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리바트, 독보적 디자인의 프리미엄 가구…예술이 생활공간 속으로 2024-03-19 16:02:09
스토리를 담아 소장 가치가 있는 가구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다. 특히 침대와 소파 제품 디자인에 힘을 주던 현대리바트는 이번에는 테이블 라인업에 신경을 기울였다. 신제품 티 테이블 2종 ‘이데스’ ‘플루티’는 일반적인 다리 형태에서 탈피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순한 테이블 기능을 넘어 공간에서...
"안산 선수 경고 조치해달라"…하태경, 대한체육회에 공문 2024-03-19 15:34:59
했다. 앞서 안산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국제선 출국(일본행)'이라고 일본식 한자로 적힌 전광판 사진을 올리며 "한국에 매국노 왜 이렇게 많냐"고 썼다. 이 전광판은 광주 광산구 소재의 한 쇼핑몰 일본 테마 거리 입구 장식을 위해 설치됐는데, 이곳에서 장사를 하는 20대 자영업자 권순호씨가 안...
넷마블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 쇼케이스…"원작 웹툰 흥행 잇는다" 2024-03-19 14:26:19
주요 스토리를 확장할 예정이다. 5월 전 세계 정식 출시 후 오는 6월과 9월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으며 8월에는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가 이뤄질 계획. 조신화 그룹장은 "IP가 글로벌에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신작이) 세계적으로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용자가 참가하는 오프라인 페스티벌 형태로...
삼성증권 "엔비디아 GTC, 새로운 것 없지만…기존 전략 유효" 2024-03-19 14:15:14
과거 GTC나 실적 발표에서 이미 다뤘던 스토리"라고 짚었다. 블랙웰에 대해선 "엔비디아 공급망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로 연결되려면 보다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며 이번 젠슨 황의 기조연설에서 공개된 정보만으로는 단기 투자 아이디어를 얻기엔 부족하다고 봤다. 다만 그는 엔비디아의 소프트웨어 해자(성 주위를 둘러 판...
넷마블, 연이은 신작 공세…'나혼자만 레벨업' 5월 출격 2024-03-19 13:35:23
등 원작의 스토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액션은 다양한 무기를 장착할 수 있고,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전투 방식이 달라져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가 가능하다. 원작과 같이 '스킬룬'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고, 장착하는 종류에 따라 액션과 효과가 크게 변화한다. 그밖에 그림자 군단을...
넷마블 '나혼렙' 5월 출시 확정…"원작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2024-03-19 11:20:53
넷마블 '나혼렙' 5월 출시 확정…"원작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이날 사전 예약 시작…캐나다·태국서 베타테스트 권영식 대표 "스팀 출시 거쳐 콘솔 버전 출시도 준비"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넷마블[251270]이 올해 핵심 라인업 중 하나인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ARISE'의 출시 시점을 올해...
넷마블, 상반기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월 정식 출시 2024-03-19 10:55:03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핵심이다. 스토리 모드에선 성진우가 강한 헌터로 성장하고 그림자 군주로 각성하는 등 원작의 스토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 상황이나 대화 연출도 웹툰 원작의 장면을 동적으로 구현한 ‘웹툰 이미지 컷씬’과 3D 모델링으로 웹툰의 배경 및 인물을 구현한 ‘시네마틱 컷씬’ 등을 통해 보는...
국내 인스타 이용자 2배 늘어나는 동안 페북은 3분의 1 감소 2024-03-19 10:14:47
증가했다. 50대 역시 97만명에서 242만명으로 150% 뛰었다. 지난달 기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 밴드, 네이버카페, 페이스북, 틱톡, X(옛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다음카페, 스레드 순이었다. 이 조사는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페이스북 지고 인스타그램이 대세 2024-03-19 09:15:06
지난달 기준 메신저 앱을 제외하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2천430만 명), 네이버밴드(1천874만 명), 네이버카페(938만 명), 페이스북(840만 명), 틱톡(672만 명), X(옛 트위터·649만 명), 카카오스토리(459만 명), 네이버블로그(437만 명), 다음카페(269만 명), 스레드(253만 명)의 순으로...
메타 모바일앱, 5년 새 페이스북 지고 인스타그램 뜨고 2024-03-19 09:05:10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2천430만 명), 네이버밴드(1천874만 명), 네이버카페(938만 명), 페이스북(840만 명), 틱톡(672만 명), X(옛 트위터·649만 명), 카카오스토리(459만 명), 네이버블로그(437만 명), 다음카페(269만 명), 스레드(253만 명)의 순으로 많았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