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제품 6주만에 120만개 팔려" 2024-02-25 08:37:53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주요 제품은 핑크스트로베리 데니쉬, 생딸기 찰떡앙빵, 마스카포네 딸기 초코크림빵, 생딸기 쿠앤크 샌드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선한 제철 원물을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이유, '믿듣 아티스트' 입증…음원차트 줄 세우기 2024-02-21 15:17:15
'스물셋', '삐삐', '스트로베리 문' 등 다수의 메가 히트곡 작업에 함께했던 이종훈 작곡가와 이채규 작곡가가 다시 뭉쳤다. 여기에 아이유가 전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피처링과 스페셜 내레이터·뮤직비디오 연출과 출연진까지 초호화 군단이 힘을 보탰다. 한편, 아이유는 미니앨범 발매를 시작...
디캠프 '디데이', 승자도 패자도 없는 스타트업 경연장으로 변신 2024-01-26 14:37:32
스트림뮤직은 음악 퍼블리싱 플랫폼 '스트로베리필즈'를 서비스한다. 보통 음악기획사나 제작사에서 곡 발매를 준비할 때 음악 퍼블리싱 회사를 통해 수천 곡의 데모곡을 공급받게 된다. 이때 노동집약적인 데모곡 선별 업무 특성상 중개 과정에서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한다. 류 대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이랜드 애슐리퀸즈 "2월부터 무제한 생딸기 뷔페 즐기세요" 2024-01-26 10:49:42
드 스트로베리'다. 딸기 디저트 메뉴만 15여 가지 종류로 역대 최다 구성으로 제공한다. 케이크, 카스텔라 등 베이커리부터 쇼콜라, 젤리, 셔벗, 음료까지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했다. 딸기 디저트 주요 메뉴는 베리 피스타치오 쉬폰 샌드, 베리 크림치즈 브라우니,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딸기 우르르 생크림 케이크...
한국토요타, 렉서스 커넥트투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전시 2024-01-22 09:02:31
추첨을 통해 렉서스 영파머스의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블러썸' 디저트 이용권(10명)을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 rx 450h+와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과의 공존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특별 전시를 준비했다"며...
"매우 달콤한 젤리향?"…하리보 '캔들' 나왔다 2024-01-10 15:13:12
난다. 스트로베리 해피니스, 체리콜라, 베리믹스, 트로피칼 펀, 코코넛 라임 등 다섯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하리보 캔들은 유럽 양초 품질협회 인증마크인 ‘랄마크(RAL)’를 획득했다. 쌍심지 기술을 도입해 향이 풍부하고 빠르게 퍼져나간다. 단심지 향초에서 자주 발생하는 터널링(심지 주변만 녹는 현상)도 없다는 게...
던킨, 1월의 음료로 '요거트 딸기 라떼' 선보여 2024-01-04 21:14:56
4일 밝혔다. 신제품은 마시는 타입의 플레인 요거트 베이스에 새콤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딸기를 올린 라떼다. 던킨은 앞서 올해 1월 이달의 도넛으로 딸기와 라즈베리 등 베리류 과일을 활용한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10년간 1천만개 판매" 2023-12-14 10:07:02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10년간 1천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가 출시 약 10년간 누적 1천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윗부분이 딸기로 장식된 이 초코케이크는 지난 2014년 2월 출시됐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이...
'케이크 생산라인' 만든 커피전문점 투썸 2023-12-05 17:55:18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 케이크(사진)가 최근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표 연말 케이크로 자리를 굳혀 관심을 끈다. 베이커리가 아닌 커피전문점 단일 메뉴의 성과로는 이례적이라는 게 관련 업계의 평가다. ‘디저트 맛집’ 추구5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스초생은 2014년 첫선을 보인 이후...
홈파티 열풍에 불티나게 팔리더니…'1000만' 케이크 나왔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05 14:25:26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이하 스초생) 케이크는 최근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대표 연말 케이크로 자리를 잡았다. 베이커리가 아닌 커피전문점 단일 메뉴의 성과로는 이례적이라는 분석이다. 투썸플레이스가 론칭 초기부터 ‘디저트와 커피의 페어링’을 내세우며 지속해서 투자한 결과다. 홈파티 문화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