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변 시세보다 저렴…판교 대장지구 '판교TH212' 눈길 2024-03-28 11:36:40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구조와 공간 배치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주방가구 시장을 선도하는 독일 유명 주방가구와 유럽산 가전브랜드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브랜드의 드레스룸, 욕실, 마루 등을 선택해 원하는 스타일대로 내 집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다. ‘판교TH212’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뇌질환자와 가족을 위한 언어 재활 플랫폼을 운영하는 ‘언어발전소’ 2024-03-28 11:34:59
개선, 소비자 요구 및 시장 환경 분석, 투자진단 및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설립일 : 2020년 2월 주요사업 : 화상 언어 재활 서비스 성과 :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2021년 서울숲 소셜벤처 혁신경연대회 최우수상, 여성기업, 벤처기업, 소셜벤처 인증, 누적치료횟수 2.3만여건, 국내 공인 언어 재활사 10% 풀 확보...
"알리가 이걸 어떻게 이겨"…쿠팡의 역대급 '반전 카드'는 2024-03-27 17:55:01
내용을 담은 투자계획서를 제출했다. 대부분 소비자가 그동안 제기해온 불만을 개선하는 내용이다. 배송 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국에 물류센터를 짓고, 콜센터를 설치해 전화상담에 나서기로 했다. 90일간 무료 반품·환불 내용도 포함돼 있다. 알리는 최근엔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급하는 대규모 세일 ...
인바운드 여행이 달라지고 있다! 2024-03-27 10:08:36
170여 개국으로 집계됐다고 하는데 전에는 개별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도 겸했지만 올해는 철저히 B2B로만 운영한 것이 달라진 점이다. 한국은 한국관광공사가 중심이 돼 국내 26개 대표 인바운드 여행 업체와 관광벤처, 지자체를 모아 한국관을 꾸렸고 반응은 뜨거웠다. 물론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배경은 K-...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성형시술 가상 3D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아도라라이브’ 2024-03-26 22:42:19
있도록 도와 상담 효율성을 높이며, 미적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성형업체와 소비자 간의 불일치를 줄이고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리와인드는 아도라라이브가 보유한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와 데이터 보안에 최우선을 두고 있습니다. 리와인드가...
글로비스, 마음편한 내차 팔기 통했다…만족도 5점 만점에 4.9점 2024-03-26 16:02:35
매입한다. 중고차 딜러와 소비자 사이를 단순히 중개만 하는 다른 중고차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오토벨 관계자는 “차를 팔 때 불필요한 중고차 딜러 대면과 현장 감가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 신뢰할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오토벨에선 중고차 딜러가 아닌 차량 전문 평가...
영림프라임창호, 에너지 효율 높은 친환경 창호…고객 맞춤형 상담 2024-03-26 15:54:40
있다. 영림화학은 올해 본사에서 관리하는 프리미엄 ‘아펠 윈도우’ 브랜드도 선보이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울과 인천 등에서 ‘영림홈앤리빙’ 전시장 3곳을 운영하며 소비자와 접점도 넓혔다. 이곳에서는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고를 수 있고, 인테리어 전문가와 1대 1 맞춤형 상담까지 진행할 수 있어 소비자...
폭스바겐코리아, ID.4 전국 시승행사 마련 2024-03-25 11:02:41
id.4 시승 상담 완료 및 출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하면 에코 런치 박스를 제공하며 출고 시에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사 별 수량 상이, 소진 시 조기 종료). 또 id.4 출고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 추첨...
관광공사 "일본 3대 도시서 K-관광 로드쇼 개최…6만명 참가" 2024-03-25 09:25:18
소비자 6만여명이 참가한 이번 로드쇼는 엔시티 위시·배우 배인혁 등과 함께 진행한 한국 관광 토크쇼, 국내 지방자치단체와 관광벤처 기업 등 유관 업계 홍보부스, 각종 K-관광 체험행사로 구성됐다. 한국 여행 상품화 등 기업간거래(B2B) 공략을 위한 비즈니스 상담회와 업계 교류회도 진행했다. 지역관광공사(RTO),...
K-패션, 글로벌 위상 높아졌다…파리 패션위크 진출 잇달아 2024-03-24 07:01:00
많은 100여개 업체가 홀세일 상담을 진행했으며 이 중에는 덴마크·쿠웨이트 등 기존 거래가 없던 신규 국가 바이어가 다수 포함됐다고 한섬은 전했다. 시스템·시스템옴므의 올해 글로벌 홀세일 수주 실적은 파리 패션위크 참가 첫해인 2019년 대비 5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한섬은 오는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