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찬바람 부는 미술품 경매시장...케이옥션은 서울옥션 추월 2023-06-30 18:18:16
튼튼해진 덕분”이라고 했다. 옥션사 중 가장 많은 거래액을 기록한 회사는 케이옥션인 것으로 조사됐다. 301억원으로 라이벌인 서울옥션(286억원)을 넘어섰다. 이번 조사는 국내에서 운영되는 9개 경매사(서울옥션, K옥션, 마이아트옥션, 헤럴드아트데이옥션, 아이옥션, 라이즈아트, 에이옥션, 칸옥션, 토탈아트옥션)가 올...
"출산·양육 환경 뒷받침된다면…이상적 자녀수는 2명 이상" 2023-06-13 12:03:27
2명의 아이를 계획했을 것'이라고 답했다. 아이 태명으로는 '튼튼이', '사랑이', '행복이'가 가장 선호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신 중에 출산·육아를 떠올리며 가장 고민했던 점으로 52.7%는 초보 부모로서 육아를 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막연한 걱정·불안감을 꼽았다. 출산 자체에 대한...
아이·반려동물 모두 만족하는 건축 자재 따로 있다 2023-05-16 09:24:20
어린아이와 반려동물이 마감재에서 나오는 각종 유해물질에 취약한 점을 고려해 친환경성을 극대화하고, 실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기능성을 강화하는 등 아이들과 반려동물 친화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 중이다. 친환경 마루전문 브랜드 이건산업의 관계자는 "주거공간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SKT-SKB, 가정의 달 맞아 '아이 러브 잼' 프로모션 2023-04-24 10:10:15
7일까지 세서미 스트리트와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아이패드 10세대,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OLED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영어는 역시 ZEM’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신작 콘텐츠를 한 편만 시청해도 추첨을 통해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인형과 튼튼영어 시크릿 패키지를 준다. SK텔레콤과...
SKT·SKB, 가정의 달 맞아 '아이 러브 잼' 프로모션 2023-04-24 08:51:58
'아이 러브 잼'(아이♥ZEM)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잼(ZEM)은 SKT·SKB가 공동 운영하는 유·무선 통합 아동 서비스 브랜드다. SKB는 미국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여 편과 영어교육 브랜드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 250여 편을 인터넷TV(IPTV) 'B...
SKT 어린이 브랜드 ZEM,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2023-01-25 09:19:09
'튼튼영어'의 1:1 영어 화상 수업 체험권을 지급한다. 어린이 전용 휴대폰 요금제 '잼 플랜' 가입 고객들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인터넷TV(IPTV) 'B tv 잼'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월 5천500원 상당의 데이터 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화학적 결합' SKT-SKB, 공통 지침 마련…"어린이 고객부터" 2023-01-09 06:05:02
만 9∼12세에 대해서는 논리적인 표현,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적절한 보상체계 활용, 잘못된 고정관념을 심어줄 수 있는 성 역할에 대한 표현 지양 등을 강조했다.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는 "10세 미만 아동의 스마트폰 보유율이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애플리케이션이나 콘텐츠 등에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렵거나...
중견기업 막내아들, '인류 역사상 최고의 부자' 된 사연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2-12-31 07:45:02
소개해 주면서 그의 사업은 더욱 튼튼해집니다. 그가 세상을 떠난 후 사업을 물려받은 아내와 아들, 며느리도 회사를 잘 키워나갔습니다. 이들은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숙련공들이 짠 옷감을 무역의 중심지인 베네치아에 내다 팔아 큰 수익을 올렸습니다. 지금 기준으로 하면 탄탄한 중견기업 정도는 됐죠. 그리고 1459년 이...
SK브로드밴드 'ZEM' 학습 콘텐츠 강화…국가대표 키즈 서비스로 육성 2022-12-12 16:14:19
ZEM앱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아이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올바른 사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기능 개편을 했다. 초등학생 필수 생활 습관을 담은 ‘전문가 습관 기능’, 부모와 아이가 습관 실천 상황을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습관 리포트 기능’ 등이 대표적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청소년 인기 도서 'Why?' IPTV 콘텐츠로 본다 2022-11-09 17:41:33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Why?’ 시리즈와 ‘마법천자문’이 인터넷TV(IPTV) 콘텐츠로 들어온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9일 IPTV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는 어린이용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SK 통신 계열사의 키즈 브랜드 이름은 ‘잼(ZEM)’이다. 만 12세 이하 아이들이 대상이다. 두 회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