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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탈지노믹스, 골관절염藥 건강보험 급여 확대 2022-10-20 10:33:32
크리스탈지노믹스는 골관절염 치료제 '아셀렉스'(성분명 폴마콕시브)의 건강보험 적용 범위가 확대됐다고 20일 밝혔다. 내달부터 '60세 이상의 고령자 등에서의 제한적 급여 기준'이 삭제되면서 전체 성인에 대해 건강보험이 적용된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아셀렉스의 치료 접근성이 개선될 것으로...
크리스탈지노믹스, 복합신약 `아셀렉스` 일본 특허 획득 2022-10-17 11:47:04
셀렉스(성분명 폴마콕시브)와 트라마돌 복합제 `CG-650`의 일본 특허를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허명은 `폴마콕시브 및 트라마돌을 포함하는 급, 만성 통증 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이다. 이번 제형특허 확보는 물질(약물)을 안정화하는 데 추가로 들어가는 완충제에 대한 특허를 뜻한다. 제형특허를 확보해야만 각국...
크리스탈지노믹스, 복합신약 '아셀렉스' 일본 특허 획득 2022-10-17 09:37:11
크리스탈지노믹스, 복합신약 '아셀렉스' 일본 특허 획득 (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바이오기업 크리스탈지노믹스[083790]는 골관절염 진통소염제 아셀렉스(성분명 폴마콕시브)와 트라마돌 복합신약 'CG-650' 일본 특허를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복합신약은 제형변경, 염변경 등의 다양한 기술을...
크리스탈지노믹스, 아셀렉스 복합제 日 특허 획득 2022-10-17 09:14:10
아셀렉스(성분명 폴마콕시브)와 트라마돌 복합제인 ‘CG-650’의 일본 특허를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허명은 ‘폴마콕시브 및 트라마돌을 포함하는 급·만성 통증 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이다. 물질(약물)을 안정화하는 데 추가로 들어가는 완충제에 대한 제형 특허다. 2038년 6월8일까지 유효하다. 회사 관계자는...
매일유업, 맛·건강 다 잡자…음료·영양식 라인업 강화 2022-10-11 16:18:10
셀렉스 프로핏’, 단백질 액상 음료 ‘코어 프로틴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셀렉스는 2018년 출시 후 올해 5월까지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달성했다. 매일유업은 건강기능식품 사업 전문성을 강화하고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건강기능식품 전문 법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을 신설했다.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셀렉스, 3년 연속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정상` 2022-09-07 16:52:30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셀렉스는 성인영양식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면서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을 노린다. 지난 5월 출시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도 전문적인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는데, 지방과 유당 때문에 단백질 섭취를 ...
셀렉트스타, 시리즈A 90억원 투자 유치 2022-08-22 11:30:16
데이터 플랫폼업체인 셀렉스스타는 시리즈A 익스텐션(Extension) 라운드에서 90억원 투자를 유치하고 시리즈A 라운드를 최종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기존 투자자인 카카오벤처스와 컴퍼니케이파트너스를 포함해 씨제이인베스트먼트, 나우IB 등이 참여했다. 셀렉트스타는 인공지능에 필요한 학습 데이터를...
몸매관리 위해 '이것' 앞다퉈 찾더니…4000억 시장 됐다 2022-07-25 20:00:01
‘셀렉스 프로핏’으로 리뉴얼하고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운동 전후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커피에 단백질을 더한 프로틴 음료다. 빙그레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지난 5월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250㎖ 1팩...
커지는 단백질 음료 시장...수입 원료는 과제 2022-06-22 18:58:46
연 곳은 매일유업입니다. 지난 2018년 셀렉스라는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요, 이 시장이 커지자 일동후디스가 하이뮨이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도전장을 내면서 두 업체가 선두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양상입니다. 지난해 매출을 보면 셀렉스가 900억, 하이뮨이 1천억원입니다. 최근에는...
셀렉스로 재미 본 매일유업…고단백 치즈 출시 2022-06-08 10:24:29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셀렉스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매일유업이 단백질 강화 치즈 제품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단백질 함량을 높인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단백질을 강화한 슬라이스 치즈로 일반 슬라이스 치즈보다 단백질 함량은 40% 높고, 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