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매년 신차 투입해 성장 노린다 2024-04-03 14:48:27
전기차 전용 플랫폼 cmf-ev를 기반으로 설계됐다. 르노의 최신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스타일과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오픈r링크'를 탑재했으며 최대 87㎾h 배터리팩을 적용해 620㎞(wltp 기준)를 주행할 수 있다. 유럽에서는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올해의 차'에 선정되기도 했다. 수리를 비롯...
'8년만 큐브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 "'데이즈팝'으로 전 세계 뒤집겠다" [종합] 2024-04-02 17:05:37
함께하겠다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데이즈팝'이라는 장르에 대해 윤은 "팬분들, 대중분들 가까이에서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나우어데이즈만이 할 수 있는 장르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가볍게 들을 수 있는 곡,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줄 수 있는 우리만의 색깔이 들어간 장르"라고 설명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삭피엔스 ‘iF 디자인 어워드 2024’서 본상 수상 2024-04-01 14:37:41
이미지와 인터렉션을 개발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심볼은 호모 사피엔스 그림을 재해석하여 양말을 신고 일상으로 나아가는 소비자들을 타겟팅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호모 사피엔스와의 이미지 연결을 통해 재미와 긍정적인 인식을 자아냈다. 또한, 양말을 넘어 베이직 의류 전반으로 확장...
종근당건강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 가수 박재범 모델로 선정 2024-04-01 14:05:25
비타민만을 선보이는 아임비타의 아이덴티티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을 슬로건으로 하는 아임비타는 비타민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는 비전을 갖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아임비타의 대표 제품으로 액상,...
알마로꼬 자체브랜드 ‘비슬릭(bslick)’ 리테일테인먼트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오픈 2024-04-01 11:39:19
통해 해당 장소만이 가질 수 있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리테일테인먼트로 연결한 상품과 F&B를 판매한다. 비슬릭은 슬릭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내달 26일부터 서울스카이 전망대의 각 층을 연결하는 AI기반의 수직모듈형 미디어 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다. 비슬릭 담당자는 "슬릭스토어 매장은 해외 방문 고객의...
버려지는 음식 재료로…한국의 사계절 과일로…훔쳤다, 세계인의 입맛 2024-03-28 18:59:03
우후죽순 생겨나며 ‘내가 굳이 왜 여기를 가야 하지’라는 의문을 품는 사람이 많은데, 그 질문에 ‘신지훈이니까’라는 답을 주고 싶어요. 음악, 미술처럼 요리사는 한 사람이 걸어온 길을 한 접시에 담아내야 하거든요.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그걸 대중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음식으로 구현하는 것, 그게 제...
황병우 DGB금융 회장 "가장 지역적인 전국은행으로서 새 포지셔닝" 2024-03-28 15:54:56
만든다는 각오로 온 힘을 쏟을 것“이라며 “디지털 신 비즈니스를 위해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창조력이 필요하다”고 했다. ‘상생’과 관련해서는 "그동안의 ESG 노력이 하나의 역사와 전통이 돼 DGB의 새로운 아이덴티티가 돼야 한다“라면서 "내부적으로는 강력한 정도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외부적으로는...
롤스로이스, 청담 쇼룸 리뉴얼 오픈 2024-03-28 13:51:08
최신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했다. 청담 쇼룸 정문은 롤스로이스의 상징인 판테온 그릴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출입구에는 환희의 여신상이 장식되어 있다. 내부에는 럭셔리 백화점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모노크롬 및 광택 금속으로 마감된 인테리어로 통일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시 공간에는...
비어벨트코리아, 170년 전통 유럽 리투아니아 맥주 '볼파스엔젤맨' 2024-03-26 16:32:50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무드와 갓성비(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를 함께 즐기는’, ‘언제 어디서나 명품 플렉스가 가능한 브랜드’, ‘맥주로도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이란 콘셉트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비어벨트코리아는 다음 달 출시...
웰컴저축은행,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수상 2024-03-25 10:29:06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웰컴금융그룹 2023 시즌키트로 수상한데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수상한 웰뱅워킹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걷기를 통해 얻는 힘차고 밝은 에너지를 트렌디한 이미지와 경쾌한 컬러로 담아냈다. 디자인 요소는 각각의 특징을 구현하면서도 통일감있는 일러스트로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