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스트 텐미닛’ 스타들의 퀵 메이크업 2022-03-04 11:30:00
가루 파우더로 보송하게 덮어주는 것. 이어서 쉐딩으로 또렷한 얼굴 윤곽을 형성하고 톤 경계를 풀어준 다음, 작은 브러시를 활용해 t존의 유분을 정리하고 음영을 넣어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두 가지 컬러의 치크를 믹스해 생기를 불어넣었으며 찐애정템인 립을 손으로 펴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get ready...
눈이 2배로 커 보이는 ‘성형 메이크업’ 2022-02-15 10:00:00
피부로 만들어 준다. 쉐딩 쉐딩 첫 번째 단계는 밝은 브라운 컬러의 베이스로 턱선 라인을 가볍게 잡아주듯 발라준다. 콧대와 콧망울을 전체적으로 감싸듯 바르며 날렵해 보이는 코를 만들어 준다. 남은 양으로는 눈썹 라인과 아래에 음영을 넣어 준다. 그다음 진한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여 애교살을 만들어 준다. ...
미리 준비하는 ‘연말 메이크업’ 2021-12-07 14:37:00
살려 투명하게 표현했다. 쉐딩은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음영감만 준다. 그의 아이 메이크업 팁은 코지 핑크 컬러 섀도로 눈두덩이 전체, 삼각 존까지 발라준 뒤, 살구 컬러 섀도로 쌍꺼풀 라인을 덧바르고 그다음 펄이 있는 섀도우로 다시 얹어 준다. 애교살에도 펄 섀도를 덧발라주면 더욱 생기 있고 화려한 눈을 연출할...
면접용 헤메스 참고하기 좋은 유튜버 3 2021-11-05 12:00:00
있을 것. 그는 펄이나 쉐딩의 완급 조절을 강조하며 뚜렷한 이목구비를 연출하는가 하면 세심한 눈꼬리 디테일로 호감의 웃상 느낌을 자아냈다. #스타일링 #병원언니tv 요즘 많은 기업이 면접 시 딱딱한 정장 차림보다는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자율 복장을 선호하는 편. 그러나 회사 분위기나 사내 문화까지 알 리 없는...
‘싱크로율 100%’ 커버 메이크업 3 2021-10-26 10:22:00
코 쉐딩을 포인트로 꼽았다. 눈썹에서 이어지는 코 라인에 짙은 음영을 줘 높은 코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깊은 아이홀을 연출하기 위해 눈두덩이에도 진한 음영을 줬다. 눈썹은 길지 않게 일자로 그려준 뒤 핑크와 골드펄을 사용하여 눈두덩이에 베이스를 깔아주고 마지막으로 매트한 레드 립으로 완성해줬다. #free지아...
뷰티 유튜버들이 소개하는 가을 메이크업 2021-10-12 16:00:00
두덩이와 눈썹에서 콧대가 연결되는 부분에 쉐딩을 해준다. 눈썹은 자연스럽게 윤곽만 살려준 뒤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로 눈두덩이에 한 번 펴 바르고 은은한 펄이 옅든 브라운 컬러의 아이새도로 다시 한번 눈두덩이와 애교살에 발라 준다. 초코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인을 길게 빼준 뒤 아래 속눈썹도 그려준다. 누디한 컬...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2021-03-19 11:57:35
베러 댄 치크, △컨투어링: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아이브로우: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아이섀도우: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마스카라: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아이라이너: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립스틱: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립틴트: 롬앤 글래스팅 워...
‘배틀 코덕쇼’ 전효성, 최종 우승자 발표 ‘폭풍 리액션+공감 선사’ 2020-09-05 11:40:09
"쉐딩을 잘못하면 안경 자국이 남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고 하자, 전효성 역시 메이크업 스킬을 떠올리며 뷰티 코덕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마지막 순서였던 걸카인드 지강의 메이크업 영상이 끝난 후 전효성은 "마지막 배틀이라서 영혼까지 모았다"며 "풍성한 선물을 본 것 같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도 출연진...
‘배틀 코덕쇼’ 전효성, 폭풍 리액션+공감 선사 2020-09-05 10:54:00
"쉐딩을 잘못하면 안경 자국이 남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고 하자, 전효성 역시 메이크업 스킬을 떠올리며 뷰티 코덕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마지막 순서였던 걸카인드 지강의 메이크업 영상이 끝난 후 전효성은 "마지막 배틀이라서 영혼까지 모았다"며 "풍성한 선물을 본 것 같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도 출연진 투표...
[이슈+] 뷰튜버 픽한 10만개 화장품, 3가지 이유 있다 2020-04-23 13:32:17
영상에서 사용됐다. 2위는 1만4686건의 영상에 등장한 투쿨포스쿨의 쉐딩 제품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이었다. 3위는 아리따움의 아이섀도 '모노아이즈'로 7484건의 영상에서 사용됐다. 세 제품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있는 '스테디 셀러'라는 공통점이 있다. 20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