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LA다저스 스폰서십 계약 3년 연장 2024-03-19 10:08:44
있다. 하이트진로는 구장 LED 광고 설치, 시음 행사 진행, 구단 공식 매거진 인사이더를 통한 제품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경기장 내 상시 노출이 가능한 광고판을 관중석에 추가로 설치해 진로 브랜드 노출을 늘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구장 내 단독 판매...
반려견과 '인생한컷'…롯데아울렛, 국제강아지의날 이벤트 2024-03-19 06:00:05
샴페인, 반려동물에는 '멍페리뇽'을 제공하는 시음 이벤트도 있다. 파주점에서는 반려동물용품을 모아놓은 펫 벼룩시장 '춘토피아 마켓'을 운영하고 광명점에서는 '미밍코 브랜드 데이' 행사를 열어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롯데아울렛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
신라호텔, 위스키 특화존 설치…레이디번 등 희귀 제품 판매 2024-03-14 18:01:01
‘리테일 공간’, 다양한 위스키를 시음해볼 수 있는 ‘테이스팅 공간’, 위스키와 함께 안주·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라운지 및 다이닝룸’ 등으로 이뤄져 있다. 신라호텔은 50여 년 전 증류소가 폐쇄돼 전 세계에 한정 수량만 유통되는 레이디번, 발베니 레어 매리지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21년 이상 숙성한...
신라호텔, 위스키 특화존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선보여 2024-03-14 09:42:02
리테일 공간, 위스키 컨시어지와 시음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이스팅 공간, 위스키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라운지와 시크릿 다이닝룸 등으로 구성된다. 50여년 전 증류소가 폐쇄돼 전 세계에 한정 수량만 유통되고 있는 레이디번과 글렌피딕 아카이브 컬렉션, 발베니 레어 매리지 등은 국내에서는 서울신라호텔 더...
"위스키와 골프웨어가 한곳에"…디아지오, 하일랜더 바 열었다 2024-02-28 10:00:05
돈훌리오 데킬라 4종으로 구성된 시음 메뉴를 하일랜더 바 운영 기간 선보인다. 매장을 찾은 고객은 각 메뉴를 주문해 현장에서 즐길 수 있으며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시음과 함께 전문 바텐더에게 위스키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블루, 돈 훌리오 1942를 구매하거나 특정...
'국가대표 소믈리에가 찜했다'…GS25, 추천와인 16종 선정 2024-02-27 09:27:09
등 유명 소믈리에 10명이 시음 평가에 참여했다. 평가는 편의점 안주와 어울리는 5만원 미만 와인 64종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이 가운데 레드와인 8종, 화이트와인 8종이 추천 와인으로 선정됐다. 레드와인 중에서는 몬테스알파블랙카베르네소비뇽이 총점 913점(1천점 만점)으로 최고점을 받았다. 화이트와인 1위 상품은...
롯데백화점, 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 모집…프리미엄 강좌 강화 2024-02-25 06:00:03
파커로부터 100점을 받은 와이너리 와인을 직접 시음해볼 수 있는 와인 트렌드 강좌와 수영을 하지 못해도 물속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프리다이빙 강좌 등을 선보인다. 퍼스널 컬러 진단, 체형 분석 및 운동 처방 등 1대1 맞춤형 강좌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백화점 VIP인 에비뉴엘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강좌도...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국내 차 브랜드 '알디프' 시음행사 및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1800 크리스탈리노' 팝업을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 내달 14일까지 매스갤러리와 협업한 'MESSAGE' 전시회를 통해 김태호 작가 등 회화 작가 5명과 김정희 등 조각 작가 12명의 작품 30여 점도 관람할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한국 착즙 주스 일본으로"…글로벌 마케팅 강화하는 휴롬 2024-02-23 10:26:47
주스를 시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휴롬은 향후 일본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기업간거래(B2B) 채널을 전략적으로 확장해간다는 방침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앞으로 휴롬은 선두 슬로우주서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의 브랜드...
세븐일레븐, 점포 운영 전문성 제고…'경영주 스터디' 도입 2024-02-23 08:13:25
직접 시음하면서 상품 이해도를 높였다. 또 우수점포 경영주들이 자신만의 판매 노하우를 공유하고 이를 매장마다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 논의하는 자리도 가졌다. 세븐일레븐은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 프로그램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eshiny@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