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예저치앙 ABL생명 사장 "영업 채널 경쟁력 지원" 2024-03-28 09:15:48
높은 지역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회사는 앞으로도 영업 현장과 밀접하게 소통하며 영업 채널이 경쟁력을 갖추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올해 사내 슬로건으로 ‘70년 역사의 계승과 새로운 시작’이라는 뜻의 ‘계왕개래’를 선정하고 회사의 훌륭한 70년 전통과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100년...
개혁신당 "尹 탄핵 동참할 수 있다…사유 충분해 보여" 2024-03-28 08:50:53
'3년은 너무 길다'는 슬로건을 앞세우며 '반(反)윤석열 정권' 정당이라는 선명성을 드러내고 있다. 조국 대표는 이날 이 슬로건에 대해 "탄핵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정치적으로 (정권을) 무력화하는 게 목표다. '레임덕', '데드덕'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웨어러블 로봇 스타트업 위로보틱스, 130억 시리즈 A 투자 유치 완료 2024-03-27 10:00:05
“My First-Ever Robot”이라는 당사의 슬로건에 맞게 대중들이 일상에서 만나는 첫 웨어러블 로봇이 위로보틱스의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마케팅과 세일즈를 강화하여 고객접근을 더 용이하게 할 계획이다. 더불어 물류와 고객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및 전담파트 역량을 보강하여 B2C제품 출시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웨어러블 로봇 스타트업 위로보틱스, 130억 규모 시리즈 A 투자 유치 완료 2024-03-27 10:00:00
“My First-Ever Robot”이라는 당사의 슬로건에 맞게 대중들이 일상에서 만나는 첫 웨어러블 로봇이 위로보틱스의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마케팅과 세일즈를 강화하여 고객 접근을 더 용이하게 할 계획이다. 더불어 물류와 고객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및 전담파트 역량을 보강하여 B2C제품 출시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반려동물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펫니버셜스튜디오’ 2024-03-26 23:34:13
지키고 강아지 고양이도 지키는 펫니버셜스튜디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히어로 친구(캐릭터)들이 활동하고 있다”며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만들어가는 회사”라고 소개했다. 고양이 모래는 70% 정도가 ‘벤토나이트’ 모래가 차지하고 있다. 모래와 가장...
복음자리, 맛·건강 모두 잡은 과일잼…음료·디저트 등 활용 2024-03-26 16:41:41
복음자리는 ‘진심의 작품’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혁신 기술을 도입해 과일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제안한다. 복음자리 잼다운잼은 칼로리는 낮추고 달콤함은 살린 저칼로리 과일잼이다. 복음자리만의 과채가공 노하우로 제조했다. ‘잼다운잼 딸기&라즈베리’는 새콤한 라즈베리에 달콤한 ...
글로비스, 마음편한 내차 팔기 통했다…만족도 5점 만점에 4.9점 2024-03-26 16:02:35
‘오토벨’은 ‘마음 편한 내차 팔기’를 슬로건으로, 내차 팔기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편에서 신뢰도를 높였다. 오토벨의 가장 큰 장점은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점이다. 차량 전문 평가 컨설턴트가 고객의 차량을 진단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현대글로비스에서 매입한다. 중고차 딜러와 소비자 사이를 단순히 중개만 ...
더헤븐리조트, '인피니티 풀장서 서해 풍경을'…프리미엄 리조트 2024-03-26 15:57:23
‘가치 위에 머무르다’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집중하는 휴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에 기반한 홍보와 브랜딩으로 프리미엄 리조트 시장에서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더헤븐리조트 단지 안에는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과 인도어 풀이 있다. 인피니티 풀...
유권자와 정치인 '1 대 1 소통'…스타트업이 총선 공식 바꾼다 2024-03-25 17:58:38
후보자가 가상공간에서 슬로건이나 의류를 제작해 SNS에 홍보할 수 있다. 당을 선택하면 상징 색깔이 들어간 가상 선거 점퍼가 화면에 뜨고, 후보자는 슬로건과 이름 등을 넣으면 된다. “중장기적 사업모델 찾아야”역대 총선의 선거비용 보전액은 선거 한 차례당 800억~900억원대다. 최소 득표율(10%)을 달성하지 못해...
[천자칼럼] 다자녀 기준 2024-03-25 17:52:02
이 슬로건은 10년도 채 안 돼 사라졌다. 1961년 가족계획이 등장한 이후엔 ‘3자녀를 3년 터울로 35세 이전에 단산하자’는 표어가 나왔다. 1971년부터는 ‘딸·아들 구별 말고 둘만 낳아 잘 기르자’가 대세가 됐고, 1980년대엔 ‘둘도 많다’는 포스터가 붙었다. 시대마다 적정 자녀 수에 대한 사회적 관념도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