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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들어가는 등 국내외에서 유통망을 확대해왔다. 스킨푸드는 2020년 7월부터 입점한 CJ올리브영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2년 연속 올리브영 패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이 대표적이다. 스킨푸드는 올해 동남아, 일본 등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토니모리도...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등 국내외에서 유통망을 확대해왔다. 스킨푸드는 2020년 7월부터 입점한 CJ올리브영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2년 연속 올리브영 패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이 대표적이다. 스킨푸드는 올해 동남아, 일본 등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토니모리[214420]도 작년...
M&A 가뭄 속 삼정·세종 빛났다…주식은 NH·채권은 KB '왕좌' 2024-03-28 18:31:40
스킨이데아 인수(1415억원)에도 법률 자문을 제공했다. 회계자문 분야에선 삼정KPMG가 선두를 달렸다. 삼정KPMG는 4건, 7307억원의 자문을 제공했다. 인수금융 부문에선 KB증권이 SKC의 피유코어 인수, 롯데케미칼의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리파이낸싱 등 총 4건, 5066억원 거래로 1위에 올랐다. 삼성증권, 하나증권이 뒤를...
BRTC, 다이소 입점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판매 호조 2024-03-19 10:00:00
필링 토너 패드'와 집중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랩 퓨리파잉 세범 소프트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스킨 랩 옴므 시리즈'도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돕기 위한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글로벌 시장서 K-뷰티 선도"…더마라인, 두바이더마·KIMES서 잇단 호평 2024-03-14 18:56:32
설립된 더마라인은 리프팅 실, 필러, 스킨 부스터 및 전문 에스테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중국, 러시아, 유럽 등 해외 50여 개국에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더마라인은 천연 원료와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킨 차별화된 의료기기 제품들을 피부과...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우리나라의 지난해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시장 조사 회사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연간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은 한국이 1인당 9.6달러로 조사됐다. 이는 2위인 영국(1인당 4.4달러), 3위인 덴마크(1인당 4.1달러)와 비교해 2.2∼2.3배에 이른다. 남성...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7일 시장 조사 회사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연간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은 한국이 1인당 9.6달러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았다. 이는 2위인 영국(1인당 4.4달러), 3위인 덴마크(1인당 4.1달러)와 비교해 2.2∼2.3배에 이른다. 남성 스킨케어·향수·면도용품을 모두 포괄한 한국의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2022...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구강케어가 포함된다. 특히 피부 관리는 한국이 1인당 소비 금액 1위 국가로 집계됐다. 작년 기준 한국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4억9629억달러로 중국에 이은 세계 2위다. 미국(4억7230만달러)보다 시장 규모가 크다. 후 양 연구원은 “Z세대 이후 남성 소비자들은 SNS의 영향을 받아 샴푸, 컨디셔너, 토너, 크림 등 구매...
여성 고객 50% 돌파…'女心' 잡는 마세라티 SUV 그레칼레 2023-11-28 16:07:28
우아함과 스포티한 매력이 여성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마세라티가 아날로그적 감성을 내세웠던 과거와 달리 그레칼레는 내부 편의 사양을 상당수 디지털화했다.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등장한 디지털시계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스킨과 모습을 바꿀 수 있는 디지털 화면,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포티함과 우아함 균형 이탈리안 럭셔리카 본질 2023-11-28 16:04:37
성능과 고급스러운 소재,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레칼레는 트림에 따라 ‘GT’ ‘모데나’ ‘트로페오’ 등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최상위 트림인 트로페오는 마세라티의 슈퍼 스포츠카 ‘MC20’의 트윈터보 V6 네튜노 엔진을 장착했다. 최고 시속 285㎞, 530마력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