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호플러스, 처음으로 남성복 선보여…'구호플러스 옴므' 출시 2023-10-26 08:40:40
구호플러스 옴므는 멀티 브랜드숍 ZIP739, 구호플러스 매장의 숍인숍,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구호플러스 남친룩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가 높아 이번 겨울철 아우터 중심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게시판] LG유플러스, 잠실새내에 홈리빙 협업 매장 구축 2023-10-15 19:16:10
매장을 방문하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서울 송파구 '일상의틈 잠실새내점'에 와디즈, 밀리미터밀리그램과 협업 매장을 열었다. LG유플러스 통신 매장에는 여행용 가방,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달력 등 홈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숍인숍(가게 안 가게) 형태로 입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LG유플러스, 통신·생활용품 협업 매장…2030 공략 2023-10-15 13:49:10
주변은 유동 인구의 약 45%가 2030세대인 것으로 집계됐다. 직물, 의류 등을 판매하는 매장 수도 유동 인구 소비량에 비해 부족했다. LG유플러스는 이 분석에 맞춰 여행용 캐리어, 커피 머신, 디자인 달력 등을 판매하는 매장을 숍인숍 형태로 통신 매장에 배치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통신 매장에서 다양한 체험...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13호점 개장…연회비 1만원 등급 신설 2023-10-12 08:21:43
운영하는 서울시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안에 숍인숍 형태로 랜드500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개장한다. 전자랜드의 유료 회원 멤버십 '랜드 500'에 가입하면 500가지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살 수 있고, 기존 회원 대비 최대 20배의 포인트와 최대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한세엠케이, 아동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확대…하반기 9곳 오픈 2023-09-04 10:25:28
매장과 숍인숍 형태의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가을, 겨울에는 가족 단위 이벤트가 많은 만큼 어린이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장 확대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마케팅을 강화해 지속 성장을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단독] 3000원 스타벅스 매장 생기나 2023-08-28 18:29:53
‘숍인숍’(매장 안의 매장) 형태로 테이블 2~3개 정도의 소형 매장을 입점시키겠다고 제안했다. 이를 통해 임차료를 절감하고 최소 인력으로 운영하면 커피 가격을 3000원대로 낮춰 직영점과 차별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스세권’이 아니라 스타벅스가 진출하지 않은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방식이다. 소형 매장 커피는...
여행사로 바뀌는 LG유플 매장 2023-08-09 10:55:20
2일 모두투어와 ‘오프라인 플랫폼 매장 및 숍인숍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사진)을 맺었다. 최근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해 여행 상품부터 로밍서비스까지 상담할 수 있는 특화 매장을 조성한다는 내용이다. 특화 매장은 LG유플러스 매장에 모두투어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는 형태로 꾸린다. 이곳을 방문하...
오피스디포, 학동역점 오픈 기념 행사 진행 2023-07-28 09:54:55
내 이마트24가 입점한 사무용품ㆍ편의점 숍인숍 매장으로, 사무용품과 학용품, 디자인문구, 전산용품을 비롯해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꾸며진 매장이다. 행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여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20명),...
CJ와 전선 확대하는 쿠팡…"납품 막았다" 올리브영 공정위 신고(종합) 2023-07-24 17:03:56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에 '숍인숍' 형태의 12개 매장만 운영 중이다. 이번 일에 대해 업계에서는 이커머스 업계의 신흥강자로 부상한 쿠팡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을 쏟는 CJ올리브영 간 '신구 세력 대결'로 보는 시각도 있다. 쿠팡은 최근 럭셔리 ...
쿠팡, 공정위에 올리브영 '갑질' 신고…"거래 방해 지속" 주장 2023-07-24 16:10:58
기업이다. 온라인 매출 비중은 2018년 8%에서 2022년 25%까지 성장했다. 올리브영의 공세에 랄라블라는 실적 부진을 이기지 못하고 지난해 11월 H&B 시장에서 철수했고, 롭스도 100여개에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하고 현재는 롯데마트 내에 '숍인숍' 형태의 12개 매장만 운영 중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