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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안 가득한 자연의 생명력"…올해도 '바이오필릭' 인테리어 인기몰이 2024-04-11 19:21:07
트렌드와 부합하면서 시대와 유행을 초월하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갖춰 안전한 선택지로 꼽힌다. '라르고 솔레(LARGO SOLE)'는 원목의 풍부한 색상과 생명력 넘치는 질감을 마루에 그대로 담아 자연 속에서 머무는 것처럼 편안한 감성과 분위기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원목마루다. 국내 유일의 합판 제조사인 이건...
실내선 명화, 옥상선 경치…안팎으로 예술 감상하는 호텔 2024-04-11 18:56:55
사무엘은 아르데코 스타일 인테리어로 차가운 외관을 중화했다. 지금까지 한순간도 빠지지 않고 ‘포르투갈 최고의 호텔’이란 찬사를 받는 포시즌스호텔 리츠 리스본의 탄생 스토리다.포르투갈 정·재계 인사 단골 살라자르는 새 호텔이 포르투갈을 넘어 유럽 최고의 호텔이 되기를 꿈꿨다. 그래서 가장 중요했던 게 호텔...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그랜드 오픈 2024-04-11 18:49:18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관광 중심지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명동'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위글위글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는 외국인 관광객 급증으로 다시 활기를 띄고 있는 명동 한복판에 마련되었다. 지난 4월 8~10일 가오픈기간에는...
윤석열 대통령 "겸허히 국정 쇄신"…총리·참모진 사의 2024-04-11 18:32:58
방식과 스타일을 대대적으로 바꿀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이 실장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하고 윤 대통령이 총선 결과에 대해 이같이 발언했다고 전했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대통령은 선거 시작 전부터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이번 선거는 모두 대통령의 그동안 국정 수행에 대한 국민의 평가’라고...
기아 첫 픽업 트럭 이름…'더 기아 타스만' 공개 2024-04-11 18:14:51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재다능한 라이프스타일 픽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기아는 내년부터 타스만을 한국과 호주, 아프리카, 중동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첫 해외 출시 국가로 유력한 호주는 ‘유트(Ute)’라는 고유명사가 있을 만큼 픽업 선호도가 높은 시장이다. 세계 최대 픽업...
[조일훈 칼럼] 윤석열 대통령,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2024-04-11 17:49:53
대통령에게 있지만, 영부인 특유의 스타일과 막후 입김도 무시하지 못할 요인이다. 그렇지 않다면 정체불명의 친북 목사가 어떻게 경호처를 건너뛰고 김 여사를 만날 수 있었겠나. 국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채널도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 취임 초의 도어스테핑을 재개하고 출입기자들과의 간담회도 정례화할 필요가 있다....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 리뉴얼 2024-04-11 17:49:13
스튜디오' 컨셉도 반영했다. 국내 아티스트들과 아디다스가 협업해 재해석한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이 아디다스의 상품에 고객 취향 및 니즈에 맞춰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메이드 포 유' 서비스도 이용할 수...
청년 당선인 살펴보니…與는 '반윤' 野는 '이재명 키즈' 주류 2024-04-11 16:46:22
당선인 역시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운영 스타일과 친윤계의 행보에 대해 부정적 견해를 자주 드러낸 인물이다. 다만 조지연 당선인은 박근혜 정부 청와대와 윤석열 정부 대통령실에서 모두 행정관으로 근무하는 등 인연을 바탕으로 ‘윤석열 키즈’로 분류된다. 조 당선인은 친박계 실세로 불렸던 4선의 최경환 무소속 후보...
패션 브랜드 ‘논앤논’ 24 S/S 론칭하며 리브랜딩 오픈 2024-04-11 16:44:06
핏으로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 봤을 바지단 수선을 해결해 주는 차별화된 개인맞춤형 테일러 서비스,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과 포인트 요소의 제품들을 무기로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에 전문 패션 플랫폼인...
중기부, 지멘스와 스타트업 협력 강화…코니바이에린은 매출 300억원 돌파 [Geeks' Briefing] 2024-04-11 15:56:26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2023년 연 매출 300억원을 넘겼다. 코니바이에린의 2023년 연 매출액은 317억원. 전년 대비 18% 성장한 수치다. 회사 설립 초기인 2017년부터 현재까지 7년 연속 흑자를 기록 중으로,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14%다. 이번 매출 신장에 대해 코니바이에린은 베이비 어패럴 카테고리가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