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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AI 추천 강화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 오픈 2024-03-19 09:48:08
프롬비기닝과 리얼코코 등 2030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소호몰 패션 상품 30만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인공지능(AI) 추천 기능을 강화해 개인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해 줄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 시즌별 테마상품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비슷한 스타일 둘러보기' 기능을...
11번가, 아동 상품 전문관 '키즈키즈' 개관 2023-10-17 08:54:13
'가성비'로 인기를 얻는 소호몰과 협업한 스타일링 코너도 있다. 이밖에 소셜미디어(SNS)에서 반응이 좋은 상품을 추천하는 '시즌이슈', 베스트셀링 상품을 품목별로 소개하는 '베스트 패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아이 한 명에게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트렌드와 엄마가 된...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간편결제 서비스 '샵페이' 강화 2022-09-15 14:15:28
쇼핑몰부터 소호몰까지 모든 온라인몰에 적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 또는 계좌 정보를 스마트폰 앱 등에 미리 등록해 지문인식이나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돈을 지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샵페이는 기존에 주요 경쟁업체 대비 수수료가 저렴하면서 상점 또는 브랜드명을 딴 페이 명칭을 설정할 수 있꼬, 비밀번호를 이용한...
'헉, 성형 실패하면 이렇게 된다'…바비톡이 보여주는 가상 현실 [Geeks' Briefing] 2022-09-05 16:38:19
총판을 비롯해 쇼핑몰이나 소호몰들 사이에서 판매를 중개하며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알파카, 고체배터리 활용한 3세대 전동킥보드 런칭 전동킥보드 브랜드 ‘알파카’가 고체배터리를 활용한 3세대 공유 전동킥보드를 런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알파카 3세대 공유 전동킥보드는 퍼스널모빌리티(PM) 스타트업 매스아시아가...
'인플루언서 등용문'으로 떠오른 무신사·스타일쉐어·오늘의집 2022-03-08 10:21:38
활동 중이다. 현직 모델이자 소호몰 대표인 ‘한토링‘이 대표적이다. 7년 전 활동을 시작한 한토링은 스타일쉐어를 통해 처음으로 모델 데뷔를 했으며, 2019년 스타일쉐어 PB인 ‘어스’의 화보 촬영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스타일쉐어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스쉐라이브‘에서 브랜드와 합동 방송을 진행하는 등...
'창업은 타이밍'···코로나19→창업→대박난 스타트업 어디? 2022-01-27 10:52:39
패션 소호몰 고객사까지 확보하며 소상공인 사업자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주력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중소사업자들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면서 라이브 커머스만의 재미를 활용해 기부 방송도 진행하고 있다. 일본 라이브커머스 시장에도 진출한 그립컴퍼니는 현재...
네오시스템즈, 재향군인회 광고마케팅사업단과 전략적 제휴 2021-07-19 11:50:41
있게 됐다. 네오시스템즈는 스타트업, 중소기업, 소호몰 등이 주를 이루는 제휴 업체의 상품을 재향군인회 1000만 회원과 임직원에게 판매할 수 있는 유통 판로를 확보하게 된다. 이봉현 네오시스템즈 대표는 "이번 제휴는 지난 1일에 개시한 로지스허브 `고공행진 서비스`의 일환으로, 해당 서비스의 첫 고객사가 1000만...
이커머스 중심으로 떠오른 소호몰, ‘챗봇’서비스로 자체 경쟁력 높인다 2021-06-03 18:04:29
이 가운데 자사몰 제작으로 창업에 뛰어든 소호몰(자사몰)들이 온라인 커머스 시장의 한 축을 담당하며 영향력을 점점 키워나가고 있다. 3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에 따르면, D2C(Direct To Consumer, 자사 쇼핑몰) 쇼핑몰 수는 지난해 말 기준 누적 180만 여개에 달하며 코로나19가 시작된 지난해에만...
CJ대한통운, 여성패션 1위 지그재그에 e-풀핀먼트 서비스 2021-03-29 11:01:04
소호몰이다. 이번 서비스로 배송시간이 최대 3일 단축되고 밤 9시까지 주문해도 다음날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상품들을 미리 e-풀필먼트 센터에 입고시키고 소비자 주문이 접수되면 바로 같은 건물 곤지암 메가허브로 이동시켜 분류, 택배 발송을 하는 방식이다. 한편 CJ대한통운은 동대문 특유의 `사입` 구조에 부응하는...
빅데이터 솔루션 크리마, 2020년 고객사 연간 거래액 5.4조 원 달성 기록 2021-02-05 11:51:16
및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크리마는 2013년 소호몰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6년 1조 1천억 원을 시작으로 2017년 2조, 2018년 3조 6천억 원, 2019년 4조 6천억 원, 2020년 5조 4천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거래액은 매년 약 1조 원씩 증가 했으며,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소호 시장에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