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촌치킨, 판교로 본사 이전…새 비전으로 '진심경영' 선포 2024-04-23 08:40:24
또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푸드와 행복이 잇닿다'로 정했다.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은 이날 선포식에서 "'진심이 세상을 움직인다'는 우리의 기업 철학은 100년 기업을 향한 교촌철학의 진수"라며 "교촌의 본질에 혁신이 더해진다면, 우리 교촌그룹은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식문화의 중심이 될 수 있을...
환경 보호,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상생…기업 전문성 살려 '맞춤형 지원' 2024-04-22 16:05:03
Partners‘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코오롱사회봉사단’을 만들었다. 코오롱사회봉사단은 매년 다양한 형태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초 코오롱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드림팩’을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이 개최된다. 드림팩에는 학용품·놀이용품·간식...
코오롱, '코오롱사회봉사단' 13년째 활약…전임직원 참여해 취약계층 지원 2024-04-22 16:00:50
Partners'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코오롱사회봉사단’을 만들었다. 코오롱사회봉사단은 매년 다양한 형태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초 코오롱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드림팩’을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이 개최된다. 드림팩에는 학용품놀이용품간식 등...
롯데, 전국 곳곳 '친환경 놀이터' 열어…지역아동 돌봄 문제 해결에 앞장 2024-04-22 15:59:12
롯데는 ‘마음이 마음에게’란 슬로건을 내걸고 여성과 아동 등 소외계층의 권리와 인식 개선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는 지난 1월 4일 전남 여수 화양면의 폐교 나진초등학교 용창분교에 ‘mom(맘)편한 놀이터’ 27호점을 열었다. mom편한 놀이터는 2017년부터 시작된 롯데의 있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조폐공사, 친절한 전화응대 ‘스마일-제로마일’ 사내 캠페인 추진 2024-04-22 10:14:36
슬로건이다. 고객 전화응대 시 ‘스마일’하는 얼굴로 상냥하고 친절하게 통화해 고객과의 거리를 ‘제로마일’로 만들고, ‘고객의 일을 나의 일처럼 생각하고 처리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 부제는 ‘웃으면 고객과의 거리가 좁혀집니다’로 정했다. 비대면 전화 상담 시 고객과의 물리적·심리적 거리를 상냥한...
편의점 간편식 확 바꾼다…GS25 '한끼 혁명' 첫 상품은 김밥 2024-04-22 08:45:33
혁명은 올해 GS25의 간편식 운영 전략이자 먹거리 대표 슬로건이다.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한 끼 음식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담았다.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국, 탕, 찌개 등 먹거리 전반의 차별화한 재료와 메뉴, 패키지, 디자인을 내세운다. 그 첫 결과물로 '국민 메뉴'이자 편의점...
"한동훈, 셀카만 찍다 말아먹어" 與 책임론…野는 '개딸' 득세 2024-04-21 13:13:43
길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이번 총선에서 돌풍을 일으킨 조국혁신당은 윤석열 대통령의 행보에 사사건건 비판하고 있고, '범여권'이라는 평가를 극구 부인하며 "선명한 반윤"이라고 스스로 정의한 개혁신당은 조국혁신당과 함께 기자회견을 여는 등 이들에게 힘을 싣고 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와 이준석...
바른치킨, 신메뉴 ‘핫현미바삭’ 출시 기념 전 메뉴 할인 이벤트 실시 2024-04-19 14:25:28
'바삭함에 바삭함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에 맞게 전용앱으로 주문하는 전 고객에게 ‘치치세트(치킨, 치즈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메뉴인 ‘핫현미바삭’ 주문 시, 전용앱 2000 포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신메뉴 핫현미바삭의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내수 촉진 행사 동행축제 '대학생·글로벌' 서포터즈 발대식 2024-04-19 14:12:29
서포터즈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대학생 서포터즈와 K-글로벌 특파원이 함께 동행축제를 즐기면서 참신한 영상을 많이 만들어 동행축제를 전국적으로, 그리고 세계적으로 알려달라"며 "동행축제 슬로건인 '살맛나는 행복쇼핑'처럼 동행축제 서포터즈들이 만들어갈 '살맛나는 동행축제'를 기대한다"고...
광동제약, 자원순환 캠페인 'KD굿사이클링' 성료 2024-04-19 11:40:20
'자선이 아닌 기회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환경보호를 공유가치로 삼는 비영리 사회복지법인이다. 자원 리사이클링을 통해 장애인 일터를 확보하고 재정적 자립을 지원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자원순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행사에 대한 직원들의 반응이 좋았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