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쉐어 연내 서비스 종료…무신사로 사이트 통합 2022-09-27 10:29:29
스타일쉐어 연내 서비스 종료…무신사로 사이트 통합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연내에 스타일쉐어 사이트를 무신사 스토어로 흡수 통합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스타일쉐어를 무신사 내 사업본부로 통합하는 등 조직을 개편한 데 따른 후속 조치다. 이에 따라 스타일쉐어는 연내...
레드오션된 온라인 교육…구독서비스로 승부나선 클래스101 [Geeks' Briefing] 2022-08-29 16:52:53
브리핑합니다. 무신사, 스타일쉐어와 테크 조직 통합…‘원팀 시너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지난해 인수한 여성복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조직 통합을 단행한다. 스타일쉐어를 이끌어온 윤자영 사업대표는 현 직책에서 사임하고 무신사 신규 사업 추진에 힘을 쏟기로 했다. 펨테크 컨소시엄 공식 발대 “여성건강...
무신사, 스타일쉐어와 테크 조직 통합…'원팀 시너지' 2022-08-29 15:24:22
스타일쉐어와 조직 통합을 단행한다. 무신사는 스타일쉐어 개발 및 프로덕트 조직을 무신사 스토어 테크 부문으로 이동시켜 한 조직으로 통합한다고 29일 밝혔다. 각각 사업을 운영하지 않고 인력을 한데 모으겠다는 것이다. 사업부 소속 인력은 최고경영자(CEO) 조직 산하에 신설된 ‘스타일쉐어 사업본부’로 이동해...
무신사, 스타일쉐어 조직 통합…시너지 창출 나선다 2022-08-29 09:49:15
무신사, 스타일쉐어 조직 통합…시너지 창출 나선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해 인수·합병한 스타일쉐어를 자사 내 사업본부로 통합하고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해 5월 29CM과 스타일쉐어 지분 100%를 인수했지만, 그간 각각 독립경영 체제를...
'새벽배송' 김슬아, 'P2P금융' 이효진…'파워우먼' 스타트업 시대 2022-08-10 17:36:46
대표 스타트업은 작년 5월 무신사에 인수된 스타일쉐어다. 윤자영 대표가 학생 시절 창업 특강에 온 권도균 프라이머 대표에게 사업계획서를 보낸 사연으로 널리 알려졌다. 2011년 패션 커뮤니티로 시작해 Z세대를 겨냥한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무신사에 인수될 당시 기업가치 3000억원으로 평가받았다. 동대문 원단...
'동대문 파워걸', '미생 제작자'…한국 여성 스타트업 대표 100인 [긱스] 2022-08-10 14:55:01
무신사에 인수된 '스타일쉐어'다. 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는 그가 대학생이던 2010년 회사를 창업했다. 학생이던 윤 대표가 창업 특강에 온 권도균 프라이머 대표에게 사업계획서를 보낸 사연은 업계에서 널리 알려진 일화이기도 하다. 2011년 패션 커뮤니티로 시작한 스타일쉐어는 2015년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고...
꾸민 듯 안 꾸민 듯…Z세대 패션 트렌드 대세는 '독서실룩' 2022-07-08 13:47:11
상반기 인기 키워드에 오른 ‘졸업사진’은 관련 검색량이 114만 건에 달했다. 강렬한 졸업사진 촬영을 위해 코스프레 복장을 대여하는 문화가 자리하면서다. ‘증명사진 메이크업’ 등 후기 글도 4만 개를 넘어섰다. 스타일쉐어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도 스타일쉐어만의 특색을 강화해, Z세대를 가장 잘 아는 패션...
‘Z세대는 뭘 좋아할까’ 패션은 ‘독서실룩’, 뷰티는 ‘비건 색조’ 인기 2022-07-08 13:45:18
올 6월 Z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우먼즈 라인을 스타일쉐어에 단독 출시하기도 했다. 뷰티 카테고리는 마스크 착용 의무 완화에 따라 스킨케어에서 색조로 흐름이 전환됐다. 상반기 스타일쉐어 판매량 기준 10위권에 든 뷰티 상품 중 7개가 색조 아이템으로, 그중에서도 ‘비건’ 키워드를 강조하는 추세다....
"공부하다가 바로 외출 가능"…Z세대에 '독서실룩' 인기 2022-07-08 09:53:23
추구하는 Z세대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용어라고 스타일쉐어는 설명했다. 실내와 집 근처 반경 1.6km 이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을 뜻하는 '원마일웨어'와 비슷하지만 좀 더 스쿨룩에 가깝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로고가 크게 박힌 빅로고 티셔츠와 쇼트(숏)팬츠, 볼캡 등 독서실룩을 연출하기 ...
스마트학생복, 청소년 대상 `10대 패션 트렌드` 설문조사 발표 2022-06-23 15:00:01
에이블리(19.4%, 110명), 브랜디(7.6%, 43명), 기타(5.3%, 30명), 스타일쉐어(2.6%, 15명) 라고 응답했다. ‘패션으로 소비하는 월평균 금액은 얼마인지’에 대한 질문에는 5~10만 원(37%, 210명), 10~20만 원(28.7%, 163명), 3~5만 원(18.3%, 104명), 20만 원 이상(7.8%, 44명), 3만 원 미만(7.6%, 43명), 기타(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