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티스트의 아티스트, '지코의 아티스트'는 "임영웅" [종합] 2024-04-23 12:09:49
차례를 기다렸다"며 "이전엔 저의 음악과 심볼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앞섰는데, 이제는 그간 쌓아온 경력과 앞으로 보여줄 가능성의 접점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줄 수 있을 거 같다. 지금까지 제가 터득한 것들을 타 아티스트들과 함께 할 수 있을 거 같았다"고 기대했다. 그러면서 "공교롭게도 이효리 선배 후임이...
'뉴진스맘' 민희진, 방시혁에 반기?…하이브 "경영권 탈취 시도" [종합] 2024-04-22 15:40:59
등의 콘셉트를 기획하고 엑소의 심볼 및 세계관을 구현하는 등 감각적인 비주얼 디렉팅으로 화제가 된 인물이다. 하이브가 상장을 앞두고 민 대표를 영입하면서 업계의 지대한 관심이 쏠렸고, 이들의 시너지에도 관심이 쏠렸다. 하이브는 용산으로 사옥을 옮길 때도 공간 브랜딩을 전적으로 민 대표에 맡겼다. 이 공으로 민...
옵스나우, 신제품 출시하고 미국 진출…브랜드도 개편 2024-04-22 10:32:50
말했다. 이 밖에 옵스나우는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을 계기로 브랜드도 전면 개편했다고 소개했다. 개편된 브랜드는 클라우드 사업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등대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심볼을 더하고, 기존의 초록색에서 코발트블루로 브랜드 색감을 교체한 것이 특징이다. redflag@yna.co.kr (끝)...
"실속파 골퍼 조준" 젝시믹스 골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50 고객 사로잡는 SS 골프웨어 선봬 2024-04-09 18:33:00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심볼 볼 파우치’ 등이 인기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의견들을 반영해 남성 및 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 라인업도 더욱 탄탄해졌다”며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컬렉션을 시즌별로 선보여 큰 매출 성장을 이룰 수...
휴젤, CI·홈페이지 등 전면 개편…"글로벌 초일류 기업 도약" 2024-04-09 16:50:34
의미했던 기존 푸른색 심볼은 그대로 유지하되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기여하고자 하는 휴젤의 의지와 대담함을 강조하기 위해 원의 형태와 색상을 보다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했다. 특히 새로운 컬러 시스템인 'HUGEL Blue'를 도입해 신뢰감을 주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했다. 기존 계열사들의 CI 또한 휴젤의...
휴젤, CI 교체…기업 모델에 배우 이나영(종합) 2024-04-09 15:58:21
심볼의 큰 형태는 유지하되,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이라는 새 슬로건에 맞춰 형태와 색상을 보다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해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기여한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도록 디자인과 메뉴를 재구성했다고 덧붙였다. 휴젤은...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 휴젤, CI·홈페이지 전면 개편 2024-04-09 14:50:43
의미했던 기존 푸른색 심볼은 유지하되,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기여하고자 하는 휴젤의 의지와 대담함을 강조하기 위해 원의 형태와 색상을 보다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했다. 특히 새로운 컬러 시스템인 ‘휴젤 블루’를 도입해 신뢰감을 주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했다. 기존 계열사들의 CI 또한 휴젤의 CI를 기본으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인천공항에 '디젤 주얼리' 단독 입점 2024-04-07 10:23:39
디젤 로고가 포인트로 각인된 팔찌 2종, 디젤의 심볼로 디자인된 펜던트가 눈길을 끄는 패션 목걸이 2종과 귀걸이 2종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과 디젤 주얼리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주얼리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야놀자, 신규 기업 CI 공개…"전 세계 여행시장 연결할 것" 2024-04-05 08:17:01
각 터치 포인트를 연결하는 라인을 형상화한 심볼을 더해 전 세계 여행시장을 연결하는 '하이퍼 커넥터'로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신규 CI는 야놀자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만들어갈 여행의 무한한 기회와 연결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야놀자의 신규 미션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삭피엔스 ‘iF 디자인 어워드 2024’서 본상 수상 2024-04-01 14:37:41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심볼은 호모 사피엔스 그림을 재해석하여 양말을 신고 일상으로 나아가는 소비자들을 타겟팅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호모 사피엔스와의 이미지 연결을 통해 재미와 긍정적인 인식을 자아냈다. 또한, 양말을 넘어 베이직 의류 전반으로 확장한다는 비전을 담는 동시에 기본에 충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