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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연간 거래액 10억 이상 브랜드, 전년대비 46% 증가" 2024-03-14 10:02:46
국내 중소·신진 브랜드가 관심을 받았다며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한 브랜드가 점차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대부분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데, 무신사와의 전략적 협업이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개성 있는...
무신사 "작년 거래액 10억원 이상 입점사 500여개…46% 증가" 2024-03-14 09:55:44
국내 중소·신진 브랜드가 관심을 받았다며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한 브랜드가 점차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대부분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데, 무신사와의 전략적 협업이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개성 있는...
뉴욕한국문화원서 '영 코리안 아티스트' 공연·시사회 2024-03-14 02:47:17
'류다빈 밴드'의 공연이 이어지며 내달 6일에는 신진 한인 감독들의 우수 단편영화 상영회 '스토리업 쇼츠 인 뉴욕'이 열린다. 실력과 비전을 갖춘 젊은 한국 예술가들을 뉴욕 무대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뉴욕한국문화원 홈페이지 등에서 온라인 예약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pan@yna.co.kr...
'종근당 예술지상 2024' 작가 선정…신진 미술작가 창작 지원 2024-03-13 10:25:48
이하의 신진 작가들 중 회화 분야의 작가들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 선발된 작가들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현대미술계에 새로운 담론과 방향성을 제시해왔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최종 작가로 선발됐다. 선정된 작가들에게는 1인당 연간 1천만원의 창작금을 3년간 지원하며, 지원 마지막 해에는 기획전 개최 기회를...
'종근당 예술지상 올해의 작가'에 박노완·박웅규·장파 2024-03-13 09:56:47
씨 등 3명의 신진 화가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종근당 예술지상은 가능성을 지닌 신진 작가들에게 창작 활동과 전시 기회를 지원해 성장을 돕는 프로젝트다. 45세 이하 회화 분야 작가를 대상으로 미술계 전문가들의 두 차례의 비공개 심사를 통해 지원 대상 작가를 선발한다. 선정된 작가에게는 1인당 연간 1천만원의...
한국 미술시장에 부는 '직구' 바람…미술시장도 이젠 '무한경쟁시대' 2024-03-13 08:16:47
갤러리와 옥션만 봐서는 해외 신진 작가에 대한 정보를 놓치게 된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국내 경매시장에서 벌어진 사건은 이런 생각을 본격적으로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다. 태국 작가 키티 나로드의 작품이 한 옥션사 경매에 2000만원대에 나왔다가 유찰됐는데, 중국 컬렉터가 이를 싼 값에 사들인...
공학한림원 일진상에 김용화 현대차 고문·박진호 켄텍 부총장 2024-03-13 00:00:00
80여개 대학 350여 명 교수진과 협력해 연구 상용화에 힘쓰고 신진 연구자를 발굴하는 등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모델'을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학협력 증진' 부문 상을 받았다. 박 부총장은 40여년간 기업과 대학에서 연구개발(R&D)과 인력 양성, 정책 기획 등에 참여하며 에너지 부문에서 여러 대형...
학전, 마지막 현장을 다녀오다 2024-03-12 16:39:55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이하 문예위)가 어린이와 청소년, 신진 음악인을 위한 김민기 학전 대표의 뜻을 잇되, 학전의 명칭을 사용하지 않는 공간으로 운영해 나가길 바란다”고 공식 입장을 내놓았다. 학전은 ‘학전 어게인 콘서트’를 끝으로 정식 폐관을 선택한 것이다. 폐관 이후 공간 운영을 맡게 ...
부산시 '체류하는 청년 정책'…일자리·주택·교육 집중 투자 2024-03-11 19:39:17
사업도 시행한다. 또 신진 예술인 지원 사업을 통해 청년 예술인의 활동을 돕는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교육부터 일자리, 정주까지 이어지는 정책을 지역 청년 및 전문가와 함께 마련했다”며 “청년 중심의 생활인구 유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민건태 기자 minkt@hankyung.com
저출산에도…MZ엄마 잡은 키즈 브랜드 대박 2024-03-11 18:13:09
모두 아이를 키우는 직원으로 채우고 젊은 감각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에 집중했다. 모두 MZ세대 부모를 타깃으로 한 전략이다. 4년 만에 키디키디는 업계 1위를 넘보는 키즈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2월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개설된 키디키디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엔 2만여 명이 몰렸다. 키디키디에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