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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팔라스 DNA 이식한 휠라…'휠라플러스' 선보인다 2024-01-15 14:32:43
4대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꼽히는 영국 팔라스를 만든 레브 탄주와 손잡고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 휠라는 100년 넘는 스포츠웨어 역사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라인 '휠라플러스'(FILA+)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휠라는 팔라스의 설립자 레브 탄주를 FILA+를 이끌 크리에이티브...
아크메드라비, '청룡의 해' 한정판 에디션 출시…새해 맞이 세일 이벤트 실시 2024-01-12 11:12:34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한정판 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용이 담긴 ‘퍼지드래곤’ 시리즈로, 1차로 선보이는 상품은 반팔과 후드다. 이후 키링 상품 출시가 예정돼 있다. 올해 S/S 첫 신상품인 퍼지드래곤 시리즈는 청룡띠의 해를...
아크메드라비(ADLV), ‘청룡의 해’ 에디션 한정 출시 및 새해 기념 세일 이벤트 진행 2024-01-12 09:16:23
오픈과 함께 다양한 분야로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며 컨텐츠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새로운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밀레니엄 라이프와 스타일 또는 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써 뛰어난 퀄리티의 편안한 티셔츠를 선보이며 지속적인...
"로고도 힙하네"…오픈 앞둔 '홍대' 애플스토어 봤더니 2024-01-08 09:07:20
"버스킹, 힙합, 스트리트 패션 등 거리 문화의 성지 홍대에 대한민국 일곱 번째 애플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애플 홍대점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통산 100번째 매장으로, 오는 20일 오전 10시 첫 영업에 나선다. 이날 오전 애플은 애플 홍대점의 바리케이드와 로고를 공개했다. 국내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로 꼽히는 홍대...
김우빈까지 앞세웠는데…"주가 줄줄 흐른다" 신원 개미의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6 07:00:10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와 스트리트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GCDS 국내 독점 유통 및 영업권을 획득해 올해 상반기 실적이 기대된다”고 했다. 다만 “패션·의류 산업은 소비심리에 큰 영향을 받기에 글로벌 경기 악화로 의류 소비가 줄 수 있는 건 투자에 부정적 요인이다”고 했다. '1400만 개미'와...
강남 3조·강북 2조·에루샤 없어도 1조…신기록 쓴 백화점 2024-01-01 08:05:52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 등을 새단장한 결과, 지난해 스트리트 캐주얼과 스포츠·아웃도어 매출은 각각 94.6%, 51.6% 뛰었다. 이 같은 MD 개편은 중국 싼커(개별여행객) 등 개별여행객 중심으로 재편된 여행 트렌드와도 맞물려 외국인 매출이 전년보다 587% 뛰었다. 2년 9개월 만에 연매출 1조원을 돌파한 더현대 서울...
'마씨 성' 패션 3인방의 질주 2023-12-25 18:15:07
패션회사 레이어가 라이선스 계약을 맺으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2018년 탄생한 마르디 메크르디도 2020년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계기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오프라인 매장을 연 이후 온라인에 입점하는 기존 문법을 역행했다는 게 3마의 특징이다. 명확한 브랜드 정체성과 개성있는...
단일점포 최초 '연매출 3조' 벽 넘었다…신세계 강남점 또 신기록 2023-12-21 09:52:46
신세계가 MZ(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강남점 리뉴얼을 진행한 점이 주효했다.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올해 남성 컨템포러리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 등을 새단장해 올해 스트리트 캐주얼과 스포츠·아웃도어 매출이 각각 94.6%, 51.6% 뛰었다. 이 같은 MD...
신세계百 강남점, 3조 클럽 입성...단일 유통 시설로는 '최초' 2023-12-21 06:42:00
이처럼 2030 세대로 고객층 확장에 성공한 것은 스트리트 패션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거 들여왔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강남점은 지난해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올해 남성 컨템포러리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관 등을 이른바 'MZ 브랜드' 중심으로 새단장해, 수년간 온라인에 집중...
'로켓'으로 국내 생필품 장악한 쿠팡…글로벌 '명품 생태계'로 진격 2023-12-19 17:58:31
차단하는 전략으로 글로벌 1위에 올랐다. 2019년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 ‘마셀로블론’ ‘팜엔젤스’ 등을 보유한 이탈리아 뉴가즈그룹을 인수했다. 작년 매출은 전년보다 2.7% 증가한 23억1670만달러(약 3조186억원)다. 파페치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케링그룹이 양분해온 오프라인 명품시장에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