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장 멈춘 네이버 라인…야후재팬과 통합 추진 2023-02-17 17:38:42
라인·야후재팬 운영회사 Z홀딩스에 따르면 라인의 이용자 수(월간 활성이용자 기준)는 작년 12월 말 기준으로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주요 4개국에서 1억7600만 명으로, 1년 전에 비해 200만 명(1.1%) 늘어나는 데 그쳤다. 광고실적도 부진하다. 작년 10~12월(2022회계연도 3분기) 라인의 광고 수입은 510억엔으로...
'실적 제자리걸음' 라인…야후재팬 연내통합 효과 있을까 [이상은의 IT 산책] 2023-02-17 16:22:25
운영하는 라인·야후재팬 운영회사 Z홀딩스에 따르면 라인의 이용자 수(월간 활성이용자 기준)는 작년 12월말 1억9300만명으로 2억명에 근접한 상태다. 결코 작지 않은 수지만, 1년 전 대비해서 거의 증가하지 않았다. 특히 라인 서비스를 쓰는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주요 4개국 이용자 수(1억7600만명)는 1년 전보다...
Z홀딩스 "자회사 야후재팬·라인과 올해 안에 합병 목표" 2023-02-02 18:28:00
Z홀딩스 "자회사 야후재팬·라인과 올해 안에 합병 목표" "경영환경 악화에 강한 위기감…상황 타개 위해 합병 방침" (도쿄=연합뉴스) 김호준 특파원 = 네이버와 소프트뱅크의 일본 합작회사인 Z홀딩스는 자회사인 야후재팬, 라인과 올해 안을 목표로 합병할 방침이라고 2일 발표했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K팝 가수 깨알 정보까지 한눈에 제공" 2023-02-01 18:10:43
K팝 스타에 대한 팬들의 미세한 관심은 야후재팬 같은 포털사이트로 충족되지 않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블립에서 K팝 스타들의 소셜미디어 활동과 뉴스, 스케줄이나 음원 등의 차트순위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아티스트의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도록 했다. 75팀의 K팝 스타 정보를 제공한다. 글로벌 팬들이...
카페24 "일본 오픈마켓 '야후재팬쇼핑' 국내 최초 연동" 2023-01-31 11:51:22
카페24 "일본 오픈마켓 '야후재팬쇼핑' 국내 최초 연동"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 마켓플러스 서비스에 일본 오픈마켓인 '야후재팬쇼핑'을 국내 최초로 연동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 사업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야후재팬쇼핑에서 상품을 판매할...
'이 정도는 해야 덕질이지'…50대 임영웅 팬 몰려든 곳이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1-28 07:00:05
정보 격차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K팝 기사를 야후재팬이나 트위터를 통해 검색해야만 하죠. 각종 정보 홍수속에서 봐야 할 것은 많은데 필터링이 안되죠. 블립은 검색 단계 없이 아티스트의 스케줄부터 모든 기사와 콘텐츠를 검색 없이 매일매일 제공합니다." Q. 시리즈A를 유치하셨습니다. "작년 시리즈A 투자를 받았습니...
네이버클라우드,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인증…"국내업계 최초" 2023-01-26 09:54:30
HP, 야후재팬 등 40여 개 기업이 인증을 취득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이번 인증을 통해 안전한 개인정보 이전 및 처리 역량을 검증받으며 일본과 싱가포르 등에서 적극적인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클라우드 최원혁 보안업무 총괄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는 "네이버클라우드 보안의...
영진전문대, 취업률 75.2%로 전국 1위 2023-01-09 09:11:17
소프트뱅크, 라쿠텐, 야후재팬 등 글로벌 대기업과 상장기업이 다수를 차지했다. 김수용 학생복지취업처장(AI융합기계계열 교수)은 “2021년은 코로나19 상황이 최고조를 달하며 취업 빙하기였지만 그동안 다져온 주문식교육, 산학 네트워크로 높은 취어뷸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2023년 교육부 대학정보공시에서 전국...
르세라핌, 日 데뷔 싱글 발매 앞두고 수록곡 선공개…드라마 주제가 낙점 2023-01-06 08:00:07
NHK ‘제73회 홍백가합전’에 출연했으며, 야후재팬 ‘검색어 대상 2022’ 뮤지션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에서 높은 영향력을 입증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Choices’는 오는 7일 일본 도카이TV·후지TV 계열에서 첫 방송되는 드라마 ‘삼천 엔의 사용법’(三千円の使いかた)의 주제가로 선정됐다. 이는...
르세라핌, 일본 ‘홍백가합전’ 유튜브 조회수 ‘톱5’…정식 데뷔 전 기염 2023-01-02 18:30:15
놀라운 영향력을 과시했다. 또한, 방송 직후에는 현지 최대 포털사이트인 야후 재팬과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르세라핌 관련 키워드가 올라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를 발매한다. 이번 음반에는 지난달 15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