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랍장인가 냉장고인가…3000만원 LG가전 2024-04-16 18:52:54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밀라노 디자인위크 2024’ 시즌을 맞아 ‘정밀함의 미학’을 주제로 새 단장한 모습이었다. 1000㎡ 규모의 3층짜리 건물 안에 들어서자 곳곳에 놓인 예술 작품 같은 주방 가전이 눈을 확 사로잡았다. 2020년 문을 연 이곳은 유럽 상위 1% 고객을 겨냥해 수천만원짜리 초프리미엄 가전만...
LG전자 "AI는 사용자 배려하는 공감지능"…미래차·혁신가전으로 새로운 경험 2024-04-16 16:36:00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를 분해 전시한 공간도 마련했다. 세탁건조의 핵심인 ‘AI DD모터’와 ‘인버터 히트펌프’ 등 핵심 부품을 직접 볼 수 있다. 제품에 탑재된 AI 칩셋 ‘DQ-C’는 2011년 업계 최초로 가전제품에 탑재한 가전 전용 온디바이스 AI(내장형 AI) 프로세서다. 옷감의 상태와 세탁기 사용 환경을 분석해...
한화생명 전차 군단, '독수리 형제' 응원 나선다 2024-04-16 11:09:22
행사는 한화생명에서 주관하는 시그니처 위크 행사의 일환으로 ‘e스포츠’와 ‘프로야구’의 종목간 협업이라는 특별한 의의를 지닌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스프링 스플릿 기간 동안 열정적으로 응원해 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감독,...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관광객들로 붐비는 지역이다. 판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특히, 기존 패스트푸드점들과는 달리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주방에서 손수 조리하는 맘스터치의 수제 방식을 그대로 유지했다....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광장 인근에 위치한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쇼룸 밖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초록색 장식장이 1층 전시장의 정중앙에 놓였다. 언뜻 보면 일반적인 서랍장 같았지만, 한쪽 서랍을 열었더니 위에는 음료나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가, 아래에는 냉동고가 나타났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디자인...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300평 규모의 3층짜리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 예술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얼핏 고급 가구처럼 보였지만 실제 쓰임새는 냉장고, 와인셀러 등과 같은 주방 가전이다. 유럽 소비자를 겨냥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해 가전을 디자인화해 재탄생시킨 것. 덕분에 거실과 주방의...
고택서 갤러리까지…'봄의 하모니' 펼쳐진다 2024-04-15 18:49:41
공연이 예정돼 있다. SSF의 ‘시그니처’ 공연이라고 할 수 있는 고택 음악회는 올해도 계속된다. 윤보선 고택에서 세계적인 앙상블 노부스콰르텟을 비롯해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 피아니스트 김다솔 등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 참여하는 연주자로는 지난해 ARD국제콩쿠르 우승자 비올리스트 이해수,...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투트랙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다.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올해 전시는 483㎡ 규모 공간에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메인 키친존과 삶의 다양한 ...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맞춰 일본 내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과 액티브웨어, 최근 인기가 급상중 중인 젝시믹스 골프제품 등으로 라인업을 최적화했다. 오는 26일에는 상업지구인 나고야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하반기 2호 정식매장을 오픈하는 등 향후 일본고객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 밀집 지역에 맞춰 전략 매장을 확대...
HLB생활건강, 인도네시아시장 '정조준'…콤부차 미스트 등 6종 공식 론칭 2024-04-15 13:33:38
토코피디아(Tokopedia)에 천연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앰플·슬리핑 마스크 등 3종과 '올데이 선크림'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1위 온라인 쇼핑몰로, 월평균 방문자 수는 1억3,000만여명에 달한다. 토코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