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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서 많이 봤는데"...韓 F&B 브랜드된 3억원 원숭이 NFT 2024-04-12 11:01:04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브랜드 스토리텔링에 활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NFT 커뮤니티와의 연결고리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NFT 보유자들을 위한 한정 제품 및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 발전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기회도 제공하려 한다"면서...
케이크 속 촉촉한 크림 '초코파이 하우스', 입에서 사르르 녹아…커피와 찰떡 궁합 2024-04-10 19:58:43
초코파이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 동시에 원료·맛·식감·모양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핀오프’ 전략의 일환이다. 오리온은 앞서 2016년 초코파이의 첫 자매품인 ‘바나나’를 선보인데 이어 ‘딸기’, ‘수박’ 등 색다른 맛과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여왔다.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도 현지 식문화를...
남양 프렌치카페 '친환경 라인업'…빨대·라벨·컵 플라스틱 확 줄였다 2024-04-10 19:55:35
음각으로 페트병에 새겨 프렌치카페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작년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출시된 프렌치카페 친환경 라인업은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사용을 지속적으로 줄여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1998년 출시...
휴젤, CI 교체…기업 모델에 배우 이나영(종합) 2024-04-09 15:58:21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담아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교체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다양성·융합·글로벌을 의미하는 기존 푸른색 원 모양 심볼의 큰 형태는 유지하되,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이라는 새 슬로건에 맞춰 형태와 색상을 보다 간결하고 선명하게 변경해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키·민호, SM과 재계약…"샤이니의 모든 순간 함께한 곳" 2024-04-09 14:44:48
유니크하고 콘셉추얼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만능 치트키’ 수식어에 어울리게 예능, MC, 패션, 광고 등 더욱 폭넓은 활동 영역을 구축해가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매력으로 남다른 화제성까지 인정받고 있다. 민호는 배우로서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탄탄한 연기력과...
디자인 에이전시 '헤루',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확인서 획득 2024-04-05 15:06:50
정체성에 맞는 프로젝트들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고 있다. ㈜헤루 김혜리 대표는 “엄격한 심사에도 불구하고 브랜딩 기술력과 우수성, 성장 가능성 등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를 표현하는 디자인 에이전시로서 헤루의 ‘젊고 트렌디(trendy)한...
중동에 진출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스파크랩, 사우디 투자부 초청 세미나 개최[Geeks' Briefing] 2024-04-05 14:12:51
치과 의료 데이터 클라우드 등을 공급한다. 야놀자,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 야놀자의 신규 미션은 ‘10X’로, 데이터와 사람으로부터 탄생한 초연결된 여행 기술을 만들어(Create Hyper-connected travel technology guided by data and inspired by people) 여행을 10배 더 쉽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편화된 전...
야놀자, 신규 기업 CI 공개…"전 세계 여행시장 연결할 것" 2024-04-05 08:17:01
= 야놀자는 5일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 신규 CI는 지구와 여행의 각 터치 포인트를 연결하는 라인을 형상화한 심볼을 더해 전 세계 여행시장을 연결하는 '하이퍼 커넥터'로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신규 CI는 야놀자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만들어갈...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2024-04-04 10:40:00
장수 브랜드인 마이구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원료, 맛, 식감, 모양 등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핀오프 전략을 펼치고 있다. 작년 말에는 러시아에 생산설비를 구축하고 '젤리보이'를 선보이며 현지 젤리 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지난 1∼2월 매출이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간 데다...
오리온 마이구미, 글로벌 매출 1천억 돌파 2024-04-04 09:46:32
오리온은 장수 브랜드인 마이구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나라별 특성에 맞게 원료, 맛, 식감, 모양 등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핀오프 전략을 펼친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30여 년 동안 쌓아온 젤리 연구개발 역량과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