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IB족' 겨냥한 이랜드, 아동복 e커머스 키운다 2023-07-21 17:59:48
연매출 100억원이 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실내복을 주로 생산하던 코디아이도 “집에서 1마일(1.6㎞) 반경 안에서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로 품목을 넓혀보라”는 이랜드의 권유를 받아들여 올해 2월 초 외출복 세트를 내놓은 게 ‘대박’을 쳤다. 종전에는 1억원이 채 안 되던 월매출이 지난 6월 4억원으로 불어났다....
한세엠케이 2세의 아동복 '승부수' 2023-05-05 17:28:06
아마존닷컴에서 ‘아동 실내복’ 카테고리 상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캐주얼 브랜드와 골프웨어 브랜드를 운영하던 한세엠케이가 최근 아동복 사업을 강조하고 있는 데는 김지원 대표(사진)의 실적 개선 의지가 녹아있다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김 대표는 한세그룹 창업주인 김동녕 회장의 막내딸이다. 한세엠케이의 가장...
(주)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동물보호단체 헬프애니멀에 유기동물 보호 위한 펫본 상품 기부 2023-02-13 15:06:57
강아지 실내복, 고양이옷, 강아지 하우스, 반려동물 액세서리, 고양이 장난감, 강아지 계단 등 총 1,574개 상품이다. 헬프애니멀 서성호, 성진택 이사는 "이번 엠에이치앤코로 부터 받은 모던하우스 펫본 반려동물용품을 위기의 유기묘와 유기견 등 유기동물 보호 및 길고양이 치료사업에 소중히 사용할 계획이며,...
[주말N쇼핑] 열대야 지속에 숙면 돕는 여름침구 할인 행사 2022-08-06 07:00:03
잠실점과 강남점, 영등포점에서는 여름철 속옷과 실내복 등을 할인 판매한다. 잠실월드몰 1층에서는 14일까지 에스티로더 대형 팝업매장을 운영하고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069960] = 더현대서울은 7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스포츠 의류와 바캉스 관련 상품을 싸게 판매한다. 목동점은...
"엔데믹에 패션 시장도 부활"…CJ온스타일, 트렌드 키워드 발표 2022-05-30 08:57:22
기간 소비자들이 실내복과 실외복을 구분 없이 즐긴 만큼 엔데믹 이후에도 다양한 복장들이 캐주얼화 되고, 신명품 브랜드의 성장도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CJ온스타일은 이어 온라인 시장은 연령별, 취향별로 세분된 버티컬 채널이 성장을 견인하고 오프라인 채널은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실내용 생활한복 출시 2022-05-03 08:47:59
브랜드 '자주'는 한복을 실내복으로 변형해 만든 생활한복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복 고유의 형태를 살리면서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고름을 없애고 옆트임을 추가해 활동성을 강화했다고 자주는 설명했다. 단추는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했고, 제품 전체를 무형광 원단으로 제작했다. 긴소매와...
"집 근처에서, 더 편하게"…봄이 기다려지는 `집콕라이프룩` 2022-02-16 15:46:20
디자인에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성으로 실내복은 물론 가벼운 외출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루즈핏 스타일 라운지웨어 `더더긴팔상하복`은 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한 오렌지, 옐로우 컬러가 매력적이다. 부드러운 면소재와 오버핏으로 제작돼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착용하기에 좋다. ● 어디서든 편한...
어깨 힘 빼고 컬러는 차분하게…가을 남자, 부드러워졌다 2021-11-04 16:59:11
자연스러운 드레이프코트도 유행이다. 실내복과 외출복을 오가는 가운 실루엣으로 파자마 패턴을 적용하거나 겹쳐 있는 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다. 몸을 감싸는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허리 벨트로 활용도를 높인 컴포트 오버코트도 눈에 띈다. 클래식 플란넬이나 트위드 소재로 된 오버사이즈 핏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이 특...
올가을엔 벨트 끈 달린 로브코트 입을까…남성용 속속 출시 2021-09-07 08:00:06
역시 실내복과 외출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보리색 로브 코트를 출시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최근 해외 패션 무대에서도 로브 코트가 인기를 얻는 추세"라면서 "비슷한 톤의 셔츠나 터틀넥과 겹쳐 입어도 편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패션 스타트업 오아르, 프리미엄 파자마 시장 진출…브랜드 '리프로드' 출시 2021-06-25 15:33:55
아트 크루 ‘IAB’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있다. 이번 달에 스위스의 시계 브랜드 IWC 신규 캠페인 ‘빅파일럿’ 협업 아티스트로도 참여했다. DHL 리프로드 디렉터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져 실내복과 외출복 경계가 무너지고 있다"며 "실내복의 품질과 디자인을 면밀히 따지는 소비자 또한 많아졌고 어떤 영역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