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티즈, 글로벌 인기 이 정도? 쏟아지는 러브콜 2024-04-25 10:43:41
THE LIGHT : WILL TO POWER)'로 북미 10개 도시에서의 공연 개최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오는 2025년 유럽 투어까지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5월 31일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을 발매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바이든, 등록유권자·적극투표층 조사서 트럼프에 오차內 앞서" 2024-04-23 02:28:51
공영방송 PBS와 뉴스아워와 마리스트가 지난 16∼18일(현지시간) 등록 유권자 1천4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일대일 대결 여론조사(오차범위 ±3.4%p)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51%의 지지율로, 트럼프 전 대통령(48%)에 3% 포인트 앞섰다. 이달 초 같은 기관의 조사 결과(바이든 50%·트럼프 48%)에서보다 두 사람 간의 격차가...
벤츠사회공헌위원회, 다양한 그린플러스 활동 펼쳐 2024-04-22 10:01:59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어스 아워(earth hour) 2024'에도 동참한다. 서울스퀘어에 위치한 벤츠코리아를 비롯해 전국 공식 판매사 사무실 내 모든 전등을 22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가량 소등해 지구 환경 보전에 함께한다. 또 임직원을 대상으로 '그린플러스키즈 앰배서더 트레이닝'도 진행한다....
"고객과 함께 지구 지킨다"…LG전자, 지구의날 맞아 ESG 캠페인 2024-04-22 08:54:55
LG전자는 2021년부터 매년 글로벌 환경 보전 캠페인 '어스 아워'에도 동참하고 있다. 지난달 23일에도 전국 주요 사업장이 약 1시간 동안 소등했다. 이 밖에 LG트윈타워 내 탄소 배출 저감을 위한 자원 순환 활동도 추진한다. 유한킴벌리의 '바이사이클'(BI:CYCLE) 캠페인에 참여해 사내 화장실에서 사용된...
볼보차코리아, '지구의 날' 맞아 1시간 소등 캠페인 진행 2024-04-19 14:58:59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인 ‘어스 아워(earth hour)’에도 동참하는 등 지구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람보르기니, '마지막 자연흡기 v10' 우라칸 stj 공개 ▶ 한국토요타자동차, 전국 13개 대학 및 고교와 산학협력 체결 ▶...
인니 대박 웹툰, 한국 역수입?…국경 넘나드는 네이버웹툰 2024-04-17 11:20:20
원작으로 제작한 인도네시아 라인웹툰의 '아워 시크릿 매리지'는 공개 직후 요일별 웹툰 중 1위를 차지했다. 네이버웹툰은 현대 로맨스 웹툰 수요가 높은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작품을 찾았지만 한국에서는 최근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 인기를 끌고 있어 마땅한 대안이 없는 상황이었다. 현지 웹소설 중에서...
스파크랩, 바이오 스타트업 육성 전문 플랫폼 ‘메디오픈랩’ 운영 본격화 2024-04-16 18:07:18
오피스아워와 멘토링, 바이오 분야 전문 투자자들과의 IR 기회, 스파크랩 정규 배치 프로그램 데모데이 참여 기회 등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한 집중적인 지원이 이뤄진다. 또한, 입주사 중 우수 기업에게는 매년 200만 건 이상의 건강 검진을 진행하는 국내 1위 검진 기관인 한국건강관리협회의 메디체크와 실증 연구, 제품...
자체 스페드업 구간까지…보이넥스트도어, 실력으로 승부할 컴백 [종합] 2024-04-15 17:16:29
데이트를 경쾌하게 그린 힙합곡 '아워(OUR)', 다툼과 화해를 반복하는 연인의 모습을 기억상실증에 빗대 표현한 '암네시아(Amnesia)',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밤 데이트를 낭만적으로 그린 록 기반의 신스팝 곡 '쏘 렛츠 고 씨 더 스타스(So let's go see the stars)', 여섯 청춘이 한자리에...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익 19억원에서 지난해 1050억원과 159억원을 기록했다. 4년 만에 각각 280.4%, 736.8% 뛰었다. 급변하는...
엘앤에프, 유럽 고객사와 9조원 규모 양극재 공급계약 2024-04-11 10:39:37
아워넥스트에너지(ONE)와 중장기 LFP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사 및 판매 지역 다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최수안 엘앤에프 대표는 "다양한 글로벌 고객사들과의 협력관계 확대를 통해 뛰어난 기술력과 더불어 강한 사업 경쟁력을 기반으로 양극재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고객들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