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자인 에이전시 '헤루',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확인서 획득 2024-04-05 15:06:50
정체성에 맞는 프로젝트들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고 있다. ㈜헤루 김혜리 대표는 “엄격한 심사에도 불구하고 브랜딩 기술력과 우수성, 성장 가능성 등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를 표현하는 디자인 에이전시로서 헤루의 ‘젊고 트렌디(trendy)한...
중동에 진출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스파크랩, 사우디 투자부 초청 세미나 개최[Geeks' Briefing] 2024-04-05 14:12:51
치과 의료 데이터 클라우드 등을 공급한다. 야놀자,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 야놀자의 신규 미션은 ‘10X’로, 데이터와 사람으로부터 탄생한 초연결된 여행 기술을 만들어(Create Hyper-connected travel technology guided by data and inspired by people) 여행을 10배 더 쉽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편화된 전...
야놀자, 신규 기업 CI 공개…"전 세계 여행시장 연결할 것" 2024-04-05 08:17:01
= 야놀자는 5일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 신규 CI는 지구와 여행의 각 터치 포인트를 연결하는 라인을 형상화한 심볼을 더해 전 세계 여행시장을 연결하는 '하이퍼 커넥터'로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신규 CI는 야놀자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만들어갈...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2024-04-04 10:40:00
장수 브랜드인 마이구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원료, 맛, 식감, 모양 등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핀오프 전략을 펼치고 있다. 작년 말에는 러시아에 생산설비를 구축하고 '젤리보이'를 선보이며 현지 젤리 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지난 1∼2월 매출이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간 데다...
오리온 마이구미, 글로벌 매출 1천억 돌파 2024-04-04 09:46:32
오리온은 장수 브랜드인 마이구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나라별 특성에 맞게 원료, 맛, 식감, 모양 등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핀오프 전략을 펼친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30여 년 동안 쌓아온 젤리 연구개발 역량과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
르노코리아, 매년 신차 투입해 성장 노린다 2024-04-03 14:48:27
전기차 전용 플랫폼 cmf-ev를 기반으로 설계됐다. 르노의 최신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스타일과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오픈r링크'를 탑재했으며 최대 87㎾h 배터리팩을 적용해 620㎞(wltp 기준)를 주행할 수 있다. 유럽에서는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올해의 차'에 선정되기도 했다. 수리를 비롯...
'8년만 큐브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 "'데이즈팝'으로 전 세계 뒤집겠다" [종합] 2024-04-02 17:05:37
함께하겠다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데이즈팝'이라는 장르에 대해 윤은 "팬분들, 대중분들 가까이에서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나우어데이즈만이 할 수 있는 장르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가볍게 들을 수 있는 곡,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줄 수 있는 우리만의 색깔이 들어간 장르"라고 설명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삭피엔스 ‘iF 디자인 어워드 2024’서 본상 수상 2024-04-01 14:37:41
이미지와 인터렉션을 개발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심볼은 호모 사피엔스 그림을 재해석하여 양말을 신고 일상으로 나아가는 소비자들을 타겟팅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호모 사피엔스와의 이미지 연결을 통해 재미와 긍정적인 인식을 자아냈다. 또한, 양말을 넘어 베이직 의류 전반으로 확장...
종근당건강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 가수 박재범 모델로 선정 2024-04-01 14:05:25
비타민만을 선보이는 아임비타의 아이덴티티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을 슬로건으로 하는 아임비타는 비타민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는 비전을 갖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아임비타의 대표 제품으로 액상,...
알마로꼬 자체브랜드 ‘비슬릭(bslick)’ 리테일테인먼트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오픈 2024-04-01 11:39:19
통해 해당 장소만이 가질 수 있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리테일테인먼트로 연결한 상품과 F&B를 판매한다. 비슬릭은 슬릭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내달 26일부터 서울스카이 전망대의 각 층을 연결하는 AI기반의 수직모듈형 미디어 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다. 비슬릭 담당자는 "슬릭스토어 매장은 해외 방문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