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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 불안 및 파월 금리인하 지연 시사에 나스닥·S&P↓-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17 08:31:27
수입차도 하이브리드 판매량이 전체 47.5%를 차지하며 전년 동기(32%) 대비 점유율이 증가 #현대차 #기아 #코리아에프티 #우수AMS #대원강업 #세방전지 5) '우물 밖' 도전 나선 K반도체 디자인하우스 - 1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의 디자인솔루션파트너(DSP)인 에이디테크놀로지, 가온칩스...
웅진IT…기업용 렌털 관리, 모빌리티 솔루션 등 선보여 2024-04-16 16:27:39
소비재, 가전뿐만 아니라 건설 기계 장비, 헬스케어·의료기기, 금융 사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할 수 있다. WDMS(Woongjin Digital Mobility Solution)는 모빌리티 산업에 최적화한 IT 솔루션이다. 이동 수단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연계해 수요 변동에 대응하고 물류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설명이다. 카 셰어링, 순회...
갈수록 치열해지는 '모빌리티 서비스' 경쟁 2024-04-08 16:09:55
내비게이션을 장착하겠다고 발표했다. 수입차 구매자들의 가장 큰 불만이었던 한국 지형에 맞지 않는 내비게이션이 이번을 계기로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포르쉐도 티맵모빌리티와 협력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우티 서비스, 택시 업계 반발로 무산우티는 택시 호출 플랫폼의 서비스명을 ‘우버 택시’로 변경...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 "수입차 '고무줄 가격' 없애겠다" 2024-04-01 15:24:15
스텔란티스코리아가 가격 정책 안정화에 나선다. 수입차의 고질적 문제인 '고무줄 가격'을 없애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1일 서울 정릉동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런 내용을 포함한 올해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지난 2월 취임한 방실 스텔란티스코리...
"프로모션보다 지프·푸조 브랜드 끌어올려 고객 늘리겠다" 2024-04-01 13:23:52
하이브리드(MHEV) 모델을 추가한다. 방 대표는 "올해는 고객과의 만남을 기억에 남는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전념하겠다"며 “소비자들의 취향은 더욱 세분화, 다양화되고 있기에 기회가 있다. 스텔란티스의 매력적인 두 브랜드로 비단 수입차 고객뿐만이 아닌 국산차 고객들에게도 한 발짝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신용현...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 "가격 신뢰 회복·브랜드 강화에 집중" 2024-04-01 13:00:00
열고 스텔란티스코리아 산하 브랜드 지프·푸조의 올해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2월 방 대표 취임 이후 처음 마련됐다. 지프와 푸조 브랜드는 수년간 국내에서 저조한 성적을 내왔다. 지프는 지난해 4천512대를 팔아 전년 대비 판매량이 37% 감소했다. 푸조는 2022년 1천965대, 작년 2천26대로 횡보했다....
수입차 "고객 속으로 파고들자"…럭셔리 전시장 속속 오픈 2024-03-26 16:22:35
들어 벌써부터 수입차 판매는 1년 전보다 급감하는 모양새다. 이에 따라 한국에서 사업을 벌이고 있는 주요 수입차 회사는 국내 판매망을 강화하고, 팝업스토어를 적극적으로 여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대응하고 있다. 특히 올해 정부가 정한 전기차 보조금이 충전소 확대에도 연관이 있는 만큼 수입차 회사들은 이...
스피트메이트, 경정비·긴급출동·타이어…촘촘한 차량 정비망 2024-03-25 16:02:53
수입차 고객도 합리적인 가격에 스피드메이트의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사업과 연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관련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사고차 부품을 재활용하는 ‘ECO 부품 사업’, 서울시 사회 복지협의회와 함께하는 ‘착한정비 나눔사업’, 서울시 특성화고 자동차학과 학생들의...
도이치모터스, 사업 확장 및 다각화 통한 기업가치 실현안 발표 2024-03-14 11:17:27
우선, 안정적 배당을 위해 프리미엄 수입차 판매 브랜드 다각화와 온·오프라인 중고차 플랫폼 사업 안정화에 나선다. 도이치모터스는 지난 해 자회사 바이에른 오토와 이탈리아 오토모빌리가 각각 아우디와 람보르기니의 공식 딜러사로 선정된 바 있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와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를 아우...
도이치모터스, 사업 확장 및 다각화 통한 기업가치 실현안 발표 2024-03-14 10:53:03
안정적 배당을 위해 프리미엄 수입차 판매 브랜드 다각화와 온·오프라인 중고차 플랫폼 사업 안정화에 나선다. 지난 해 자회사 바이에른 오토와 이탈리아 오토모빌리가 각각 아우디와 람보르기니의 공식 딜러사로 선정된 바 있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와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를 아우르는 종합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