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버켐텍의 '넥스리어', 월드스타 패키징어워드 대상 수상 2023-05-24 17:55:20
어워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1970년부터 이어진 월드스타 어워드는 세계포장기구에서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매년 혁신적이고 우수한 패키징 기술을 선정해 시상한다. 에버켐텍의 넥스리어는 시상식에서 국내 최초로 최고상인 프레지던트 어워드 골드를 수상했다. 넥스리어는 치즈를 만들 때 나오는 단백질...
출시 40년도 넘은 '옛날 과자' 판매량 갑자기 늘어난 이유 2023-05-24 11:36:29
얻고 있다. 오리온은 땅콩강정, 오징어땅콩, 썬 등 스테디셀러 스낵 제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1982년 출시한 땅콩강정은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70% 증가했다. 1976년 첫선을 보인 오징어땅콩과 올해로 출시 30주년이 된 썬의 지난달 매출도 작년 동월 대비 각각 8%, 15% 성장했다. 부모 세대들이 즐기...
휘닉스 제주, 독채별장 힐리우스 패키지 출시 2023-05-24 10:48:25
힐리우스 여름휴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패키지 상품은 힐리우스 별장과 코지 뷔페, 민트카페, 올데이라운지 이용 등이 포함됐다. 또 과일바구니와 미니바, 유민미술관 입장도 함께 제공된다. 힐리우스는 휘닉스 제주가 회원제로 운영하는 프라이빗 별장이다. 특히 힐리우스 회원 전용 라운지 아고라는...
땅콩강정 매출 70% 늘어…잘나가는 오리온 스테디셀러 스낵 2023-05-24 10:43:42
넘은 스테디셀러 스낵 제품 판매량이 최근 크게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땅콩강정의 지난 4월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0% 늘었다. 같은 기간 오징어땅콩은 8%, 썬은 15% 성장했다. 오리온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전통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강정과 약과 등이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오리온 "뉴트로 트렌드에 땅콩강정 판매 70%↑" 2023-05-24 08:18:15
따라 땅콩강정, 오징어땅콩, 썬 등 제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82년 출시한 땅콩강정은 지난달 매출이 작년 동월보다 70% 올랐다. 1976년 첫선을 보인 오징어땅콩과 올해로 출시 30주년이 된 썬의 지난달 매출도 작년 동월 대비 각각 8%, 15% 성장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전통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롯데호텔, 호텔롯데 법인 창립 50주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2023-05-24 08:00:07
골프장에서 제공하는 조식 1회, 간단한 식사 혹은 스낵 2회, 개인클럽 딜리버리 서비스 및 클럽 미지참 고객을 위한 클럽 무상 대여 서비스 등도 알차게 포함됐다. 롯데호텔 이숍에서 5월 24일부터 50세트 한정 판매하며 구매한 바우처는 11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ESG 캠페인 ‘2023 그린 트래블러’도 6월...
5월 셋째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3-05-20 07:00:55
어떤 투자 전략 통할까?24시간만에 또 주식 거래정지시킨 거래소…이화그룹주 산 개미들 '울화통' 이화그룹 계열사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거래정지 조치를 두고 피해를 호소하는 개인투자자들이 적지 않습니다. 거래재개와 함께 급등하던 이아이디를 비롯해 이화전기, 이트론 등 이화그룹 계열사들은 24시간이 채...
맛있는데 어떻게 끊지…이 음식 먹으면 수명 확 줄어든다 [건강!톡] 2023-05-18 21:20:39
육류와 생선 등을 즐겨 먹으면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24% 늘어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18일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KOFRUM)에 따르면 이상아 강원대 의대 예방의학과 교수팀이 2004∼2013년 질병관리청의 코호트(HEXA)연구에 참여한 성인 11만3576명을 대상으로 '초가공 식품과 사망의 상관성'을...
"매일 3봉지 무조건 먹는다"…美 MZ들 푹 빠졌다는 '이것' 2023-05-17 13:20:18
기본으로 먹는 셈이다. 그다음으로는 35∼44세(60%), 18∼24세(58%) 등 상대적으로 젊은 연령대의 과자 소비량이 많았다. 이어 45∼54세(43%), 55∼64세(38%), 65세 이상(24%)이 뒤를 이었다. MZ세대의 '간식 사랑'에 힘입어 미국 제과업계의 매출도 고공행진 중이다. 지난해 미국 전체 과자(스낵)류 매출은 총...
목시 서울 명동, ‘Gym & Pool’ 패키지 선봬 2023-05-16 18:00:08
있다. 더불어 24시간 상시 운영되는 공동 허브 공간인 바 목시에서 목시 크루와 게임을 즐기거나 다양한 보드게임을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셀프서비스로 제공되는 그랩 앤 고 내 원하는 시간에 다양한 스낵, 와인, 맥주, 주스, 커피 등 원하는 메뉴를 상시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6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