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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밀빵의 풍미'…드링크인터, 캐나다 라이 위스키 '로트 40' 출시 2024-04-16 14:15:03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되어 바닐라, 토피, 그리고 카라멜의 달콤하고 따뜻한 향이 더해지면서 전체적인 풍미가 완성됐다. 로트 40은 올드패션드, 맨하탄 또는 뷔 카레와 같은 클래식 칵테일에 완벽하게 어울리며, 부드럽고 달콤한 우아함이 쉐리, 감귤, 버블과 잘 어울려 가볍고 상쾌한 칵테일에 다양하게 사용할...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기술력 강화하고 용인에 통합연구소" 2024-04-14 12:00:05
이 파트장은 "통에 저장된 증류 원액은 시간이 갈수록 숙성되는데, 나무의 셀룰로오스와 반응해 위스키처럼 색이 황금색으로 변하고 색과 향이 풍부해진다"고 말했다. 현재 숙성실에서 가장 오래 보관된 술은 지난 1999년 주입한 원액이다. 이 원액은 하이트진로가 창립 100주년을 맞은 올해 '일품진로 24년산'으로...
남해 안가도…46년 전통 남해 쑥떡 맛집 인절미 여기서 산다 2024-04-12 10:22:48
발굴해 온라인 판로 개척과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하는 '미식 크리에이터 발굴 프로젝트-떡지순례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미식관에서는 남해 중헌떡집을 소개한다. 가격은 쑥인절미(2kg)에 2만8900원이다. 서울 의정부 '복화당'의 인절미도 판다. 복화당은 인절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전국 떡 맛집 알린다'…SSG닷컴 '떡지순례' 2024-04-12 08:37:51
남해 '중헌떡집'과 의정부 '복화당'이다. 중헌떡집은 46년 전통을 지닌 쑥떡 맛집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전국 4대 떡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이곳 쑥떡은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찹쌀과 쑥잎 원물로 만든 수제 떡으로 첨가물이나 보존제를 넣지 않았다. 복화당은 인절미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신중년 활용 성장지원사업’ 성료 2024-03-29 09:17:51
도출해 공공시장 중심의 혁신제품 공모과제 개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협력을 지속했다. 세부적으로 B2G설명회 개최, 혁신제품 지정 및 공공수요숙성(인큐베이팅) 제도 교육, 공공조달시장 진출 맞춤형 컨설팅 등을 통해, B2G진입 희망기업을 지원했다. 혁신제품지정 후 실구매로 연결되지 않는 특구기업 사례를 발굴해,...
로봇 소믈리에 등장…"팔, 다리, 눈 원스톱 솔루션" 2024-03-27 17:44:04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에 참가해 푸드테크 기술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날 공개한 건 와인에 산소와 닿는 면적을 늘려 향과 맛을 숙성시키는 과정인 디캔팅 동작을 수행하는 로봇입니다. 이 로봇은 분당 40회로 회전하면서 실제 소믈리에 동작을 그대로 따라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화로보틱스는...
이성해 국가철도공단 이사장 "GTX 개통, 일상에 혁명 가져올것" 2024-03-21 11:00:07
"다만 무리하게 추진하기보다 코레일과 협력적 분위기에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미 일정 부분 공단이 철도 유지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갖고 있다"며 "이를 지속 개발해나가면 개정을 위한 분위기도 자연스럽게 숙성될 것"이라고 했다. gogo213@yna.co.kr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크러시 보러갔다 만난 '위스키 성지'…"하이볼 이렇게 만드세요" [영상] 2024-03-20 22:00:01
문화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팝업을 꾸몄다. 내부 전체 공간을 ‘제임슨 바’를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했다. 2층에 마련된 스테이지 공간에서는 콘서트, DJ 퍼포먼스, 밴드 공연 등 매일 색다른 콘셉트의 무대가 열린다. 매주 목~토요일은 ‘제임슨 스테이지’를 통해 라이브 버스킹, 밴드, 뮤지컬, 힙합 공연을...
10집 중 4집 "우리 애는 김치 안 먹어" 2024-03-20 10:18:44
대해 매운맛 등급 표시 제도를 도입해야 한다는 응답이 83.4%로 나타났고, 숙성 정도 표시 제도 도입이 필요하다는 응답은 90.0%를 차지했다. 나트륨 함량 표시 제도를 도입해야 한다는 응답은 89.4%, 영양 성분 표시 제도 도입이 필요하다는 응답은 85.4%였다. 조사 대상 소비자 가구들의 식료품 구입 빈도는 1주일...
10가구 중 4가구 "자녀가 김치 안 먹어"…'매운 음식 못 먹어' 2024-03-20 06:01:02
담근다 24.7%…"상품김치 매운맛 등급·숙성도 표시해야" 식료품 구입 1주일 2∼3회 가장 많아…1회 평균 7만2천원 지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10가구 가운데 4가구는 자녀가 김치를 먹지 않는 것으로 조사됐다. 상품김치 구입 가구는 집에서 직접 담근다는 가구보다 많고 대부분 상품김치에 대해 매운맛 등급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