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시신상품] 500만원으로 헤지펀드 가입…미래에셋자산 재간접펀드 2017-09-11 10:05:08
'미래에셋스마트헤지펀드셀렉션혼합자산펀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부가 올해 공모펀드 시장 활성화 방안의 하나로 사모펀드에 투자하는 공모재간접펀드를 허용하면서 이 펀드가 나오게 됐다. 헤지펀드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 다양한 자산에 투자해 절대 수익을 추구하는 사모펀드로 법정 최소 가입액이...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내 최초로 헤지펀드에 투자하는 공모재간접펀드 출시 2017-09-11 09:20:16
'미래에셋스마트헤지펀드셀렉션혼합자산펀드'를 출시하고 모집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미래에셋운용은 미래에셋스마트헤지펀드셀렉션펀드의 가입금액을 500만원으로 낮추는 등 일반 투자자들도 헤지펀드 투자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편입 대상펀드는 국내 설정된 운용규모 300억원 이상, 설정...
[관광업계 추석마케팅] 2만원부터 4천만원까지…호텔 선물 양극화 2017-08-28 06:12:36
더 플라자는 호텔 소믈리에가 빈티지 와인만을 엄선해 구성한 '셀렉션 세트'를 350만원에 선보였다. 이 와인 세트는 프랑스 최고 와이너리에서 생산돼 죽기 전에 마셔봐야 할 와인에 선정된 '샤토 레방질'(Chateau L'evangile 2013)과 프랑스 보르도 근교에 있는 생테밀리옹 특별지구에서 한정 생산돼...
'커클랜드' 따라하기 줄줄이 실패…고품질 '프리미엄 PB'로 방향 전환 2017-08-27 18:13:30
승부하고 있다. 카르푸는 ‘카르푸 셀렉션’이라는 이름의 pb 상품을 판매 중이다. 유명 식당을 평가하는 단체가 테스트해 승인한 음식만을 취급한다. 카르푸는 2015년부터 채식주의자를 위한 pb인 ‘카르푸 베지’도 내놨다.미국에서는 ‘건강을 지향하는’ pb가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골든블루,국제 주류품평회에서 품질 우수성 입증 2017-08-16 09:24:51
몽드셀렉션에서 참가한 이후 올해까지 3년 연속 금상을 수여 받았다.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 또는 최우수금상을 수상한 제품에만 수여되는 특별한 상(international high quality trophy)을 받는 영예도 안았다. ‘팬텀’도 올해 처음으로 벨기에 몽드셀력션에 참가하여 금상을 수상하며 국내 위스키...
[PRNewswire] Vitabrid C12 한국 최초 바니스 뉴욕 브랜드 독점으로 미국 론칭 2017-08-14 11:48:22
Award)를 수상했다. 화장품 분야 노벨상으로 알려진 벨기에의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는 비타브리드 C12 스킨과 헤어를 2016년과 2017년 그랜드 골드 어워드(Grand Gold Award)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외에도 지난 2년간 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들을 다수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올해 8월 7일 론칭된...
은행 안가고 모바일로 간편 대출…아파트 관리비 깎아주는 신용카드 2017-07-04 17:05:12
인컴 셀렉션 펀드’와 ‘동부 달러표시 단기채권 펀드’ 등 2개다.부산은행 썸뱅크 전세자금대출은행 영업점을 여러 번 방문하는 불편을 줄인 대출상품. 전용 모바일 앱인 ‘썸뱅크’에서 모바일 통장을 개설하고 ‘부동산 금융’ 화면의 ‘전세자금대출’에서 전세조건 및...
[PRNewswire] 노부 호텔, 런던과 이비자에서도 개장 2017-06-30 19:27:56
노부 하스피탈리티는 글로벌 럭셔러 브랜드들의 엘리트 셀렉션에 랭킹되었다. 서비스, 이미지, 평판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부 하스피탈리티의 자연스러운 성장은, 전 세계의 독창적인 프로젝트들을 위한 호텔과 레스토랑 관리에서 완벽한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노부 마츠히사(Nobu Matsuhisa),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제15회 일본경제포럼]日중소기업, 규모보다 지속성·내실에 중점…'성공의 기준'이 달랐다 2017-06-30 06:33:20
셀렉션을 대표 사례로 꼽았다. 발상의 전환이 먹혀들었다고 했다.오 교수는 “슈즈 셀렉션은 비오는 날 필요한 우산 개념에서 벗어나 우산의 색상과 문양을 화려하게 바꾸고 크기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고 귀띔했다. 두께 2.5cm에 불과한 직사각형 모양 ‘포켓 플랫’ 우산은 연간 30만...
[제15회 일본경제포럼] 오태헌 교수 "맑은 날에 우산을? 日기업 불황극복 비결은 진화" 2017-06-29 16:38:27
소개했다.그가 언급한 기업은 일본의 대표 우산 제조기업 슈즈 셀렉션(shu's selection). 1986년 도쿄 주택가 공방으로 시작한 이 기업은 우산살 갯수를 기존 제품의 2배로 늘린 고품질 우산을 개발하면서 성공 가도를 달렸다.그러나 계절적 요인에 시장 포화 등으로 위기를 맞았다. 하야시 히데노부 사장은 우산의 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