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폴로 랄프 로렌 공식 입점…패션 브랜드 강화 2024-03-11 06:00:02
브랜드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롯데온의 지난해 패션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롯데온은 폴로 랄프 로렌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일주일간 패밀리 위크 행사를 열고 봄 신상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봄 신상품 중 20여개는 롯데온 단독으로 선보이고, 치수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무료 반품...
롯데백화점, 14일부터 140개 패션브랜드 봄 신상품 할인 2024-03-11 06:00:01
봄 신상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패션 상품 할인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타임, 마인, 랑방 컬렉션 등 한섬 주요 브랜드를 구매하면 마일리지를 두배로 적립해준다. 삼성물산 대표 브랜드인 구호, 르베이지,...
'스벅 신화' 이석구,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회의 직접 간 까닭은 2024-03-10 06:37:00
매주 월요일 오전에 열리는 신상품 선정위원회에 직접 참석한다. 신상품 선정위원회는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을 논의하는 자리로 통상 과장이나 부장급 정도의 실무진에서 참석해온 회의다. 대표가 직접 회의에 참석해 의견을 제시한 적은 없었다고 한다. 이 대표의 회의 참석은 그만큼 이례적인 일로 꼽힌다. 10일...
'할머니 간식'에 푹 빠진 MZ들…'밤양갱' 불티나게 팔렸다 2024-03-07 22:06:42
‘달디단 밤양갱’ 키워드의 신상품이 꾸준히 (플랫폼에) 올라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양갱 시판 제품 중 대표 격인 해태제과의 '연양갱'은 가수 비비와 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만들기도 했다. 비비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밤양갱 회사에서 연락이 와서 콜라보하자고 (제안) 주셔서 패키지가 탄생하게...
[허원순 칼럼] '안심소득 vs 기본소득' 이런 걸로 끝장토론 못 하나 2024-03-07 17:56:06
돌파의 기획 상품, 젊은 세대 유인형 신상품을 다양하고 구체적으로 내놓고 표와 바꾸자고 해야 한다. 공약과 정책 세일즈는 그렇게 거래된다. 유권자로선 정책이라는 선거철 상품은 선명하게 비교되는 게 많을수록 좋다. 제원이 분명하고 각기 장단점, 특징이 뚜렷할 때 소비자 선택권이 넓어진다. 가령 우리 시대의 큰...
한화생명의 올해 첫 건강보험, 가입 10만건 돌파 2024-03-07 17:11:07
한화생명은 올해 첫 신상품으로 출시했던 '한화생명 The H 건강보험'이 지난 6일까지 출시 43일 만에 누적판매건수 10만건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한화생명이 새해 첫 신상품으로 지난 1월 선보인 한화생명 The H 건강보험은 '뇌·심장 신(新) 위험률'을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적용하며 보험료를 약...
음원차트 1위 '싹쓸이' 하더니…"밤양갱 먹을래" 대박 났다 2024-03-07 10:33:19
단 신상품도 지속적으로 에이블리에 올라오고 있다. 가수 비비의 신곡 '밤양갱'이 히트한 영향이 실제 양갱 판매량과 신상품 출시로도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연관 상품으로 젤리(100%), 마카롱(60%), 푸딩(35%)도 검색량이 증가했다. 2월 에이블리 푸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0%가량 증가했다. 지난해...
수협은행, 1000만 낚시인 위한 락씨(樂SEA) 카드 출시 2024-03-07 10:18:01
신상품으로 BC브랜드로 출시되며, 낚시 관련 서비스 외에도 BC카드가 제공하는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페이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락씨카드는 낚시 플랫폼 ‘어신’ 개발사인 애쓰지마와 수협은행이 맞손을 잡은지 1년 만에 이뤄낸 가시적 성과로 스타트업 기업과...
[게시판] 한화생명 건강보험 출시 43일만 누적판매 10만건 기록 2024-03-07 09:32:24
43일만 누적판매 10만건 기록 ▲ 한화생명[088350]은 올해 첫 신상품으로 출시한 '한화생명 The H 건강보험'이 지난 6일까지 출시 43일 만에 누적 판매건수 10만건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한화생명이 뇌, 심장의 새 위험률을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적용해 보험료를 약 50~60% 절감해 출시한 상품이다....
GS25, 브레디크 빵 5천만개 판매…골든 시리즈 출시 2024-03-07 09:17:06
5천만개를 넘어섰다. GS25는 빵의 경우 신상품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으나 단팥빵 등은 꾸준히 잘 팔린다며 스테디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골든 시리즈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날 출시한 브레디크 골든 단팥빵은 앙금 구성비가 전체 중량 중 60%를 차지하며, 알펜잘츠암염과 천연발효버터 등 프리미엄 원재료를 반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