에서 쓴다" 2024-02-21 15:38:28
섹타나인과 함께 SPC그룹 첫 자체 카드인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피페이 카드는 SPC그룹의 멤버십 플랫폼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용 가능한 선불충전카드다.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등 SPC계열 브랜드 가맹점과 더불어 BC카드의 343만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족한...
SPC, 선불충전 '해피페이 카드' 출시 2024-02-21 15:00:46
제공한다. 섹타나인은 해피페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가입자 전원에게 3000원을 지급한다. 해피페이 카드 출시일과 동일한 마지막 카드 번호 4자리(0219)를 보유한 선착순 5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맥스를 증정한다.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는 “계획 소비를 위한 선불식 충전카드 사용자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게시판] BC카드, SPC그룹과 해피페이 카드 출시 2024-02-21 10:09:11
해피페이 카드 출시 ▲ BC카드는 SPC그룹의 IT기업인 SPC섹타나인과 함께 SPC그룹 첫 자체 카드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SPC그룹의 멤버십 플랫폼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불충전카드로 만 17세 이상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면 별도 연회비와 가입비 없이 발급할 수 있다....
결제 단말기, 밴 업체 바꿔 다시 쓴다 2024-02-21 08:47:03
7개사는 나이스페이먼츠, 다우데이타[032190], 섹타나인, 코밴(KOVAN), 케이에스넷(KSNET), 한국결제네트웍스, 한국신용카드결제다. 리사이클모드는 결제 단말기의 부가가치통신망 설정을 합법적으로 초기화할 수 있는 운영 방식이라고 토스는 소개했다. 기존에는 결제 단말기에 최초 설정된 밴사를 변경할 수 없었지만,...
SPC 배스킨라빈스, AI 활용해 신메뉴 개발...혁신매장 오픈 2024-02-19 17:53:36
섹타나인과 협업해 '해피포인트'의 고객 빅데이터를 토대로 선호 플레이버를 분석, 반영한 제품을 워크샵 매장에 새롭게 출시했다. '와사비'와 '크렘브뢸레' 같이 실험적인 맛을 포함해 기존 '그린티' 맛을 다양하게 변주한 '그린티 오렌지 자스민', '그린티 얼그레이'...
AI가 개발한 '배라' 아이스크림, 어떤 맛일까 2024-02-19 17:40:43
회원 수 2300만 명에 달하는 SPC그룹 섹타나인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빅데이터를 활용해 만든 신제품을 이번에 문을 연 워크숍 매장에서 선보였다. ‘와사비’ 같은 실험적인 제품과 기존 ‘그린 티’ 제품을 변형한 ‘그린 티 오렌지 자스민’ 등을 판매한다. 워크숍 매장은 세 가지 콘셉트로 공간을 구분했다....
야놀자, SPC섹타나인과 모바일 결제 서비스 공동 개발키로 2024-01-16 10:15:16
섹타나인과 모바일 결제 서비스 공동 개발키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야놀자는 SPC그룹의 IT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모바일 결제 기반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핀테크·빅데이터 등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공동 개발할...
SPC그룹, 취약계층 위한 연탄나눔 봉사 2023-12-08 18:11:03
통해 연탄 총 2만 장을 기부하고, 서울 서초구 전원마을 비닐하우스 단지에서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활동에는 SPC 임직원은 물론 허영인 회장의 차남인 허희수 SPC 부사장(왼쪽), 도세호 비알코리아 대표,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가 참여했다. SPC는 2020년부터 매년 임직원과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해왔다....
SPC, 겨울철 난방 취약계층에 연탄 나눔 2023-12-08 09:44:30
3월까지 전국 연탄은행 31곳을 통해 난방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된다. SPC행복한재단은 전날에는 서초구 전원마을 비닐하우스 단지를 찾아 연탄 1천400장을 전달했다. 허희수 SPC 부사장, 도세호 비알코리아 대표이사,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이사가 SPC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해피오더로 BBQ 주문한다…섹타나인·BBQ 파트너십 강화 2023-11-13 15:51:15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은 제너시스BBQ와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섹타나인은 상호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기로 했다. 우선 지난 1일 BBQ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해피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이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