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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P파리바카디프, 에르고다음 지분 85% 인수(종합2보) 2014-07-30 16:44:10
30일 밝혔다. 이로써 악사그룹은 에르고다음의 지분 15%만 보유하게 됐다. BNP파리바카디프가 악사그룹에 지불한 지분 인수가격은 약 100억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BNP파리바카디프는 국내 금융시장에서 전략적 제휴를 맺은 신한생명에 에르고다음의 지분 15%를 다시 팔 계획이다. 이번 지분 인수에 따라...
BNP파리바카디프, 에르고다음 지분 85% 인수(종합) 2014-07-30 10:05:31
지분 85%를 악사그룹으로부터 인수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악사그룹은 에르고다음의 지분 15%만 보유하게 됐다. BNP파리바카디프가 악사그룹에 지불한 지분 인수가격은 약 100억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BNP파리바카디프는 국내 금융시장에서 전략적 제휴를 맺은 신한생명에 에르고다음의 지분 15%를 다시 팔...
BNP파리바, 에르고다음 지분 85% 인수‥파리바 손보 탄생 2014-07-30 09:31:48
BNP파리바카디프가 악사로부터 에르고다음다이렉트손해보험의 지분 85%를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오는 9월부터 `BNP파리바 카디프 손해보험`이 탄생해, 고객들에게 보장성 보험상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BNP파리바는 지난 2002년부터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을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했는데, 이번 손보사 인수로...
BNP파리바카디프생명, 에르고다음 지분 85% 인수 2014-07-30 09:24:01
85%를 악사로부터 인수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수가는 약 100억원인 것으로 전해졌다. 카디프생명은 국내 금융시장에서 전략적 제휴를 맺은 신한생명에 에르고다음의지분 15%를 다시 팔 계획이다. 카디프생명은 이번 지분 인수에 따라서 오는 9월부터 'BNP파리바카디프 손해보험'이라는 사명으로...
영업용 자동차보험료 최대 19% 인상 2014-07-11 09:12:06
영업용 또는 업무용, 개인용 자동차보험료를 대거 인상했습니다. 더케이손해보험은 상반기에 영업용 자동차보험료를 19.1%나 올렸습니다. LIG손해보험(14.9%)과 삼성화재(14.5%), 한화손해보험(13.7%), 동부화재(10.8%), 메리츠화재(10.5%)도 10% 이상 인상했습니다. 영업용 차량은 버스, 택시, 화물차 등을 말합니다....
악사손보, 직급제 폐지…노조 "파업 나설 것" 반발 2014-07-07 16:03:04
악사손해보험이 이달부터 도입한 ‘신인사제도’를 두고 노동조합의 반발이 거세다. 인력 감축 등을 염두에 둔 제도 개선이라는 게 노조의 판단이다.7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악사손보는 이달부터 신인사제도를 도입했다. 현행 승·진급제도를 전면 폐지하고 고성과자와 저성과자의 임금지급에 있어 차등...
[마켓인사이트] 새마을금고, 우리銀 인수전 뛰어드나 2014-07-02 21:27:04
손해보험(구 그린화재), mg신용정보(구 한신평신용정보) 등을 인수해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금융당국은 새마을금고가 우리은행 인수를 검토하는 것을 내심 반기는 분위기다. 우리은행 경영권 매각(지분 30%)을 위한 입찰에서 유효경쟁 성사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우리은행 지분 30%를 인수해 새...
악사 "콜센터 상담 내용도 꼼꼼하게 분석해요" 2014-07-02 10:50:00
악사손해보험은 신속한 고객 응대와 보험 상담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 전국 7개 콜센터에 ‘음성 분석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상담 내용을 체계적으로 분류해 보험 영업을 고객 중심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악사손보 한 관계자는 “민원처리 시간이 단축되고...
악사손보, `콜센터 상담 품질 향상 프로젝트` 실행 2014-07-02 10:37:42
악사손해보험이 보다 신속한 고객 응대 및 보험 상담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하여, 전국 7개 콜센터의 모든 보험 상담 서비스에 `음성 분석 시스템(Speech Analytics)`을 도입했습니다. `음성 분석 시스템`은 상담 내용을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과학적인 분석 기법을 도입해 보험 영업을 보다 고객 중심으로 진행할 수...
악사손보, 콜센터 음성 분석 시스템 도입 2014-07-02 09:34:41
악사손해보험은 신속한 고객 응대와 보험 상담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국 7개 콜센터에 음성 분석 시스템 (Speech Analytics)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각 상담원의 상담 음성 파일을 심층 분석해 문자열로 변경한 뒤 문장 구조별 분석으로 상담에 가장 최적화한 답변과 대응을 제시해 준다고 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