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푸드, 대안육 '베러미트' 베이커리 확대 2024-03-20 08:09:37
'베러미트'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베러미트 베이커리 전용 존'을 조성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2022년 10월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베러미트'를 활용한 첫 베이커리 제품으로 '베러미트 콜드컷 토스트'를 선보인 후...
건물주를 위한 스타벅스 입점 가이드 : 조건부터 계약까지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3-16 10:00:03
및 신메뉴 개발 : 스타벅스는 각 매장에서의 마케팅 활동과 신메뉴 개발을 직접적으로 관리합니다. 이는 고객들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매장의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지역사회와의 연결 : 스타벅스는 단순히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집과 직장 외의...
버거에 얼굴 만한 '돈가스' 넣었더니…'가성비 신메뉴' 통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3 21:00:02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파파이스 역시 가성비를 내세운 1인 치킨 메뉴 '어썸 치킨 플래터'를 선보였다. 8900원에 브랜드 대표 치킨 3종인 시그니처 치킨, 케이준 스파이시 윙, 레그 순살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한솥도시락은 3월 한정 메뉴를 출시하며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명륜진사갈비, 가맹점 600호점 돌파 임박 2024-03-12 16:25:12
리뉴얼 이후 2023년 한해에만 신규 가맹점 138개점을 출점하며, 현재 계약 기준 597개점으로 600호점 돌파에 임박했다. 또한 2023년 12월 전 가맹점 평균 매출이 1억원을 넘어서며 코로나19 이후 재도약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2020년 가맹점 544개점에서 코로나19 시기를 겪으며 2022년 465개점으로 줄어들더니 1년...
70g에 320kcal…설탕 뺀 '제로 팝콘', 맛 어떨까 2024-03-12 10:37:42
4900원이며, '제로팝콘' 2개와 '제로콜라' 2개가 결합한 콤보 제품은 13000원이다. 박소연 롯데시네마 F&B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극장의 다양한 먹거리가 관객들의 기억에 남는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마라탕 프랜차이즈 한국탕화쿵푸,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2024-03-11 11:13:09
관심 있는 고객에게는 1대1 맞춤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전국 탕화쿵푸 가맹점 현황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한다. 한편, 끈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인 한국탕화쿵푸는 올해 4월부터 토마토 마라탕, 마라반 등의 신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며,...
달콤하고 짭짤한 교촌치킨 맛의 비밀을 찾아서 2024-03-10 17:50:29
본 한식 메뉴 1위가 한국식 치킨이었다. 그 어느 음식보다도 친숙한 치킨. 치킨은 어떤 조리 과정을 거쳐 우리 식탁에 오르는 것일까?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메뉴는 어떻게 개발되는 것일까?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이 치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경기 오산에 있는 교촌 1991 스쿨을 찾았다. 교촌에프앤비가...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제로캔디'·빙그레 '면역워터 제로' 2024-03-09 07:00:06
출신 전문 연구원이 개발했다. ▲ 이디야커피는 커피전문점에서 음료와 함께 간단한 베이커리 메뉴를 찾는 고객을 위해 '버터 프렌치토스트'를 준비했다.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프렌치토스트에 버터를 올린 뒤 메이플 시럽을 더한 메뉴다. 신메뉴는 시즌 한정 메뉴로 다음 달 8일까지만 판매된다. ▲ 풀무원식품은...
한우 다이닝 레스토랑 ‘도쿄등심’, 여의도 2호점 오픈 2024-03-05 15:38:59
신동혁 총괄 셰프가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신메뉴는 기존 도쿄등심의 코스구성에서 보다 일식의 완성도를 높였고 향후 제철 식재료로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여의도 상권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비즈니스 식사에 대한 니즈가 높기 때문에 외부의 시선으로부터 독립된...
맘스터치, 2~3인용 1만원대 치킨 '싸이순살맥스' 출시 2024-03-05 14:11:07
인기를 얻고 있는 기존 '후라이드싸이순살'의 중량을 대폭 늘린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메뉴 '싸이순살맥스(18,900원)'는 기존 1인~1.5인을 위한 가심비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11,900원)을 2~3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중량을 약 56% 늘렸다. 이에 더해 케이준양념감자와 치킨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