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 '세계 혈우인의 날'…제약·바이오 업계 응원 릴레이 2024-04-17 11:08:43
명으로 알려졌다. 올해 슬로건은 '모두를 위한 공평한 접근: 모든 출혈 질환에 대한 인식'이다. 장애 유형·성별·나이·거주지 등에 관계 없이 출혈 장애가 있는 모든 사람이 치료받을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자는 의미가 담겼다. 기업들은 각양각색의 활동을 펼치며 환자 응원과 치료제 개발 의지를 다졌다....
JW중외제약, 세계 혈우인의 날 '브라보 캠페인' 진행 2024-04-17 10:43:18
올해 슬로건으로 '모두를 위한 공평한 접근 : 모든 출혈 장애를 인식합니다'를 내세웠다. JW중외제약은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이해 혈우병 환자를 위한 운동법 영상 ‘브라보 관절톡톡’을 JW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 올렸다. 영상은 고관절과 무릎 스트레칭, 무릎과 발목 통증 시...
"AI가 만드는 일상의 혁신"…2024 월드IT쇼 개막 2024-04-17 09:00:03
혁신'이라는 슬로건 하에 AI에 의한 일상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물을 선보이고, AI가 그릴 미래상을 각 분야 주요 기업인이 강연하는 콘퍼런스도 마련했다. 네이버클라우드의 하정우 AI이노베이션 센터장과 리벨리온 박성현 대표 등이 첫날 기조연설을 한다. 디지털 혁신 융합기술을 선정하는 임팩테크...
대한민국장애인미술대전 수상작 전시회 '빛나고 아름답게', 청와대 춘추관서 개최 2024-04-16 17:02:02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예총은 지난 2022년 청와대 춘추관 복합문화예술공간 조성 첫 번째 프로젝트로 장애예술인 특별전 '국민속으로 어울림속으로'를 개최한 바 있으며 2023년에는 청와대 헬기장에서 '비로소 예술'이란 슬로건으로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을 개최한 바 있다고...
역대 최대 650여社 中企 우수제품 총출동…'조달 박람회' 열린다 2024-04-16 16:28:51
‘기술혁신 K-조달, 세계로! 미래로!’를 슬로건으로 17~19일 사흘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1 전시장 3·4·5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을 발굴하고 중소기업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국내 최대 공공 조달박람회로 마련했다. 조달청과 경기도, 고양시가 주최하고 정부조달기술진흥...
[기고]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중소 조달기업 성장의 디딤돌 2024-04-16 16:17:40
‘기술혁신 K-조달, 세계로! 미래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7일부터 3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나라장터 엑스포는 200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4번째 개최다. 참가 기업, 관람객, 수출 실적 등 여러 면에서 기록을 경신하면서 발전하고 있는 공공 조달 분야의 국내 유일한 박람회다. 참여 기업은 우리나라...
젠픽스, KS인증 1급 불연 흡음금속천장재 'SDMC' 2024-04-16 16:04:07
살린다’는 슬로건을 내건 주식회사 젠픽스(대표 권영철·사진)가 그 주인공이다. 젠픽스는 기존 열경화성수지로 만들어진 플라스틱 천장재(SMC)가 주류를 이루던 2009년에 설립됐다. 권 대표는 플라스틱 천장재가 화재에 매우 취약한 점을 일찍이 깨달았다. 이에 아연도금강판(갈바륨)을 사용한 불연 금속 천장재(DMC)를...
하드웨어 솔루션 브랜드 '헤펠레' 창립 100주년…“미래를 위한 도전과 투자” 2024-04-16 15:42:18
우리에게는 여전히 도전 과제가 존재할 것이다. 이에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Maximizing the value of space. Together’를 성장 동력으로 삼고, 공간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에 매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 이 순간에도 헤펠레의 솔루션과 기술은 미래에 적합하게 설계되고 있으며, 당사의 전문 지식은...
"쇼핑 플랫폼 진화의 끝판왕"…순이엔티, 쇼핑 플랫폼 '순샵' 공개 2024-04-16 12:18:54
캐릭터 슬로건 유진수를 제작하여 공감대 형성과 재미요소를 만들었다. 순이엔티 커머스 사업본부 송진우 본부장에 따르면 "20대 여성 중 24세를 핵심으로 잡은 이유는 Z세대라 표현하는 2000년대생 중 가장 높은 나이이자 평균적으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점을 고려했기 때문이다"며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넥서스파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글루타넥스 한국 론칭 2024-04-15 13:49:35
준비중아이다”라고 말하며 바르는 글루타치온 시장의 포문을 열 글루타넥스의 도약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시간을 초월하는 피부 광채, 글루타치온 피부 과학으로 이루어지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글루타넥스의 국내 브랜드 모델로는 동안피부의 배우 송지효가 선정됐다. 이로써 송지효는 글로벌 글루타넥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