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꽁꽁 언 호수 위에서 모닝커피…스키·스노보드 즐기고 온천욕 2023-01-05 17:07:42
있는 호수가 꽁꽁 얼어붙고, 온통 푹신한 눈이 쌓여 겨울왕국 같은 장관이 연출된다. 멀리서 바라보기만 했던 호수 위를 밟으며 설경의 일부가 될 수 있다. 이곳을 제대로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은 호수 앞 호텔 샤토 레이크 루이스에 투숙하는 것. 이름처럼 고풍스러운 성(城)을 닮은 호텔에서 느긋하게 호수를 감상할 수...
아이브, `청량 끝판왕` 매력 선보인다…탄산 음료 CF 티저 깜짝 공개 2023-01-03 14:40:09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뮤직비디오 속 화려한 폭죽 아래 그보다 더 빛나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어 리더 안유진을 시작으로 가을, 레이, 리즈까지 각 멤버별 영상이 차례로 비춰졌다. 특히 지난해 펼쳐진 펩시 캠페인 `블루 & 블랙(BLUE & BLACK)`에 참여했던 멤버 장원영과 이서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지리산 산청 딸기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출시 2022-12-28 15:59:46
3월 12일까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 첫 출하된 지리산 산청 딸기로 만들어지는 갤러리의 딸기 애프터눈 티 스탠드는 고소한 고구마 무스가 필링된 딸기 고구마 오페라, 겨울간식으로 별미인 잣을 활용한 딸기 잣 피낭시에, 고급스러운 크림의 딸기 슈, 상큼한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페스티브 르 구떼’ 선봬…프랑스 왕실 디저트 재해석 2022-12-15 12:00:09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샴페인 애프터눈 티이다. 매일 오후 12시,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세 타임에 걸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로얄 애프터눈 티는 이브닝 프렌치 애프터눈 티를 모티브로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반짝이는 야경과 함께 우아하고 달콤한 시간을 선사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2022 페스티브 럭키백 이벤트 진행 2022-12-12 12:00:09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이용권, 런치 또는 디너 2인 식사권, 그리고 일식 레스토랑인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시그니처 디너 2인 식사권, 레드 와인 1병 또는 칵테일과 과일, 치즈 플래터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12월 17일과 18일 단 이틀간 판매하며 호텔 23층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웨스틴 조선 서울, 홀리데이 시즌 한정 ‘매직컬 윈터 하이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2022-12-07 16:00:09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3단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맨 아래 층에는 세이보리 메뉴로 에그 샌드위치, 랍스터 롤, 훈제 연어 부르스게타, 토마토 부르스게타가 제공돼 간단한 식사 메뉴로 시작할 수 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층에는 티와 어울리는 11종의 디저트 메뉴가 준비된다. 눈사람 모양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출시…‘연말을 더 따뜻하고 달콤하게’ 2022-12-07 12:00:09
1일까지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시금치 블리니, 오이스터 파르페 훈제 연어 피낭시에부터 상큼한 티 샌드위치들과 함께 구겔호프, 스톨렌, 판네토네 등의 페스티브 무드가 가득한 커뮤널 테이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스탠드에는 그랜드 하얏...
치킨집에서 브런치를?…고정관념 깨는 BBQ 플래그십 매장 2022-12-06 17:47:52
‘애프터눈 티세트’ 등 차별화된 메뉴도 준비했다. 빌리지점의 매장 영업 시간을 대폭 늘리는 대신 시간대별로 메뉴는 달리 구성했다. 베이커리, 플래터 등 브런치 메뉴만 판매하는 `브런치 타임`과 전 메뉴를 판매하는 `디너 타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디너 타임에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코스메뉴’를...
"치킨=야식 고정관념 깰것"…BBQ, 브런치 시장에 도전장 2022-12-06 10:28:49
3단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세트’ 등 차별화된 메뉴도 준비했다. 경험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메뉴를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버라이어티팩’을 판매한다. 올리브유, 꿀, 수제쿠키, 잼 등 식재료도 구입할 수 있다. 머그컵, 텀블러, 담요, 무드등과 같은 매장 자체 굿즈도 내놨다. 한경제 기자
BTS·블랙핑크 아니다…2022년 '유튜브 왕'은 임영웅 2022-12-05 11:21:30
'핑크 베놈(Pink Venom)'이 각각 4위, 6위를 차지했다. 또 아이브는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각각 7위, 9위를 기록했다. 보아, 태연, 카리나 등 여러 세대를 대표하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의 유닛 프로젝트 걸스 온 탑(GOT)의 첫 유닛 갓더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