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신백쓱페스타'…순금 300돈 경품 추첨, 최대 50% 사은 참여권 2024-01-03 15:57:21
연말 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채로운 인기 아우터 상품을 준비했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도 가세해 신년 세일 분위기를 더한다. 기존의 명품 의류와 가방 등 잡화는 물론 2030이 선호하는 패션 소품과 스니커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분더샵은 2일부터 ‘메종 마르지엘라’ ‘베트멍’ 등 해외 ...
유통업계 "얼어붙은 주머니 녹여라"…연초부터 잇단 세일 2024-01-02 11:08:48
8일까지 '이달의 혜택.zip' 행사를 통해 아우터와 방한 액세서리 등 겨울 패션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국금거래소 골드바(10g)와 샤넬 클래식 카드 홀더를 선물로 주는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홈쇼핑은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코오롱스포츠, 기술력·친환경·디자인 갖춘 '극강의 보온력' 2023-12-28 16:02:45
매일 활용하는 아우터로 적합하다. 안타티카 롱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강추위에 견딜 수 있는 보온성을 갖췄다. 안타티카 롱 울 프리미어는 겉감에 메리노 울 원단을 적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코트형 실루엣을 보여준다. 본 메리노 울 소재는 ‘RWS’(울의 동물복지준수 여부와 원산지 및 생산 공정의 투명성을 보장)...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대비 259% 늘어난 130만장이 판매됐다. 그 외에 발열내의 온에어 제품은 90만장, 올해 새로 출시한 베러데님은 72만장이 팔렸다. 키즈라인도 호조세로 라운지웨어 제품은 72만장이 팔렸으며 바람막이 35만장, 경량 아우터 18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스파 브랜드의 인기는 고물가로 소비자들이 의류 구매를 줄이고 있는...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72만장이 팔렸으며 바람막이 35만장, 경량 아우터 18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탑텐 관계자는 "내년에는 매출 1조원을 달성하기 위해 공격적인 브랜딩을 전개할 것"이라며 "고객 만족도 증가를 위해 소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30은 옷 선물도 '모바일'로 한다...올해 이용자수 2배↑ 2023-12-14 10:35:11
올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205% 증가했다. 티셔츠, 아우터, 니트, 라운지웨어, 신발 등 구매 품목도 다양화됐다. 이밖에 스몰 럭셔리 등 '뷰티 카테고리 매출과 집들이, 캠핑용품 등 '라이프' 카테고리 매출도 각각 167%, 141% 늘었다. W컨셉은 연말을 맞아 이달 말까지 다양한 큐레이션 행사를...
무신사, '무진장 블프' 행사 12일간 3천83억원 매출 달성 2023-12-04 09:56:38
늘어난 386만명에 달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패딩과 헤비아우터, 코트, 머플러, 부츠 등 동절기 상품 거래액 증가가 두드러졌다. 도프제이슨, 노매뉴얼,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의 판매액은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새롭게 문을 연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와 '무신...
작년엔 3개월 걸렸는데…이효리가 입자 3주 만에 동났다 2023-12-03 06:30:02
차 아우터(외투) 판매량이 66.5% 증가했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둘째주에는 판매량이 74.1% 뛰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하이넥 점퍼, 후드 집업, 웰론 패딩 등이 꼽혔다. 플리스 아우터 매출도 65.7% 성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패딩 브랜드 '세이브더덕'은...
돌아온 패딩의 계절…추운 날씨에 아우터 판매량 '쑥' 2023-12-01 10:33:25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며 패딩을 비롯한 아우터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때 이른 추위에 11월 1∼4주 차 아우터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66.5% 늘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2주 차에는 판매량이 74.1% 증가했다. 가장 많이...
무신사 아울렛 11월 거래액 140억원…10·20대 고객 70% 2023-12-01 09:20:52
아우터가 차지했다. 무신사는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해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 무신사 아울렛도 균일가숍과 특가템 등 파격 할인을 제공 중이며 다이나핏, 닥터마틴, 리, 아이더, 예일, 오아이오아이, 지오지아, 케이투(K2), 토피 등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