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수입 전기차 쏟아진다…BMW·벤츠, 전기차 4종씩 출시 2024-01-28 07:45:00
기준 모델3의 주행거리는 549㎞다. 포르쉐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브랜드 두 번째 순수 전기차이자 최초의 전기 SUV인 마칸 일렉트릭·일렉트릭 터보를 출시한다. 마칸 일렉트릭과 일렉트릭 터보는 각각 408마력, 639마력의 최대 출력과 5.2초, 3.3초의 제로백으로 스포츠카 수준의 주행성능을 갖췄다. 최고속도는 각각 시속...
JLR코리아, 재규어 멕시코 E-프리에서 최단 랩타임 달성 2024-01-22 10:19:25
개막 라운드 출전 -첫 경기에서 포디움 달성 jlr코리아가 재규어 tcs 레이싱 팀에 새로 합류한 드라이버 닉 캐시디가 멕시코시티에서 지난 13일 펼쳐진 2024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개막 라운드에서 최단 랩 타임을 기록하며 3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포디움에 오른 닉 캐시디는 2008년 포뮬러...
벤츠 E클래스 11세대 출시…"한국 소비자 니즈 담았다"(종합) 2024-01-19 13:19:54
코리아는 올해 2종의 전기차, 5종의 완전변경 모델 등 총 9종의 차량을 국내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E클래스 11세대 완전변경 모델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CLE 쿠페, CLE 카브리올레를 공개한다. 하반기에는 마이바흐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벤츠코리아, 올해 마이바흐·G클래스 전기차 등 9개車 내놓는다 2024-01-19 10:19:07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에서 프리미엄 자동차 및 전동화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올해 마이바흐 브랜드를 포함한 9개의 차량을 출시한다. 벤츠코리아는 1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전시관에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코리안 프리미어' 행사를 열고 올해 신차 출시 계획과 비즈니스 전략을 공개했다....
'8년 연속 수입차 1위' 새롭게 돌아왔다…벤츠 신형 E클래스 국내 출시 2024-01-19 10:01:48
제공해 출퇴근 등 일상적인 상황에서는 순수 전기 중심으로 주행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형 E-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오는 25일부터 '더 뉴 E-클래스 프리미어 스페셜'을 214대 한정 판매한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韓 전기차 시장 잡아라'…BMW·벤츠 대규모 충전시설 투자 2024-01-18 06:00:08
코리아는 전했다. BMW코리아는 새롭게 설치할 전기차 충전기의 경우 전기차 운전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BMW 차징 스테이션을 한 단계 확장한 신개념 충전·휴식 공간인 'BMW 허브 차징 스테이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2014년 국내 수입차 브랜드 최초로...
폭스바겐그룹, 2023년 924만대 판매...전년 比 12% ↑ 2024-01-15 11:44:17
또 지속적인 도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매력적인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파인디지털, '파인뷰 r5 파워' 11번가 단독 선런칭 ▶ 포르쉐, 지난해 글로벌 판매 32만대 넘겨 ▶ 폭스바겐코리아, '골프x권은비·김민수' 화보 공개
포르쉐, 지난해 글로벌 판매 32만대 넘겨 2024-01-15 11:05:52
신형 파나메라는 2024년부터 소비자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718 박스터와 718 카이맨은 13% 증가한 2만518대 판매되며 전년 대비 13% 증가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골프x권은비·김민수' 화보 공개 ▶ 금호타이어, 한국교통안전공단 전략적 제휴 ▶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폭스바겐, 2023년 전 세계서 487만 대 인도 2024-01-11 11:13:19
폭스바겐의 매력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성자동차, 재구매 대상 특별 구매 혜택 마련 ▶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서울영상광고제에서 파이널리스트 수상 ▶ 볼보그룹코리아, 4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연두색 번호판 얼마나 싫었으면…1억 넘는 슈퍼카 '불티' 2024-01-11 09:27:15
등이 많이 팔렸다. 포르쉐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카이엔 3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선보이며 가솔린, 하이브리드, 전기차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것이 주효했다"며 "모던 럭셔리 브랜드로서 브랜드 경험을 지속 제공해 고객과 팬들의 충성도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벤틀리·람보르기니·롤스로이스 등 초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