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간아이돌’ 네이처, 숨겨왔던 개인기 대방출…열정+승부욕+텐션 대폭발 2022-11-24 08:20:10
‘셀프로필 검증 센터’ 코너를 통해 성대모사, 애교, 댄스, 운동 등 개인기 세트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로라는 ‘성악 하는 원숭이’, ‘나무늘보의 미소’라는 범상치 않은 동물 성대모사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 소희는 ‘도라에몽이 부르는 찐이야’ 개인기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로하는...
배민·야놀자·컬리·알스퀘어…"젊고 빠른 동남아로 간다" 2022-11-23 17:27:27
등지에서 일하면서 핑크퐁은 세계로 뻗어나갔다. #2. 결혼 정보 플랫폼 스타트업인 웨딩북은 한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베트남으로 눈을 돌렸다. 베트남 평균 연령은 32.5세. 젊은 인구가 많은 만큼 웨딩시장의 급성장을 예상한 전략적 선택이었다. 폐쇄적인 베트남 웨딩시장에 파고드는 것을 목표로 삼성전자와 함께...
제니·이시영도 반했다…100만원 넘어도 없어서 못 파는 신발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1-13 07:54:22
판매가 활발합니다. 명품업계 관계자는 “블랙핑크 제니나 배우 이시영 씨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이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하나둘 명품 양털 슈즈를 신고 나오면서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경향이 있다”며 “어그 제품도 남들과 다르게, 남들보다 비...
차바이오F&C,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에버셀` 출시 2022-10-12 09:21:31
셀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도 새로 업그레이드 했다. 셀 형태에서 영감을 받은 소문자 `e`를 로고에 적용해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브랜드 대표 컬러는 셀의 근원인 생명과 순수함을 표현한 `에버그린`과 `라일락 핑크` 컬러로 영원한 젊음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김석진 차바이오F&C...
제니가 신자 품절…아디다스의 '반란' 2022-10-09 17:30:16
2인자 이미지가 아니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비롯해 세계 유명 패셔니스타(옷 잘 입는 연예인)들이 1980년대 나온 아디다스 ‘삼바’ 모델을 신은 모습이 SNS 등에 포착되면서 힙한(개성 강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는 중이다. 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서울 명동의 아디다스 매장 앞에는 새벽부터...
"제니도 신었다" 10만원→60만원 껑충…아디다스 '대란' 2022-10-07 09:09:47
뛰었다. 블랙핑크의 제니를 비롯한 전 세계 셀럽들이 아디다스 삼바를 신고 다니는 모습이 유튜브와 패션지에 노출되면서다. 아디다스는 2017년 국내에서 반짝 유행한 뒤 경쟁사인 나이키에 계속 밀리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이번 아디다스 대란을 계기로 브랜드의 인기가 부활할지 관심을 보내고 있다. 아디다스 매장에도...
"누구나 메타버스에서 나만의 창작물 만들고, 돈도 벌죠" [긱스] 2022-10-04 10:31:26
테마파크'도 만들 수 있겠죠. 이게 블랙핑크 테마파크인데 보시면 여기는 콘텐츠가 플레이되고 있고, 여기서 뛰어놀 수 있고 또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거죠." 누구나 메타버스 공간에서 콘텐츠 만든다양 대표는 메타버스 내에서 창작자들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이를 통해 돈을 버는 ‘C2E(Create To...
BTS도 "더 팔아주세요"…2030 편의점 '오픈런' 하는 이유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3 22:00:03
핑크 액세서리 세트’를 하고 나와 화제를 낳았다. 방송 노출 다음달인 4월 판매량은 3월보다 두 배로 뛰었고, 4월에는 전년 동기보다 5배로 수직상승했다. 뜨거운 인기에 매장에서 물량이 동이 나다 보니 중고거래 플랫폼에서는 최대 10배 수준에도 매물이 나와 있는 상황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어린이 완구로 출시했던...
반갑다, 여름 골프…디자인도 기능도 쿨, 무더위 잊은 라운드 2022-05-30 15:31:23
“필드에서 돋보일 수 있는 네온 그린, 네온 핑크 등 형광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고 낮 동안 빛을 축적했다가 내뿜는 축광 방식의 로고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야간 라운드 시 스윙의 움직임에 따라 로고에서 은은하게 빛을 내는 디테일이 골퍼를 더 돋보이게 해줄 것이라는 설명이다. 루즈핏, 조거핏, 크롭 스타일 ...
버추얼 셀레브리티 대중화의 문을 열다, 펄스나인㈜ 박지은 대표 2022-05-27 10:52:04
테스트로 최종 뽑힌 11명으로 구성하였다. 버추얼 셀레브리티 이터니티는 작년 3월 22일에 첫 데뷔를 하여, 약 1년 정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국내외 언론으로 300여 건 정도의 기사 나오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국내 방송사나 싱가포르의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 CNN에서도 소개가 되었다. 버추얼 휴먼과 인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