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침] 국제(美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 차세대 AI 칩 'B20…) 2024-03-19 11:26:25
우리는 더 큰 GPU를 원한다"면서 블랙폼을 소개하며 "블랙폼은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이어 "엔비디아는 지난 30년 동안 딥 러닝, AI와 같은 혁신을 실현하기 위해 가속 컴퓨팅을 추구해 왔다. 생성형 AI는 우리 시대를 정의하는 기술이다"라면서 블랙웰 GPU는 이 새로운 산업 혁명을 구동하는 엔진으로, 세계에서 가장...
엔비디아, 차세대 AI칩 블랙웰 공개…황 CEO "새 산업혁명 구동"(종합2보) 2024-03-19 11:25:34
큰 GPU를 원한다"면서 블랙웰을 소개했다. 이어 "엔비디아는 지난 30년 동안 딥 러닝, AI와 같은 혁신을 실현하기 위해 가속 컴퓨팅을 추구해 왔다"며 "생성형 AI는 우리 시대를 정의하는 기술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블랙웰은 이 새로운 산업 혁명을 구동하는 엔진으로,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기업들과 협력해 모든...
엔비디아, BYD 등 中차업계와 협력↑…클라우드서비스 경쟁 합류 2024-03-19 11:22:59
플랫폼을 처음으로 채택한 기업과 대학이라고 소개했다. 엔비디아는 생성형 AI 기능을 탑재해 인간과 유사한 로봇을 만들기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도 발표했다. 새 플랫폼은 로봇과 AI를 구동하는 컴퓨터 시스템과 함께, 로봇을 만들기 위한 생성형 AI 및 기타 도구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구성될 것...
넷마블 '나혼렙' 5월 출시 확정…"원작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2024-03-19 11:20:53
수 있다"고 게임을 소개했다. 또 쉬우면서도 손맛을 강조한 조작감, 다양한 무기와 조합을 통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 주인공 '성진우'를 비롯한 원작 속 다양한 캐릭터를 조작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등도 소개했다. 넷마블은 이날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스푼, 크리에이터 양성에 연말까지 100억원 지원 2024-03-19 11:13:09
기록하며 글로벌 오디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스푼라디오는 소개했다. 한편 스푼은 DJ들이 후원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고, 더욱 안정적인 수익 기반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이달 말 새 구독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한국서 유행 '반려 돌맹이'…외신도 주목 2024-03-19 11:07:53
30대 국내 직장인들의 사례도 소개했다. 한국에서 반려돌 인기가 본격적으로 높아진 것은 2021년께로, 당시 세븐틴·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등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자신이 기르는 반려돌을 직접 공개하며 더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고 WSJ은 전했다. 반려돌을 취급하는 한 국내 업체의 대표는 WSJ와의 인터뷰에서...
"과로에 지친 한국인들, '반려 돌멩이' 키우며 안식 얻어" 2024-03-19 10:44:28
변하지 않는 고요함을 찾아 돌을 키우고 있다고 소개했다. 서울에서 혼자 살다가 지난해 11월부터 친구가 준 반려돌을 키우고 있다는 30세 이모씨는 WSJ에 "종종 직장에서의 힘든 일을 내 돌에 털어놓곤 한다"며 "물론 무생물인 돌이 내 말을 이해할 순 없겠지만, 마치 반려견에게 말하는 것처럼 나를 편안하게 해준다"고...
전종서 파격 시구패션…알고보니 '레깅스계 에르메스' 2024-03-19 10:39:35
귀여운 시구를 했다"고 소개했다. 일본 매체 스포니치 아넥스는 "다저스 유니폼에 레깅스를 입고 흰색 하이삭스를 무릎까지 뻗은 스타일로 다리를 올리고 당당하게 공을 던졌다"면서 전종서의 출연작을 소개하고, 오타니 쇼헤이와 같은 1994년 7월 5일생이라고 강조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비비고 교자·햇반, 편의점서 빵으로 만난다 2024-03-19 10:32:32
차별화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CU에서 빵 매출증가율(전년 대비)은 2022년 51.1%, 지난해 28.3%를 기록해 꾸준히 빵의 인기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들어서도 차별화 빵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빵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1.2% 뛰었다. CU의 차별화 빵 브랜드인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는...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신상품 출시…'미니멀룩'이 대세 2024-03-19 10:29:40
시슬리 론칭 방송을 열고, 카디건과 사파리 점퍼 등 신상품을 소개한다. 다음 달 5일 오전에는 현대홈쇼핑이 독점 수입권을 가진 이탈리아 브랜드 '프리마클라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자체브랜드 '라씨엔토'는 지난 시즌보다 제품 종류를 20% 늘렸고, 이탈리아 니트 원사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한 한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