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포 반도유보라' 입주예정자, 건설현장에 '커피차' 응원 2023-08-22 15:17:56
공사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시원한 커피와 에이드, 아이스티 등을 현장 근로자들에게 제공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속 온열환자 발생이 우려되는 가운데 근로자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반도건설이 시공을 맡은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은 충남 내포신도시 RC-2블록...
건설사 이미지 없애고 유통 DNA 심어…"라이프스타일 센터로 변신" 2023-08-21 16:27:52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판매하는 카페가 많은 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에스프레소를 잘하는 가게, 밀크티를 잘하는 가게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가게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콘텐츠 그리고 서비스유통 전문가인 김 사장 눈엔 쇼핑몰 내 곳곳이 ‘채워야 할 공간’으로 보였다. 대표적인 곳이 4층의 야외 공간...
'웹3에 진심인 그녀들' 이화체인…"국내 웹3 대중화 기여할 것" 2023-08-18 10:23:26
"아이스크림 가게를 대여해 NFT를 무료로 나눠주고 참여자들은 해당 NFT를 아이스크림이나 굿즈로 교환했다. 200명이 넘는 학생들이 행사에 참여하며 블록체인과 NFT에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웹3 업계 내 여성들의 교류 및 참여 독려에도 힘쓰고 있다. 이화체인은 여성들이 편하게 만나 서로의 고충, 의견을 교환하고...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도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로 판매 2023-08-15 09:06:10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도 대용량 '트렌타 사이즈'로 판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15일부터 아이스 커피를 '트렌타' 사이즈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트렌타 사이즈는 스타벅스가 개점 24주년을 맞아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30온스(887㎖)의 대용량으로, 출시 약 3주 만에 누적...
SKT "갤Z 폴드5·플립5 예약자 10명 중 6명은 MZ" 2023-08-08 09:30:40
순으로 인기가 있었다. 폴드5는 팬텀 블랙, 아이스 블루, 크림 순이었다. SK텔레콤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 내에 구축한 티다이렉트샵 원더플립 스퀘어에도 예판 기간 내내 많은 고객이 티 다이렉트샵 혜택 영상 관람과 에이닷(A.) 프로모션 등에 참여하며 폴드5·플립5 구매에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은...
보름 만에 40만잔 '불티'…887mL짜리 초대용량 스타벅스 2023-08-03 10:19:22
브루·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에 대해 트렌타 사이즈를 운영하기로 했다. 고객 반응을 확인해 해당 사이즈의 확대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트렌타 음료 3종 중 판매량이 가장 많은 것은 커피인 콜드 브루였다. 트렌타 구매 고객 두명 중 한명은 해당 음료를 선택했다. 콜드...
스타벅스, 대용량 '트렌타' 보름 만에 40만 잔 판매 2023-08-03 10:16:13
한시적으로 트렌타 음료 3종(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을 운영한다고 밝힌 바 있다. 가장 인기인 음료는 콜드 브루로 나타났다. 트렌타를 구매하는 고객 두 명 중 한 명은 콜드 브루를 선택했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와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피프티 피프티 사태, MCN 업계도"…인플루언서로 번지나 2023-07-24 14:41:53
똑같이 벌어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24일 입장문을 통해 "최근 경쟁사 직원으로 근무 중인 인물이 당사와 소속 크리에이터 사이에 위장 개입하여, 당사의 회사 기밀을 입수하고 소속 크리에이터에게 부정 협약을 회유하는 등 회사의 비즈니스 및 소속 크리에이터와의 파트너십을 훼손하는 위법행위가...
"유럽 가면 꼭 먹어야 한다더니"…식품업계 점령한 '인기 과일' 2023-07-21 13:14:01
쉽지 않다는 뜻으로 ‘복켓팅(복숭아+티켓팅)’이라 부르기도 한다. 납작복숭아의 인기가 뜨겁자 식음료 및 유통업계에선 납작복숭아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 디저트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HK이노엔은 아이스티 브랜드 ‘티로그’ 2종을 지난 4월 출시했다. 그중 하나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에 납작복숭아의 달콤함을 더한...
쿠스미티, 망고·블랙베리 등 '열대과일 블렌딩'…한여름 시원하게 즐기는 무카페인 茶 2023-07-20 16:03:41
티 설명이다. 보드카와 코인트로 대신 아쿠아로사만 4.2온스(약 124mL)를 넣으면 무알코올로도 즐길 수 있다. 푸른색 패키지의 ‘아쿠아 프루티’는 히비스커스에 석류·구기자·블랙커런트 등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달콤한 것은 물론 수분 공급에도 좋다는 게 쿠스미티 측 설명이다. 쿠스미티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