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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성장 CJ올리브영에 외국계도 백기…"내실 다지기 돌입" 2024-03-24 07:05:02
데는 2년밖에 걸리지 않았다. 이는 지난해 아모레퍼시픽 매출(3조6천억원), LG생활건강 화장품 부문 매출(2조8천억원)을 웃돈다. 매출이 최근 2년간 1조7천억원 넘게 늘어난 것은 전국에 매장과 물류망을 갖추고, 디지털화 시스템에 투자하면서 경쟁력을 높인 결과다. 중소 브랜드사가 트렌디한 화장품을 계속 출시해...
[게시판] NIA, 초거대AI 확산 생태계 조성 사업설명회 2024-03-22 16:44:31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은 22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090430] 본사에서 '2024년 초거대AI 확산 생태계 조성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초거대 인공지능(AI) 데이터 구축·개방을 통해 AI 생태계 조성과 AI 일상화 실현을 지원하는 이 사업은 올해 법률, 보건의료, 교육, 국방 등 10개 영역에서 총...
[마켓톺] "쉬어가자" 외국인 홀린 반도체주 다시 달릴까 2024-03-22 16:39:31
등 이차전지주와 아모레퍼시픽[090430](1.57%), LG생활건강[051900](1.33%) 등 화장품주는 올랐다. 이날 기관은 삼성SDI를 320억원 순매수하며 가장 많이 사들였고 엘앤에프[066970]와 LG화학도 두 번째와 세 번째로 많이 샀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도 각각 30억원, 70억원 사들였다. 이재원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이 정도일 줄은" 알리도 놀랐다…'10억' 쿠폰 첫날 동나 2024-03-22 09:45:04
있으나, 현재는 그보다 더 빨리 매진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날까지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인 상품은 즉석밥, 게이밍 모니터, 망고, 로봇 청소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으로 집계됐다. 케이베뉴에는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한국P&F, 농심 등 유통업계뿐 아니라 삼성전자도 브랜드페이지를 개설한...
"100만원 쿠폰 받자"…17만명 '우르르' 2024-03-22 06:05:10
순이다. CJ제일제당과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한국피앤지 등에 이어 삼성전자도 케이베뉴에 브랜드페이지를 개설했다. 이런 알리익스프레스의 중국식 물량 공세 마케팅에 국내 이커머스 업계는 긴장감을 늦추지 못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중국산 제품은 저품질과 배송 지연 등의 논란에 늘 휩싸였으나...
알리 100만원 쿠폰 받으려 '17만명 몰려'…행사 첫날 동나 2024-03-22 06:03:00
순이다. CJ제일제당과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한국피앤지 등에 이어 삼성전자도 케이베뉴에 브랜드페이지를 개설했다. 이런 알리익스프레스의 중국식 물량 공세 마케팅에 국내 이커머스 업계는 긴장감을 늦추지 못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중국산 제품은 저품질과 배송 지연 등의 논란에 늘 휩싸였으나 현재...
CJ올리브영 작년 매출 3조8천억원…전년보다 39% 급증 2024-03-21 19:46:05
급증했다. CJ올리브영의 작년 매출(3조8천억원)은 아모레퍼시픽의 작년 전체 매출(3조6천억원),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부문 매출(2조8천억원)을 넘은 금액이다. CJ올리브영의 작년 영업이익 또한 전년(2천745억원)보다 70% 급증했다. 순이익도 전년(2천81억원)보다 67% 증가한 3천473억원을 기록했다. 올리브영은 전날...
CJ올리브영, 뷰티 1위 등극 2024-03-21 18:22:20
화장품업체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을 제치고 처음으로 ‘뷰티 매출 1위’에 올랐다. 화장품을 제조하지 않고 유통만 하는 플랫폼 업체가 제조사 매출을 넘어선 것이다. K뷰티의 산업 생태계가 대형 브랜드에서 신진 중소·인디 브랜드 위주로 재편됐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이란 분석이 나온다. ○작년에만 매출...
아이큐어, 지난해 매출총이익 흑자 전환…수익성 대폭 개선 2024-03-21 17:30:05
ODM 사업의 경우 지난해 아모레퍼시픽 및 미국 코스트코 등에 신규 납품을 개시했을 뿐만 아니라, 에이피알, 토리든, 지피클럽 이즈앤트리 등 다양한 브랜드사들을 신규 고객으로 확보했다. 이영석 아이큐어 대표는 "지난해 매출총이익 흑자 전환 및 영업 실적 개선은 ‘전사 수익성을 동반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고 지속...
[단독] CJ올리브영 매출 4조 육박…아모레·LG생건 제쳤다 2024-03-20 19:28:25
이런 성장세를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도 뛰어넘었다. 아모레퍼시픽의 지난해 매출은 3조6740억원으로 2022년(4조1349억원) 대비 11.1% 줄었다. LG생활건강의 뷰티 부문 매출 역시 같은 기간 12.3% 줄어든 2조8157억원에 그쳤다.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에서 CJ올리브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